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01 (목)

  • 구름많음동두천 24.1℃
  • 구름많음강릉 19.7℃
  • 구름많음서울 22.7℃
  • 구름조금대전 24.8℃
  • 구름조금대구 23.2℃
  • 구름많음울산 21.2℃
  • 구름조금광주 24.6℃
  • 구름조금부산 24.0℃
  • 구름많음고창 24.2℃
  • 구름많음제주 22.8℃
  • 구름많음강화 21.8℃
  • 구름많음보은 22.3℃
  • 구름조금금산 23.2℃
  • 구름조금강진군 25.0℃
  • 구름많음경주시 22.7℃
  • 맑음거제 22.8℃
기상청 제공

ESG 기업공헌활동

전체기사 보기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사회공헌&신제품..LG생활건강 CNP 성장向 ‘잰걸음’ [산업경제뉴스 민경종 기자]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차앤박화장품이 최근 들어 한손엔 사회공헌 캠페인을 또 다른 손엔 다양한 신제품을 앞세워 지속성장을 향한 발걸음으로 분주하다. 지난 18일 사회공헌활동 ‘피부 건강 캠페인’을 통해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스페셜 듀오 에디션’을 선보이고, 판매 수익금 일부를 청소년들의 피부 건강을 위해 후원하는가하면, 근육뭉침 해소와 바디 탄력에 도움을 주는 뷰티 디바이스 ‘EMS 바디 마사저’와 ‘스마트 LED 트리플 엑스퍼트’ 출시에 이어 5년 연구 끝에 선보인 ‘레티날 DX™ 트리트먼트‘가 홈쇼핑 런칭 방송서 매진을 기록하는 등 숨 가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것. 이는 최근 뷰티업계에 돌풍을 일으키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G, ‘리쥬란 코스메틱’ 등과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한 전략이 아니겠느냐는 평가다. CNP 차앤박화장품, 사회공헌활동 ‘피부 건강 캠페인’ 전개 먼저 CNP 차앤박화장품은 지난 20일,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 ‘피부 건강 캠페인’에 나섰다. 이는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스페셜 듀오 에디션’을 출시하고, 해당 제품 판매 수익금 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