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07 (목)

  • 맑음동두천 1.9℃
  • 맑음강릉 6.5℃
  • 맑음서울 4.7℃
  • 맑음대전 3.4℃
  • 맑음대구 4.4℃
  • 맑음울산 6.8℃
  • 맑음광주 6.8℃
  • 맑음부산 9.7℃
  • 맑음고창 5.2℃
  • 맑음제주 12.2℃
  • 맑음강화 6.0℃
  • 맑음보은 1.0℃
  • 맑음금산 1.2℃
  • 맑음강진군 5.9℃
  • 맑음경주시 2.4℃
  • 맑음거제 6.3℃
기상청 제공

이덕화·신예은·김동희의 3인3색 매력 컷 ‘눈길’

버거킹 이덕화, 이니스프리 신예은, LG생활건강 김동희 발탁
‘이덕화 중후 vs 신예은 화사 vs 김동희 멍뭉미’..돋보인 CF 선봬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인기스타 이덕화와 최근 브라운관을 통해 급부상중인 새내기 스타 신예은, 김동희에 이르기까지 3인3색의 매력이 돋보이는 CF 및 광고 촬영현장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2일 유통가에 따르면 버거킹의 신제품 모델로 최근 발탁된 이덕화는 광고 촬영현장의 비하인드 컷이, 또 이니스프리의 뮤즈 ‘신예은’은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 CF가, 

또 김동희는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어존’의 복숭아 캠페인 광고 영상에서 중후함과 화사함, 순둥순둥 멍뭉미가 돋보이는 영상을 각각 선보여 소비자 시선을 모으고 있다.

‘덕화’트로치즈, 부~탁해요~버거킹, 이덕화 광고 비하인드 컷 공개


먼저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은 지난달 12일 신제품 ‘더콰트로치즈’ 광고 모델 이덕화의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이덕화는 어두운 배경에서 진지한 표정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하다가도 유머러스한 표정으로 신제품 ‘더콰트로치즈’를 바라보는 등 풍부한 표현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표정을 구사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긴 촬영에도 흐트러짐 없는 모습과 화면을 모니터링하는 모습에서는 베테랑 배우의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볼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덕화는 이날 촬영 현장에서 같은 대사에도 다양한 변주를 주고, 애드립을 마음껏 쏟아내는 등 광고 촬영에 적극적으로 임해 즐겁고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조성했으며, 촬영 시 ‘부탁해요’ 등 이덕화의 대표 유행어를 적재적소 활용하여 대사 한 마디마다 스태프들 사이에서 웃음과 박수가 끊이지 않았던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달 공개된 더콰트로치즈 TV 및 디지털 광고는 느와르 영화를 연상시키는 분위기 속에서 목소리만으로도 강렬한 존재감을 지닌 배우 이덕화의 중후한 목소리와 함께 신메뉴 이름이 배우 이덕화를 연상시키는 언어 유희를 담아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덕화, 더콰, 더콰트로치즈’ 멘트 덕분에 제품명이 머릿속에 빠르게 각인되어 찰떡궁합이라는 평을 얻기도 했다.

이니스프리, 배우 ‘신예은’과 함께한 화사한 봄 준비 영상 공개


아모레퍼시픽그룹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새 봄을 맞아 1년 만에 배우 ‘신예은’과 함께한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 광고 영상을 지난달 31일 공개했다. 

지난해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과 배우 신예은이 함께한 광고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160만 회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은바있는데, 새봄을 맞아 1년 만에 돌아온 이번 영상에서는 작년보다 더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신예은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이번 광고 비주얼은 신예은 인스타그램 속 셀카를 통해 미리 공개된 바 있다. 핑크색 블라우스에 벚꽃 헤어핀을 꽂은 모습에 누리꾼들은 “역시 벚꽃여신”, “올해 벚꽃놀이는 여기서 하네” 등의 반응으로 기대와 응원을 표했다. 

