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19 (토)

  • 맑음동두천 24.3℃
  • 맑음강릉 25.4℃
  • 맑음서울 24.6℃
  • 구름많음대전 25.3℃
  • 구름많음대구 25.1℃
  • 구름조금울산 26.0℃
  • 구름조금광주 23.7℃
  • 구름조금부산 25.1℃
  • 구름조금고창 24.6℃
  • 흐림제주 24.2℃
  • 맑음강화 24.8℃
  • 구름많음보은 23.5℃
  • 구름조금금산 24.6℃
  • 구름많음강진군 24.9℃
  • 구름많음경주시 25.5℃
  • 구름조금거제 24.0℃
기상청 제공

‘전지현·정해인·손나은·장기용’ 가을 화보 '눈길'

네파(전지현), 에스티로더(장기용), 코닥어패럴(정해인) 이어
아디다스(손나은, 송민호) 앞세운 신상품 홍보 마케팅 나서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인기스타 전지현과 정해인, 손나은, 송민호, 장기용을 앞세운, 가을 정취 및 시크한 매력이 물씬 풍기는 최신 화보가 공개돼 소비자 시선을 모으고 있다. 

아웃도어 의류 브랜드 네파는 올 가을·겨울(FW) 시즌 새로운 컬렉션을 런칭하며 톱모델 전지현을 앞세운 화보를, 글로벌 뷰티기업 ‘에스티 로더(ESTÉE LAUDER)’의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인 ‘랩 시리즈(LAB SERIES)’는 배우 장기용을, 

또 코닥어패럴에서는 배우 정해인, 아디다스는 라이징 스타 손나은과 송민호를 발탁해 촬영한 시크한 매력의 화보를 각각 공개한 것.

이들 스타를 내세운 가을 감성 자극 마케팅이 과연 각 사의 영업실적에 얼마만한 기여를 해줄지 소비자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각사가 전해온 관련 소식을 소개한다. 

네파, 전지현과 함께 상상 속 힐링 여행 컨셉 화보 공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2020 가을·겨울(FW) 시즌 새 컬렉션을 런칭하고, 전지현을 앞세워 최근 달라진 일상 속에 하루하루 지쳐가고 있는 모두의 마음 달래주고자 세상을 치유한다(HEAL the world)라는 컨셉 아래 가을겨울의 낭만을 떠오르게 하는 화보를 공개했다. 

네파는 이번 화보를 크게 두 가지 배경으로 촬영했다. 지금은 거리두기로 인해 활기를 잃어버린 우리가 일상을 살아가던 활기찬 도심의 모습, 그리고 유러피안들이 겨울 스포츠를 즐기기 위해 찾는 스위스 남동부의 소도시인 생모리츠가 마치 눈앞에 펼쳐진 듯한 겨울 여행의 무드를 담은 배경을 화보로 표현해냈다. 

특히 이번 화보는 달라져버린 일상에서 보기 어려운 생기 넘치고 바쁘게 움직였던 이전의 도심을 그리워하는 사람들, 그리고 이전처럼 여행을 떠나 겨울 여행이 주는 특유의 포근하고 청아한 감수성을 즐길 수 없는 사람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그리운 이전의 도시의 풍경 또는 이색적인 곳으로 여행을 떠난 자신의 모습을 상상하며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전지현은 화보를 통해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감성을 한껏 끌어올린 고혹적인 모습과 더불어 발랄하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넘치는 자유분방한 모습까지 완벽하게 표현해 냈으며, 

범접하기 어려운 시크한 매력이 넘치는 롱 블랙 다운 스타일링부터 짧은 플리스를 귀엽게 스타일링한 모습까지 다양한 룩을 소화해 내며 화보의 수준을 한층 끌어 올렸다는 평가다.

코닥어패럴, 배우 정해인의 장꾸미 넘치는 가을화보 공개


㈜하이라이트브랜즈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닥어패럴은 지난 7일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2020 가을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나만의 플레이그라운드 – 신나는 놀이터’라는 컨셉 아래, 내가 있는 바로 그 곳이 놀이터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코로나블루라는 신조어가 생길 만큼, 많은 사람들이 심리적으로 위축된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지금 순간을 만끽하는 나름의 방법을 찾아보자는 의미다. 

