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22 (수)

  • 맑음동두천 7.8℃
  • 맑음강릉 10.2℃
  • 연무서울 7.5℃
  • 연무대전 8.5℃
  • 연무대구 11.1℃
  • 맑음울산 12.2℃
  • 연무광주 8.7℃
  • 흐림부산 11.7℃
  • 구름많음고창 7.9℃
  • 흐림제주 12.5℃
  • 구름조금강화 4.2℃
  • 구름많음보은 7.6℃
  • 구름많음금산 9.1℃
  • 흐림강진군 10.3℃
  • 구름조금경주시 12.2℃
  • 구름많음거제 10.7℃
기상청 제공

명품·먹거리 할인에 무료 증정..가을 이벤트 모음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음식료, 뷰티, 명품몰 등 유통업계가 가을맞이 별별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소비자 지갑열기에 나서 시선을 끌고 있다.



머스트잇, 최대 80% 할인하는 ‘머스트잇 아울렛’ 신규 오픈

온라인 명품 플랫폼 ‘머스트잇’은 합리적인 상품을 모아 최대 80%대의 상시 가격 할인을 제공하는 '머스트잇 아울렛' 서비스를 자사 플랫폼 내 '전문관' 형태로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전문관은 특정 카테고리에 특화된 서비스로 플랫폼 메인에 있는 숏컷 메뉴에서 바로 진입할 수 있어 접근성이 뛰어난데, 특성에 맞는 UI/UX를 적용해 사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인앱 형태로 독립 운영되는 전문관의 특징을 살려 머스트잇 MD가 엄선한 추천상품과 할인율별 인기상품, 품절 임박 상품, 리퍼브 상품 등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한 것. 이 ‘아울렛’ 서비스는 머스트잇 모바일 웹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접속할 수 있다. 

도한 오픈일 기준으로 약 100여명의 판매자가 입점해 1만여 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굽네, 개천절 기념 ‘마늘데이 이벤트’ 진행

지앤푸드의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의 남해마늘 바사삭이 마늘의무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마늘의무자조금)가 개최하는 ‘마늘데이 이벤트’의 경품으로 선정돼 10월 1일부터 3일까지 1,003명에게 제공된다.  

굽네의 남해마늘 바사삭은 지난해 굽네가 남해군과의 지역 상생 프로젝트로 선보인 제품. 알싸한 매운맛으로 출시 직후 하루 평균 1만 마리 판매고를 달성하며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았다.

특히 제품에 사용된 남해마늘은 사면이 바다인 남해에서 사시사철 청정 해풍을 맞고 자라 미네랄이 풍부하고 당도가 높으며 알이 굵다. 올해에는 마늘의무자조금이 선정한 최고의 마늘 제품으로 선정되며 ‘마늘데이 이벤트’ 경품으로 지정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먼저 인스타그램 계정 ‘우리마늘’을 팔로우하고, 계정 내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른 뒤 필수 해시태그(#마늘데이#10월3일#우리마늘)와 함께 게시물을 공유하고, 이후 이벤트 피드에 친구를 태그하고 참여 완료 댓글을 달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1,003명을 추첨해 남해마늘 바사삭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당첨자 발표는 10월 10일 우리마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간단한 참여를 통해 우수한 국내산 마늘을 사용한 남해마늘 바사삭을 맛보고, 간접적으로는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동참해 보시길 바란다”고 권했다. 

한편, 마늘의무자조금은 2020년 노지 채소 최초로 구성된 의무자조금 단체다. 13만 마늘재배 농가와 100여 곳의 마늘 주산지 농협이 함께 마늘의 수급 안정, 유통구조 개선, 소비 홍보 사업을 수행해 마늘 산업의 발전과 마늘 농가 소득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니스프리, 세븐틴 ‘민규 폴딩 포토’ 증정 이벤트 진행


아모레퍼시픽그룹 이니스프리는 베스트셀러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민규 폴딩 포토’와 ‘그린 틴케이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지난 1일부터 진행중이다.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은 이니스프리가 피부 보습을 위해 개발한 ‘뷰티 그린티TM’ 추출물과 수분 흡수력, 지속력이 강한 ‘나노 캡슐 히알루론산’이 더해진 포뮬러로, 속건조, 속당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이니스프리 대표 수분 에센스다. 

이번 이벤트는 이니스프리의 세계관을 담은 두 번째 브랜드 캠페인, ‘I’ll be there, ISLE BE THERE’의 일환으로, 지난 1일 이니스프리 공식 유튜브에서 ‘민규 폴딩 포토 스케치 필름’을 공개하며 전 세계에서 동시 시작됐다. 

‘민규 폴딩 포토’는 민규가 이니스프리의 THE ISLE 그린티 우림에서 그린티 원료를 탐험하고 발견해나가는 과정을 사진으로 담아 이니스프리의 대표 컬러인 ‘액티브 그린’ 컬러의 틴케이스와 함께 증정된다.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구매 시 ‘민규 폴딩 포토’를 1:1로 증정하며, 이니스프리 직영몰 및 입점 공식 판매처(네이버, 에이블리, 지그재그, 무신사, 올리브영 등)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증정으로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육수당,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레드 메뉴 할인 행사 진행

국밥 브랜드 ‘육수당’은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레드 메뉴를 알리기 위해 ‘육수당과 함께하는 팔도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육수당과 함께하는 팔도여행’은 국밥 및 메뉴를 여행 콘셉트로 소개하며 관련 메뉴를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인데, 이번 프로모션 메뉴로는 가을 단풍 같은 빨간 국물에 얼큰하고 매콤함을 자랑하는 ‘소양곰탕’과 ‘육개장’이 그 대상이다. 
 
소양곰탕은 쫄깃한 소곱창, 소위와 함께 우거지, 대파, 마늘, 부추 등을 넣어 보다 얼큰하고 개운한 맛을 자랑하며, 육개장은 육수당만의 칼칼하고 얼큰한 국물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소양곰탕 메뉴의 경우 팔도여행 프로모션을 맞아 오는 10월 22일까지 기존 가격보다 1천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2024년 美 알파 세대 선호 최고 브랜드에 '삼양식품'...요인은?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삼양식품이 ‘2024년 미국 알파 세대가 선호하는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삼양라운드스퀘어에 따르면 지난 16일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누머레이터(Numerator)가 작년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사랑받은 브랜드를 결산하며, ‘알파 세대(2010년대 초∼2020년대 중반 출생자)가 선호하는 최고의 브랜드’ 1위로 삼양(Samyang)을 꼽았다. 누머레이터는 가구 침투율 ▲매출 성장률 ▲소셜 버즈량 등의 결과를 토대로 해당 순위를 매기며, 삼양식품에 대해 “소셜 미디어와 디지털 마케팅을 중심으로 알파 세대에게 미치는 영향이 더욱 두드러졌다”고 설명했다. 순위권에는 ▲미국 인기 텀블러 ‘오왈라’ ▲천연 비누 ‘닥터 스콰치’ ▲온라인게임 ‘포트나이트’ ▲과일 아이스크림 ‘조니 팝스’ 등이 이름을 올렸다. 이외에도 삼양식품은 누머레이터의 ‘가장 빠르게 성장한 브랜드’ 부문 조사에서는 4위에 이름을 올렸다. 누머레이터는 “삼양은 틱톡의 ‘불닭 챌린지’ 바이럴 효과에 힘입어 멜린다(핫소스), 후이퐁푸드(스리라차소스)와 함께 상위권에 올랐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삼양식품 미국법인인 삼양아메리카는 2024년 1~3분기 기준 전년 대비 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