특히 올해 광고에서 신예은은 봄맞이 외출을 준비하며 특유의 사랑스러운 몸짓으로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의 효능을 소개하는데, 생기 넘치는 피부와 귀여운 춤 동작, 핑크색 블라우스를 입고 봄을 준비하는 신예은의 미모에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배우 ‘신예은’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은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 광고 영상은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LG생활건강 케어존, 새 모델 김동희와 복숭아 캠페인 진행


LG생활건강은 최근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어존’의 신규 광고 모델로 배우 김동희를 발탁, 그의 매끈 뽀얀 복숭아 피부의 비결을 소개하는 바이럴 영상을 공개하고, 그와 함께 하는 복숭아 캠페인을 진행한다.

김동희는 화제를 일으키며 최근 종영된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장근수’역을 맡아 섬세한 감정선의 입체적인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은 신인 배우다. 

케어존은 김동희의 ‘멍뭉미’ 넘치는 순둥순둥한 이미지를 살려 트러블 및 각질 케어 제품인 ‘아큐어 원샷 각질 토너패드’, ‘딥클린 젠틀 필링젤’ 2종의 홍보활동을 진행한다. 

이 두 제품은 환절기 일교차와 더불어 상시 마스크 착용으로 잦아지는 피부 자극에 의해 발생한 피부 고민을 케어하고, 매끈 뽀얀 복숭아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으로 ‘복숭아토너패드’ ‘복숭아필링젤’ 이라는 애칭이 붙었다. 

최근, ‘귀염뽀짝’한 복숭아 테마 증정품이 포함된 한정 기획 제품을 출시해 더욱 소장가치를 높였다.  

앞서 공개된 바이럴 영상에서 김동희는 자체발광 피부를 지닌 훈남 선배로 자신의 피부 비결을 궁금해하는 새내기들에게 “나랑 복숭아할래?”라고 물으며 아큐어 원샷 각질 토너패드(복숭아토너패드)를 소개한다. 

아큐어 원샷 각질 토너패드는 저자극, 고효능의 4세대 각질제거 성분인 아미노이븐필을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톤과 결을 매끄럽고 맑게 관리해주고, 엠보면과 거즈면을 모두 갖춘 ‘양면’ 토너패드로 섬세한 피부 관리를 도와준다. 

케어존 관계자는 “순수하고 친근한 매력의 김동희 씨는 순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어존의 이야기를 전달하기에 가장 적합한 캐릭터”라며 “이번 각질케어 기획제품을 영상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홍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롯데웰푸드, 국내외 MZ세대 공략 승부수로 ‘뉴진스’ 앞세워 [산업경제뉴스 정미경 기자]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무설탕 디저트 ‘제로’ 브랜드 모델 ‘뉴진스’의 가을 시즌 캠페인 화보를 공개하고, ‘제로 미츠 뉴진스(ZERO meets NewJeans)’ 기획 제품을 앞세워 국내외 MZ세대 공략에 나섰다. 이는 뉴진스의 청량하고 밝은 이미지를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확고히 구축해 ‘맛있어서 ZERO’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한다는 전략으로 읽힌다. 롯데웰푸드는 ‘헬스&웰니스’ 카테고리 대표 브랜드인 제로를 론칭하고, 신선한 매력과 탄탄한 실력으로 글로벌 스타로 떠오른 뉴진스와 함께 지속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펼쳐 나가고 있다. 뉴진스와 함께하는 두 번째 시즌인 이번 가을 캠페인 화보에는 뉴진스 특유의 발랄하고 톡톡 튀는 분위기를 담아 지난 봄 시즌 캠페인 화보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는데, 무대에서 내려온 평범한 일상 속 제로를 부담없이 즐기는 모습을 통해, ‘매일 먹고 싶은 디저트, ZERO’ 라는 메시지를 팬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아울러 ‘제로 미츠 뉴진스’ 기획 제품 라인업은 ▲제로 초콜릿칩 쿠키, ▲제로 카카오 케이크, ▲제로 후르츠 젤리, ▲제로 크런치 초코볼, ▲제로 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