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04 (월)

  • 구름많음동두천 15.5℃
  • 구름조금강릉 20.9℃
  • 구름많음서울 17.5℃
  • 구름많음대전 16.8℃
  • 박무대구 14.6℃
  • 맑음울산 17.4℃
  • 광주 14.0℃
  • 맑음부산 18.9℃
  • 흐림고창 15.0℃
  • 맑음제주 22.5℃
  • 흐림강화 16.0℃
  • 구름많음보은 13.8℃
  • 흐림금산 14.3℃
  • 흐림강진군 13.8℃
  • 맑음경주시 16.2℃
  • 맑음거제 18.8℃
기상청 제공

‘이거 안사’에 별별 쿠폰 증정..1월 이벤트 시즌2 '눈길'

이디야커피, 파파존스피자, 머스트잇, 몬스터에너지 이벤트 선봬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식음료, 명품 거래 플랫폼 등 유통업계가 갑진년 새해를 여는 별별 이벤트를 잇달아 선보이며 소비자 지갑 열기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어 소비자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디야커피, 1월 이디야멤버스 신년맞이 프로모션 진행

이디야커피는 오는 31일까지 이디야멤버스 앱을 통한 다양한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룰렛’ 이벤트에서는 생딸기 음료 할인권 등 다양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룰렛을 돌려 얻을 수 있는 경품은 생딸기 음료 2천원, 1천원, 500원, 300원 할인권 등으로 할인된 금액으로 이디야커피의 겨울 시즌음료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신제품 드링킹요거트 출시 사전 등록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 등록 고객 중 1만명을 추첨해 드링킹요거트 4종 2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 행사는 2024년 이디야커피의 첫 신메뉴를 할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로 고객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또한 자체 배달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1월 17일부터 1월 31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하는 선착순 2만명에게 배달비 2,500원 할인쿠폰과 겨울 간식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머스트잇, 최대 90% 할인 ‘이공이사(2024) 이거안사?’ 프로모션 

명품 거래 플랫폼을 운영하는 머스트잇도 새해를 맞아 최대 90% 할인 ‘이공이사(2024) 이거안사?’ 프로모션을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럭셔리부터 컨템포러리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면서, 합리적인 소비 혜택을 제안했다. 

샤넬, 메종 마르지엘라, 스톤 아일랜드, 몽클레르, 아크네 스튜디오 등 인기 브랜드의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특가에 판매하는 ‘▲선착순 슈퍼딜’, 매일 저녁 20시부터 24시까지 진행되는 ‘▲2024 나이트 특가’, ‘▲2024만 원 중복 쿠폰', ‘▲무제한 5% 할인쿠폰' 등을 준비했다. 

또,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10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과 구매 금액의 일부를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운영한다.

파파존스 피자, 갑진년 새해 맞이 값진 1월 프로모션 선보여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를 지향하는 한국파파존스㈜도 새해맞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내놨다. 

1월 한 달간 라지사이즈 이상 피자 5종과 코카콜라 1.25L 구매 고객들에게 인기 사이드메뉴인 파파스 리조또와 파파스 알프레도 리조또 중 원하는 1가지를 무료로 증정하는 내용이다. 

1월 프로모션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피자는 수퍼 파파스와 존스 페이버릿, 올미트, 스파이시 치킨랜치, 더블 체다치즈 버거 5종의 파파존스 인기 피자로 구성돼 있으며, 

무료 증정 사이드 메뉴인 파파스 리조또는 순도 100% 토마토 소스와 햄, 페퍼로니, 각종 채소가 들어간 대표 리조또이고, 파파스 알프레도 리조또는 알프레도 소스를 베이스로 양송이 버섯과 베이컨, 모짜렐라 치즈 등을 넣어 담백한 맛과 크리미한 풍미가 특징이다. 

아울러 파파존스 피자는 제로 탄산의 인기에 발맞춰 스프라이트 제로를 출시했다. 이에 신선하고 건강한 맛을 지향하는 그린잇 피자와 함께 구성한 세트 메뉴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비건인들을 위한 그린잇 식물성 마가리타, 그린잇 식물성 가든 스페셜 피자 2종과 함께 제로 음료 주문 시 구매가격의 3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일부 매장에서 진행되며 참여 매장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파파존스는 홈페이지와 자사 앱 등 자사 채널을 통해 주문할 경우 신규가입 25% 할인쿠폰과 배달 주문 시 상시 20% 할인, 생일맞이 30% 특별 할인쿠폰 등을 제공하고 온라인 전용 세트를 구성하는 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몬스터 에너지, 1월 한 달 편의점에서 미니쿨러 받자’ 프로모션 실시


에너지 드링크 기업 ‘몬스터 에너지’(Monster Energy)도 1월 한 달 동안 전국 편의점 4개 채널에서 신년 맞이 ‘몬스터 에너지 마시고 미니쿨러 받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세븐일레븐과 GS25를 비롯해 CU, Emart24까지 총 4개 편의점 채널에서 진행되며 새해를 맞아 새로운 목표와 다짐을 세우는 소비자들의 힘찬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4개 편의점 전국 매장에서 행사 상품인 몬스터 에너지 7종 중 하나를 편의점 어플 인증 후 구매하면 스탬프가 자동 적립되며, 스탬프를 2개 이상 모으면 응모 가능하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각 편의점의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이벤트의 1등 당첨자를 위해 ▲몬스터 에너지를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미니쿨러’를 준비했다. 외관의 몬스터 에너지의 로고가 인상적인 미니쿨러는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잘 드러나는 아이템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치가 높아 팬들 사이에서도 유독 인기가 많은 굿즈 중 하나다. 

이외에도 ▲몬스터 에너지 후드(L 사이즈), ▲몬스터 에너지 키링, ▲몬스터 에너지 1캔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 후 개별 안내한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롯데웰푸드, 국내외 MZ세대 공략 승부수로 ‘뉴진스’ 앞세워 [산업경제뉴스 정미경 기자]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무설탕 디저트 ‘제로’ 브랜드 모델 ‘뉴진스’의 가을 시즌 캠페인 화보를 공개하고, ‘제로 미츠 뉴진스(ZERO meets NewJeans)’ 기획 제품을 앞세워 국내외 MZ세대 공략에 나섰다. 이는 뉴진스의 청량하고 밝은 이미지를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확고히 구축해 ‘맛있어서 ZERO’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한다는 전략으로 읽힌다. 롯데웰푸드는 ‘헬스&웰니스’ 카테고리 대표 브랜드인 제로를 론칭하고, 신선한 매력과 탄탄한 실력으로 글로벌 스타로 떠오른 뉴진스와 함께 지속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펼쳐 나가고 있다. 뉴진스와 함께하는 두 번째 시즌인 이번 가을 캠페인 화보에는 뉴진스 특유의 발랄하고 톡톡 튀는 분위기를 담아 지난 봄 시즌 캠페인 화보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는데, 무대에서 내려온 평범한 일상 속 제로를 부담없이 즐기는 모습을 통해, ‘매일 먹고 싶은 디저트, ZERO’ 라는 메시지를 팬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아울러 ‘제로 미츠 뉴진스’ 기획 제품 라인업은 ▲제로 초콜릿칩 쿠키, ▲제로 카카오 케이크, ▲제로 후르츠 젤리, ▲제로 크런치 초코볼, ▲제로 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