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31 (일)

  • 구름많음동두천 26.0℃
  • 맑음강릉 22.0℃
  • 구름많음서울 26.8℃
  • 구름많음대전 25.8℃
  • 맑음대구 26.2℃
  • 구름많음울산 23.5℃
  • 흐림광주 22.7℃
  • 구름많음부산 22.6℃
  • 구름많음고창 23.4℃
  • 구름많음제주 22.5℃
  • 흐림강화 23.1℃
  • 흐림보은 24.6℃
  • 구름많음금산 24.8℃
  • 흐림강진군 20.0℃
  • 구름많음경주시 26.8℃
  • 흐림거제 21.2℃
기상청 제공

모델발탁·후원·CF비하인드 컷..스타 마케팅 ‘눈길’

김고은, 유인나 뷰티 브랜드 새 모델 발탁
롯데자이언츠 김원중 후원에 이민호 비하인드컷 공개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식음료, 뷰티, 스포츠화 업체들이 최근 인기 스타를 모델로 앞세운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이며 소비자와의 소통은 물론, 회사와 제품 홍보에 적극 나서고 있다. 

5일 유통가에 따르면 코리아테크는 배우 김고은, 또 이너 뷰티 브랜드 ‘이너블’은 유인나를 브랜드를 대표할 새 뮤즈로 각각 발탁하는가하면, 축구화 제조기업 한국미즈노는 프로야구 롯데자이언츠 소속 김원중 선수에 대한 후원 재계약을 체결했고,   

또한 LED마스크로 유명한 셀리턴과 치킨 프랜차이즈 BBQ는 자사 브랜드 모델로 활약중인 이민호의 CF촬영 비하인드 컷을 각각 공개해 소비자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블’, 배우 유인나 모델 발탁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블(innerble)’은 최근 배우 유인나를 새 뮤즈로 발탁했다. 

유인나가 평소 철저한 자기관리로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와 몸매를 지닌 대표적 ‘뷰티 아이콘’으로, 피부 톤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이너뷰티 제품인 ‘이너블 콜라겐’의 이미지와 부합해 발탁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광고에서 유인나는 자기 전 간편하게 입안에 붙여 피부 속 깊숙이 콜라겐을 흡수시키는 ‘이너블 콜라겐 필름’과 함께하는 일상 속 건강습관을 선보였다. 

특히, 세련된 단발에 레드·화이트의 컬러 대비가 매력적인 스타일링으로 ‘착!’이라는 키워드를 활용한 중독성 있는 CM송과 댄스에 참여해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코리아테크, 뷰티 브랜드 ‘가히’ 모델로 배우 김고은 선정

토탈 뷰티 전문기업 ㈜코리아테크는 뷰티 브랜드 ‘가히(KAHI)’를 새로 론칭하고 배우 김고은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가히’는 이영애 페이스 롤러로 유명한 ‘리파’와 ‘카사업’의 성공 신화를 만든 코리아테크가 다년간의 뷰티 노하우를 집약시켜 완성한 브랜드로, 국내 손꼽히는 화장품 제조사인 코스맥스와 함께 브랜드 기획부터 연구·개발을 통해 ‘가히’를 탄생시켰다. 

‘관리하는 아름다움’을 컨셉으로, 피부 고민이 시작되는 29세 여성들과 50대 여성이 함께 사용하며 20대의 아름다움을 간직할 수 있는 스킨케어 8종으로 구성됐다. 

김고은과 함께한 광고는 지난달 11일 TVC 온에어를 시작으로, 다양한 온라인 매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셀리턴, '더킹' 황제역 이민호 비하인드컷 공개

글로벌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 셀리턴(대표 김일수)은 자사 LED마스크 브랜드 모델 배우 이민호의 비하인드 컷을 지난달 17일 공개했다. 

