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09 (토)

  • 맑음동두천 19.3℃
  • 구름많음강릉 17.3℃
  • 맑음서울 18.9℃
  • 구름조금대전 19.2℃
  • 구름조금대구 18.5℃
  • 구름조금울산 18.4℃
  • 구름많음광주 19.0℃
  • 구름조금부산 22.0℃
  • 구름많음고창 19.5℃
  • 흐림제주 20.0℃
  • 맑음강화 17.0℃
  • 구름조금보은 18.0℃
  • 구름조금금산 18.4℃
  • 구름많음강진군 19.7℃
  • 구름많음경주시 17.6℃
  • 구름많음거제 19.0℃
기상청 제공

신메뉴에 무료증정·체험단 모집..치킨업계 ‘구슬땀’

[산업경제뉴스 민경종 기자] 주요 치킨업체들의 2월 2주차 근황이 공개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자사 앱 활성화 차원에서 인기 사이드메뉴를 무료 증정하는가하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감자의 묵직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신메뉴 웨지후라이 출시와 체험단을 모집하고, 인기 장수 모델 전지현과 10년차 재계약을 맺는 등 각사멸 지속 성장을 향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bhc치킨, 전지현과 모델 재계약... 10년째 한솥밥 이어가 


bhc치킨은 지난 9일 배우 전지현과 재계약을 맺고 올 한 해도 bhc치킨 전속모델로 활동하게 된다고 밝혔다. 이로써 전지현은 10년째 bhc치킨과 인연을 이어 나가게 됐다.

전지현은 지난 2014년 bhc치킨 전속 모델로 첫 인연을 맺었다. 당시 전지현은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를 통해 '치맥 사랑의 아이콘'으로서 건강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선보인바 있다. 

이후 전지현은 신메뉴가 출시될 때마다 독특한 매력을 발산하며 제품의 신뢰도를 높여왔다. 특히 ‘뿌링클’ CF에서는 마법사로 등장해 도도하고 귀여운 모습이 큰 화제가 되면서 차별화된 제품력이 더해져 뿌링클은 폭발적인 인기를 끌면서 치즈 치킨의 대중화를 이끌었다. 

최근에는 전지현 특유의 생생한 표정과 매력을 담은 ‘레드킹폭립’ 편에서 기관사로 변신, “폭립 맛에 폭주”라는 메시지를 맛깔스럽게 전달해 전에 없던 새로운 맛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담아 소비자들 시선을 끌기도 했다.

BBQ앱으로 치킨 주문하고 ‘리얼초코볼’ 받으세요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그룹 제너시스BBQ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BBQ앱에서 오는 14일까지 인기 사이드메뉴 '리얼초코볼(5ea)'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BQ앱을 통해 치킨 메뉴를 주문하면 6천원 상당 리얼초코볼을 무료 증정하는데, 2만원 이상 주문 시 적용되며, 1일 1회 참여 가능하다. 

BBQ의 시그니처볼 시리즈 중 하나인 리얼초코볼은 리얼초코크림에 헤이즐넛의 깊은 맛이 특징으로, 달달하고 진한 초콜릿 맛에 황금알 치즈볼에 이어 마니아 층이 탄탄한 메뉴다.

리얼초코볼 무료 증정 외에도 기간 내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화이트데이 기간인 3월 8일부터 14일까지 1회 사용 가능한 5천원 쿠폰이 발급된다.

푸라닭 치킨, ‘악마 치킨’ 업그레이드 출시 사전 체험단 모집 


푸라닭 치킨은 다음달 악마 치킨 업그레이드 버전 공식 출시 전에 가장 먼저 맛볼 수 있는 체험 이벤트를 '악마 치킨' 유경험자를 대상으로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악마의 유혹처럼 한 번 맛보면 절대 빠져나올 수 없다’라는 의미가 담긴 악마 치킨은 출시 이후 오랜 시간 맵덕(매운맛 덕후)들의 사랑을 받아온 인기 메뉴로 오븐-후라이드 치킨과 어우러지는 강력한 매콤 달콤함이 특징이다. 

2월 10일부터 19일까지 9일간 진행되며, 기존 ‘악마 치킨’을 경험해 본 고객이라면 신청 조건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선발된 전원에게는 악마 치킨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 전에 가장 먼저 맛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참여는 전단지 속 QR코드 및 공식 채널 내 게재된 URL 속 간단한 신청서 작성을 통해 접수하면 이중 5,000명을 선정해 업그레이드 버전 메뉴를 사전 체험 모바일 쿠폰을 1인당 1매씩 제공하며, 메뉴 체험 후에는 개인 SNS 계정 내 시식 후기를 자유롭게 남기면 된다.

한편, ㈜아이더스코리아 ‘푸라닭 치킨’은 '치킨, 요리가 되다'라는 슬로건 아래 2015년 본격적인 브랜드 론칭 및 가맹사업을 시작한 오븐-후라이드 전문 치킨 브랜드다. 

KFC, ‘겉바속부’ 웨지후라이 출시! 27일까지 매장 한정 판매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는 사이드메뉴로 웨지후라이를 한정 출시했다. 

이번 웨지후라이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감자의 묵직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감자튀김 메뉴로 기존 케이준후라이와 달리 두툼함을 자랑하기 때문에 한층 더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풍부한 맛을 위해 케이퍼마요소스가 같이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케이퍼마요소스는 피클로 많이 활용되는 케이퍼를 사용해 만들어 알싸하고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맛까지 느낄 수 있어 웨지후라이와 최고의 조합을 자랑한다.
 
이번 웨지후라이 메뉴는 오는 27일까지만 판매되며, 매장 방문 및 징거벨오더를 통해서만 주문할 수 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롯데웰푸드, 국내외 MZ세대 공략 승부수로 ‘뉴진스’ 앞세워 [산업경제뉴스 정미경 기자]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무설탕 디저트 ‘제로’ 브랜드 모델 ‘뉴진스’의 가을 시즌 캠페인 화보를 공개하고, ‘제로 미츠 뉴진스(ZERO meets NewJeans)’ 기획 제품을 앞세워 국내외 MZ세대 공략에 나섰다. 이는 뉴진스의 청량하고 밝은 이미지를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확고히 구축해 ‘맛있어서 ZERO’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한다는 전략으로 읽힌다. 롯데웰푸드는 ‘헬스&웰니스’ 카테고리 대표 브랜드인 제로를 론칭하고, 신선한 매력과 탄탄한 실력으로 글로벌 스타로 떠오른 뉴진스와 함께 지속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펼쳐 나가고 있다. 뉴진스와 함께하는 두 번째 시즌인 이번 가을 캠페인 화보에는 뉴진스 특유의 발랄하고 톡톡 튀는 분위기를 담아 지난 봄 시즌 캠페인 화보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는데, 무대에서 내려온 평범한 일상 속 제로를 부담없이 즐기는 모습을 통해, ‘매일 먹고 싶은 디저트, ZERO’ 라는 메시지를 팬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아울러 ‘제로 미츠 뉴진스’ 기획 제품 라인업은 ▲제로 초콜릿칩 쿠키, ▲제로 카카오 케이크, ▲제로 후르츠 젤리, ▲제로 크런치 초코볼, ▲제로 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