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2 (화)

  • 흐림동두천 10.8℃
  • 구름많음강릉 13.0℃
  • 흐림서울 13.5℃
  • 구름많음대전 11.0℃
  • 맑음대구 11.3℃
  • 맑음울산 12.3℃
  • 맑음광주 12.5℃
  • 맑음부산 14.8℃
  • 흐림고창 8.9℃
  • 맑음제주 14.3℃
  • 흐림강화 12.3℃
  • 구름많음보은 7.7℃
  • 구름조금금산 8.2℃
  • 맑음강진군 9.6℃
  • 맑음경주시 10.0℃
  • 맑음거제 12.4℃
기상청 제공

패션업계, '정우성vs조인성vs장기용' 앞세워 한판 승부

레드페이스 '원빈', 다이나핏 ‘조인성’, 네파 '장기용' 화보 공개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아웃도어 및 스포츠 의류 등 패션업계가 최대 대목 계절인 ‘2019 봄/여름’ 시즌을 맞아 각사 전속 모델이자 꽃미남 스타 배우의 화보를 줄줄이 공개하며 소비자 공략에 나서고 있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아웃도어브랜드 레드페이스는 정우성을, 네파에서는 장기용을, 또 스포츠 전문 브랜드 다이나핏은 스타 조인성을 모델로 한 시즌 화보를 선보이며 고객 유치를 위한 한판 승부에 돌입했다.  

각 사는 전속모델이자 톱스타인 이들을 전면에 내세워 브랜드 인지도 제고는 물론 매출 극대화까지 도모하겠다는 전략이다.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2019 봄여름 시즌 정우성 화보 공개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전속 모델 정우성과 함께한 2019년 봄·여름(S/S) 시즌 아웃도어 화보와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Outdoor Classic’을 주제로 한 이번 화보와 영상은 아웃도어 본질에 충실한 브랜드의 정체성과 봄·여름 시즌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담아낸 것이 특징. 

레드페이스는 이번 화보를 통해 소비자가 아웃도어룩을 감각적으로 연출하고, 응용하기 편리하도록 다양한 아웃도어 코디의 가이드를 제안한다. 

화보 속 배우 정우성은 레드페이스 전속모델로 수년간 활동하고 있는 아웃도어 업계의 베테랑 모델답게 완벽한 아웃도어 핏을 선보여 이목을 끈다. 이번 화보에서도 탄탄한 바디라인과 특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건강하고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 코디의 정석을 보여준다. 

또한 배우 정우성과 2년 연속 호흡을 맞추며 완벽한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모델 이승미는 정통 아웃도어 스타일부터 어반 스타일까지 다양한 여성 라인을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 

레드페이스는 이승미 모델을 통해 이번 시즌에는 기능뿐만 아니라 디자인까지 고려하는 여성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다양한 패턴과 색감이 적용된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레드페이스는 봄과 여름의 컬러를 담은 메이킹 필름을 공개하며 익스트림 아웃도어를 연상케 하는 활력 넘치는 모습을 담아 정통성을 고수하는 브랜드의 가치를 표현해 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아웃도어 본질에 충실한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이번 시즌 화보와 영상을 널리 알림으로써 레드페이스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이고자 한다”는 의지를 밝혔다.

다이나핏, ‘조인성’과 함께 2019 S/S 시즌 캠페인 전개

 
하이 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를 지향하는 다이나핏은 배우 조인성과 함께한 2019 S/S 시즌 화보를 공개하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 전개에 나섰다.  

이번 캠페인에서 조인성은 다이나핏의 트레이닝 수트 ‘스톰 프리즈 2.0’으로 스타일을 완성한 뒤, 스포츠 현장에 뛰어드는 역동적인 모습으로 등장한다. 