특히 이민호는 실키한 소재 화이트 셔츠를 입고 셀리턴 플래티넘 LED마스크를 들고 있는 모습에서 이마부터 콧대까지 완벽한 페이스 라인으로 넘사벽 조각 미모를 과시했고, 블랙수트로 차려 입은 상반신 컷에서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남성미를 뿜어낸다. 

은은한 미소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발하며 한 손으로 턱을 괸 포즈에서는 섹시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이 흘러나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셀리턴 모델 이민호의 전신컷에서는 수정이 필요 없는 우월한 기럭지와 몸매 비율이 돋보인다. 제품을 들고 있는 것만으로도 시선을 강탈하며 매력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전언이다.

BBQ, 이민호의 ‘핫황금올리브’ 광고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는 지난달 24일 모델 이민호의 ‘핫황금올리브’ 시리즈 광고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 날 공개된 사진에서 이민호는 남색 계열 셔츠와 검정색 슬랙스를 멋스럽게 입은 체, ‘핫황금올리브’ 제품을 들고 은은한 눈빛과 함께 그윽하게 미소를 짓는 모습이 ‘핫황금올리브’만의 고급스러운 매력과 더불어 빛을 발했다는 평가다.     

특히 현장에서 이민호는 프로다운 면모로 매 컷마다 개구쟁이 꼬마 같은 환하고 경쾌한 웃음부터 젠틀한 도시 남자의 시크한 미소까지 특유의 천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게다가 이날 촬영장에는 제너시스 비비큐 윤홍근 회장이 직접 방문해 이민호와 스태프들 모두에게 격려와 응원을 전하기도 했다.            

한국미즈노, ‘롯데 자이언츠’ 김원중 후원 계약


글로벌 스포츠 전문 브랜드 한국미즈노는 김원중(27세·롯데자이언츠)과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지난해 첫 후원을 시작으로 2년째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한국미즈노는 김원중이 최고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글러브 장인 ‘키시모토 코사쿠’가 직접 제작한 글러브를 지원해왔다.

올해는 김원중의 의견을 반영, 최상위 등급 맞춤 용품인 ‘미즈노프로 오더 글러브’와 ‘미즈노프로 오더 야구화’를 KBO 리그에 맞춰 제공할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미즈노 코니시 히로마사 대표는 "올 시즌 마무리 투수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 김원중 선수와 또 한 번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다”며 “한국미즈노와 함께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미즈노는 김원중 선수 후원 계약 기념으로 사인볼 및 사인글러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오는 5일부터 시작되며, 자세한 내용은 한국미즈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권오갑 현대중공업 회장, 현대오일뱅크 현장 방문 [산업경제뉴스 박진경 기자] 권오갑 현대중공업지주 회장이 현대오일뱅크 대산공장 정기보수 마무리 현장을 찾아 안전경영 의지를 다시 한번 밝혔다. 권오갑 회장은 27일(수) 현대오일뱅크가 지난 4월부터 실시 중인 정기대보수 현장을 전격 방문해 안전은 경영의 최우선 가치임을 강조하며 무재해 속에 정기보수를 끝마친 현장 근로자들을 격려했다. 권 회장은 “저유가, 코로나19 등으로 어느 때보다 어려움이 컸던 정기보수를 크고 작은 안전사고 없이 성공적으로 마무리해 줘 감사하다”며 “지난 2013년부터 이어지고 있는 대산공장의 무재해 기록이 앞으로도 계속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권 회장은 이어 ”안전경영에 있어서는 회사의 노력이 무엇보다 중요하지만 그와 함께 현장에서 일하는 근로자들의 의지와 각오도 중요한 것이 사실”이라며 “안정적인 노사관계를 통해 노사가 한마음이 되어 안전경영이 실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주문했다. 권 회장은 지난 25일 최근 현대중공업에서 발생한 중대재해 사건에 대해 사과하고 현대중공업 그룹 전반에 걸친 안전경영 의지를 밝힌 바 있다. 한편 현대오일뱅크는 한 달여의 대산공장 정기보수를 마치고 27일부터 본격 시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