정해인은 촬영장에 준비된 철봉에 매달리거나 만화책 삼매경에 빠지는가 하면, 다트와 장난감을 갖고 노는 등 기존의 차분한 이미지와 완전히 상반된 장난꾸러기 모습을 거리낌 없이 연출해 이번 주제와 딱 맞는 찰떡궁합 포즈로 화보의 자연스러움을 끌어 올렸다는 후문이다.

화보에서 정해인은 자연스러운 실루엣과 컬러 대비가 돋보이는 오버 핏의 코닥 케이플리스 자켓을 티셔츠, 바지 등 다양한 착장과 함께 결합하며, 누구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다양한 플리스 룩을 제안했다. 

또한 플리스에 들어간 포인트 색상에 맞춘 모자를 착용해 같은 의상, 다른 느낌을 보여줬다.

아디다스, 손나은과 송민호의 ‘윈드 자켓’, ‘레인 자켓’ 화보 공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추동시즌을 맞아 날씨에 구애 받지 않는 가볍고 쾌적한 착용감의 어반 테크니컬 아우터 마이쉘터 2종, ‘윈드 자켓’과 ‘레인 자켓’을 출시하면서, 손나은과 송민호와 함께한 화보 컷을 공개했다. 

화보에서 손나은은 독보적 아우라와 남다른 존재감으로 마이쉘터 윈드 자켓의 도시적인 분위기와 트렌디한 스타일을 표현했고, 송민호 역시 레인 자켓을 입고 자신감 넘친 제스처와 강렬한 카리스마로 어반 아웃도어 룩의 정수를 보여줘 스태프들에게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랩 시리즈, 배우 장기용 브랜드 모델 발탁 및 화보 공개


또한 글로벌 코스메틱 그룹 ‘에스티 로더(ESTÉE LAUDER)’의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인 ‘랩 시리즈(LAB SERIES)’에서는 배우 장기용을 모델로 발탁해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장기용은 ‘고백 부부’, ‘나의 아저씨’ 등 배우로서 다양한 작품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며 강렬하면서도 부드러움을 동시에 가진 배우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Hydration on Impact’ 화보에서 장기용은 랩 시리즈의 수분 충전 3-STEP ‘레스큐 워터 시리즈’ 제품과 함께 건강하고 촉촉함이 돋보이는 피부를 선보였으며, 화보는 남성 패션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에스콰이어’ 2020년 10월호에서 추가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랩 시리즈는 새로운 모델 선정 기념으로 9월 한 달간 ‘장기용 PICK 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랩 시리즈의 NO.1 베스트 셀러인 레스큐 워터 로션, 신제품 레스큐 워터 에멀전과 8종 샘플로 구성된 장기용 PICK 세트는 랩 시리즈 전국 오프라인 직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롯데푸드, 구독경제 출사표..선착순 70% 할인 판매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롯데푸드㈜(대표 조경수)가 최근 식음료업계에 핫이슈로 등장하고 있는 ‘구독경제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지난 7일 자사 공식 온라인몰 ‘롯데푸드몰’에서 ‘이.달.먹(이 달엔 뭐 먹지)’ 구독 서비스를 선착순으로 진행한다고 밝힌 것. 이번 구독 서비스는 매달 정상가 3만원 상당의 롯데푸드 제품을 월 9900원 구독가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여서 더 눈길이 간다. 매달 택배를 통해 그 달의 신제품과 베스트 제품이 담긴 박스를 받을 수 있다. 매월 다르게 구성된 제품들을 집에서 편하게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제품들을 일반 구매할 때 보다 약 7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1차 구독 서비스는 9월부터 11월까지 총 세 달간 진행된다. 첫번째 달인 9월에는 ‘추석맞이 건강선물’ 컨셉의 제품이 배송된다. 건강한 단백질 생활습관을 도와주는 ‘닥터 액티브’ 1통과 ‘쾌변 생유산균’ 10포, 그리고 제품과 물을 섞어먹기 편리하도록 쉐이크 통이 증정된다. 이어 10월에는 ‘신상 매운맛 제품’과 ‘이태리 대표음식’을, 11월에는 ‘뜨끈한 국물’과 ‘반찬 걱정 끝’을 힌트로 하는 제품이 배송되어 받는 이들의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