뒤이어 팀 다이나핏 크루들이 나타나 사이클링과 러닝, 배틀로프, 캘리스테닉에 이르는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영상은 세세한 움직임에도 시선이 집중될 수 있도록 강한 모노톤의 색감을 사용했으며, 흑과 백의 음영으로 스포츠에 몰입하는 모습을 역동적으로 연출해 퍼포먼스에 최적화된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방향성과 존재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한 것이 특징이다.  

다이나핏의 새로운 캠페인 영상은 TV와 다이나핏 공식 홈페이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파, 배우 장기용과 함께 훈훈한 남친룩 담은 화보 공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도 2019년 봄·여름(S/S) 컬렉션을 런칭하며, ‘스타일 브리즈(Style Breeze)’라는 컨셉 아래 전속모델 장기용과 함께한 화보를 선보였다. 

올해로 3년째 네파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장기용은 모델 출신 답게 다양한 스타일과 핏을 감각적으로 소화해 일상 생활 속 네파의 어반 아웃도어룩 활용법을 효과적으로 표현해냈다.

장기용은 깔끔한 비주얼과 스타일로 마치 실제 남자친구를 연상시키는 듯한 ‘남친짤’을 많이 보유한 스타로도 유명하다. 그런 장기용은 이번 화보에서도 여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만한 훈훈한 남친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같은 아이템이라도 컬러풀한 색은 단조로운 하의와, 심플한 무채색의 폴로티셔츠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팬츠와 매칭 시키는 등 올 봄·여름 남성들이 참고할만한 스타일링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는 설명이다.

‘스타일에 바람이 분다’라는 뜻의 ‘스타일 브리즈’를 컨셉으로 한 이번 화보는 도시와 자연의 접점 지역인 LA의 베니스비치를 연상시키는 무드를 살려 청량하고 활기 넘치는 분위기로 완성됐다. 

젊고, 자유분방하며 크리에이티브 한 아티스트들이 모이는 베니스비치의 감성을 담은 이번 화보는 봄·여름 시즌 특유의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그대로 표현하고 있다.

네파는 이번 2019 S/S시즌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기능성은 물론 젊고 감각적인 스타일리시함에 더욱 초점을 맞춘 제품들로 소비자들을 공략할 계획이다. 

화보 속 장기용이 보여준 것처럼 다양한 상황, 장소에 맞춘 아웃도어룩 스타일링을 선보일 예정이며 특히 스타일리시한 라이프스타일룩을 젼면으로 내세운다는 전략이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동서식품, 카누 캡슐커피 신제품 5종 출시...면면은?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카누 캡슐커피 신제품 5종을 선보이며 음용을 제안했다. 신제품은 카누 바리스타 머신 전용 캡슐 2종(▲카누 이터널 마운틴, ▲카누 세레니티 문 디카페인)과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3종(▲카누 싱글 오리진 에티오피아 ▲카누 싱글 오리진 콜롬비아 ▲카누 싱글 오리진 인도네시아) 등 5종으로 출시됐다. 동서식품에서 전해온 제품별 특징을 살펴보면 먼저 ▲카누 이터널 마운틴은 강하게 로스팅한 원두를 블렌딩해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담았고, ▲카누 세레니티 문 디카페인은 에티오피아, 콜롬비아 원두를 블렌딩하여 청사과처럼 산뜻하면서도 깔끔한 부드러운 산미를 즐길 수 있으며 디카페인 제품으로 저녁에 마셔도 부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함께 선보인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은 에티오피아, 콜롬비아, 인도네시아 등 세계적인 커피산지에서 엄선한 단일 품종 원두(싱글 오리진)를 사용해 눈길을 끈다. 이중 ▲카누 싱글 오리진 에티오피아는 기분 좋은 산미와 은은한 꽃 향기가, ▲카누 싱글 오리진 콜롬비아는 균형잡힌 바디감과 과일의 상큼함, 견과류의 고소함이 특징이다. ▲카누 싱글 오리진 인도네시아는 묵직한 바디와 크리미한 단맛의 복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