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9 (화)

  • 맑음동두천 10.9℃
  • 구름많음강릉 16.0℃
  • 맑음서울 14.0℃
  • 맑음대전 13.2℃
  • 맑음대구 13.6℃
  • 구름많음울산 17.4℃
  • 맑음광주 14.1℃
  • 맑음부산 19.2℃
  • 맑음고창 11.3℃
  • 맑음제주 19.9℃
  • 맑음강화 12.4℃
  • 맑음보은 11.3℃
  • 구름조금금산 7.5℃
  • 맑음강진군 15.9℃
  • 구름조금경주시 14.7℃
  • 맑음거제 17.0℃
기상청 제공

유희열·임현주의 미닛메이드 CF·비하인드 컷 ‘눈길’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 및 메인 CF 순차 공개..관전 포인트는?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유희열, 임현주의 과즙 케미가 돋보이는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과 메인 TV CF 컷이 공개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코카콜라사가 주스 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최근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 유희열과 배우 임현주가 함께 한 ‘미닛메이드 식이섬유’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과 TV CF컷을 잇따라 공개한 것. 

이들 스타의 케미가 돋보이는 같은 듯 다른 느낌의 두가지 컷을 소개한다. 

미닛메이드 식이섬유, 과즙 케미 유희열X임현주 광고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먼저 ‘미닛메이드’는 지난 10일 유희열, 임현주와 함께한 ‘과즙 케미’ 넘치는 ‘미닛메이드 식이섬유’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하루의 상쾌한 시작’ 콘셉트로 한 이번 광고는 미닛메이드 식이섬유로 언제 어디서나 맛있고 가볍게 식이섬유를 보충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낸 것이 특징으로, 푸른 들판을 배경으로 미닛메이드 식이섬유를 즐기는 두 스타의 건강하고 싱그러운 케미가 중점적으로 그려졌다. 

촬영 날 푸르른 자연 분위기에 맞춰 화사한 핑크색 수트를 입고 등장한 유희열은 상대 모델 임현주에게 먼저 인사를 건네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으며, 특히 임현주를 태우고 구불구불한 오솔길을 지나는 장면에서도 안정적인 속도를 뽐내기도 했다. 

유희열은 미닛메이드 식이섬유 시음 장면 촬영에서 제품의 특징인 상큼함을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표현해내는 등 적극적으로 이끌자 임현주 역시 긴장을 풀고 편안하게 촬영에 임해 두 커플의 과즙 케미가 연출됐다는 후문이다.

“비우는게 행복이죠”...미닛메이드 식이섬유 TV 광고 온에어

이어 지난 18일 공개된 ‘미닛메이드 식이섬유’ TV 광고는 ‘아침을 여는 상쾌함’을 콘셉트로 ‘채우는 것보다 비우는 것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메인 스토리로 담아냈다. 


광고는 지난 10일 선 공개한 비하인드 컷에서 예고된 것처럼 유희열이 ‘미닛메이드 식이섬유’ 제품을 실은 자전거를 타고 행복한 표정으로 오솔길을 지나며 가벼운 마음을 표현해내는 것으로 시작된다. 

이어 ‘미닛메이드 식이섬유’로 아침의 상쾌함을 느낀 유희열이 “당신에게도 전해주고 싶어요’라며 임현주에게 제품을 건네는 장면에서는 특유의 능청스러운 표정이 화면을 가득 채웠다. 임현주 역시 활짝 웃어 보이며 활기찬 분위기를 자아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유희열, 임현주와 함께한 이번 광고에는 ‘미닛메이드 식이섬유’가 전하는 상쾌한 아침이 잘 담겼다”며 “둘의 케미가 담긴 광고는 물론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비우는 행복, 아침의 상쾌함’ 메시지를 전달해 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닛메이드 식이섬유’는 식이섬유를 맛있게 혼합된 과일 믹스와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음료로 간편하게 식이섬유(300ml 페트 기준, 5g 함유)를 보충할 수 있고 상쾌하게 기분 전환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전언이다. 

‘오렌지&망고’와 ‘사과&크랜베리’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됐으며 주요 과일 원료 외에도 다양한 과즙이 들어있어 입안 가득 퍼지는 상큼한 과일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하루를 시작하는 아침에 상큼한 과즙과 식이섬유로 가볍게 즐기기에 좋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스타벅스, 수능 D-20 수험생 응원 별별 기프트 상품 ‘제안’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올해 수능이(11월14일) 약 20일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스타벅스(대표 손정현)가 수험생들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 전달 차원에서 다양한 수능 기프트 상품을 제안했다. 수험생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로 행운의 네잎클로버를 활용한 푸드와 실용성을 높인 MD 등 별별 기프트 상품을 전국 스타벅스 매장과 온라인 채널을 통해 선보인 것. 이들 상품의 주요 면면을 살펴보면 지난 14일 선보인 ‘클로버 쿠키 카드’, ‘클로버 베어리 쿠키 카드’, ‘클로버 샌드 쿠키’는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이색적인 카드 패키지가 눈에 띈다. 행운을 뜻하는 네잎클로버 모양 쿠키와 네잎클로버를 들고 있는 베어리스타 쿠키가 들어있다. 특히 ‘클로버 샌드 쿠키’는 버터 카라멜과 다크 카라멜 두 가지 맛의 네잎클로버 샌드 쿠키 16개를 행운의 박스에 담았다. 이밖에 실용성을 높인 보온 도시락 2종과 각인 보온병 3종, 키체인 등 수능 MD도 온라인 채널 단독으로 선보였다. 지난 14일 SSG닷컴의 라이브 쇼핑을 통해 최초 공개한 후, 16일부터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와 카카오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판매한다. 또 ‘럭키 써모스 그린 보온 도시락’은 화이트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