2024.03.30 (토)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은둔형 스타 원빈, 체리쉬 모션베드 CF로 찾아온다

체리쉬, 톱배우 '원빈' 모델 발탁 ..모션베드 CF 선봬


최근 TV나 영화 등 대중 매체를 통해 좀처럼 만나기 힘든 은둔형 스타 원빈이 토탈 리빙 디자인 기업 체리쉬의 첫 전속 모델로 발탁돼, 모션베드 CF를 통해 우리를 찾아온다. 


체리쉬 관계자는 원빈이 고급스럽고 세련된 체리쉬 브랜드 이미지와 어울리고 인공 지능 가구 등 미래 지향적인 브랜드 컨셉과도 잘 부합되는 신비로운 이미지를 갖고 있어 전속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고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체리쉬가 선보일 원빈의 광고 영상은 체리쉬 모션베드 광고로, '미래에 가장 가까운 가구, 체리쉬 자자'라는 광고 컨셉에 맞춰 이 제품의 새로운 기능인 인공 지능 기능을 몽환적인 아름다운 영상을 통해 소개할 것으로 전해졌다.


영상 속 원빈은 신비롭고 고급스러우면서 스마트한 모션베드와 완벽한 콜라보레이션을 이루고 있는데, 특히 원빈의 아름다운 외모는 몽환적인 CF 분위기와 어우러져 비현실적인 비주얼의 극치를 보여준다는 것. 


해당 영상은 14일 오후 첫 송출을 시작으로 주요 방송 및 온라인 채널에서 노출될 예정이다.


아울러 체리쉬는 원빈 모델 기용을 계기로 브랜드 이미지와 인지도를 극대화해 B2C 사업을 본격적으로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현재 호텔, 영화관 등 다양한 기업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는 체리쉬는 향후 더욱 다양한 분야의 기업과 협업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고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넓혀 나갈 방침이다.


체리쉬 관계자는 “원빈씨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가 체리쉬 브랜드의 감성과 잘 어울려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완벽하게 표현 해주고 있다”며 “이번 광고 모델 선정으로 체리쉬의 브랜드 경쟁력 강화와 큰 폭의 매출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매일헬스뉴트리션, 대한근감소증학회 학술대회서 연구결과 발표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이 지난 16일 서울 건국대학교병원에서 열린 대한근감소증학회 제16차 학술대회에 참가했다. 이번 학술대회에서 매일헬스뉴트리션 사코페니아연구소는 노쇠를 예방하고 소지역 건강 격차 해소를 위해 경상국립대 의대 예방의학교실과 공동으로 진행한 '남해군 노쇠위험군 고령자 대상 근력 및 근기능 개선' 연구결과를 발표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에 따르면 연구진은 지난해 경상남도 남해군에 거주중인 노쇠위험군 평균연령 77세의 고령자 1500명을 대상으로 6개월 동안 단백질 영양공급, 운동, 질병관리로 구성된 복합 프로그램을 운영했는데, 그 결과, 근력의 지표인 악력과 걷기 속도, 의자에서 일어서기와 같은 근기능이 유의미한 수준으로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2021년부터 질병관리청 공모사업인 ‘지역 내 소지역 건강격차 해소사업’의 일환으로 경상남도 남해군과 함께, 지역 노인들의 노쇠예방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2021년 10월 매일유업에서 분사한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매일사코페니아연구소의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2018년 ‘셀렉스 단백질 제품’을 출시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