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15 (수)

  • 구름조금동두천 29.0℃
  • 구름조금강릉 26.8℃
  • 맑음서울 29.9℃
  • 구름조금대전 29.9℃
  • 구름조금대구 27.4℃
  • 구름조금울산 28.1℃
  • 구름조금광주 29.2℃
  • 구름조금부산 30.8℃
  • 구름조금고창 28.2℃
  • 구름많음제주 29.7℃
  • 구름조금강화 29.7℃
  • 맑음보은 28.2℃
  • 구름조금금산 26.3℃
  • 구름조금강진군 28.9℃
  • 구름조금경주시 26.7℃
  • 구름조금거제 29.8℃
기상청 제공

윤아·유민상·김민경·차태현..4인4색 영상·CF 컷 '눈길'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소녀시대 출신 윤아와 TV 프로그램에서 먹방 케미를 과시하고 있는 개그맨 유민상, 개그우먼 김민경, 차태현의 색다른 컨셉의 영상 및 CF컷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이니스프리와 농심켈로그, 코카콜라사가 자사 브랜드 모델인 윤아와 유민상·김민경, 그리고 차태현을 앞세운 뮤직비디오 및 바이럴 영상, 먹방 CF 컷을 각각 공개한 것. 

이들 업체에서 전해온 관련 소식을 소개한다.

윤아와 함께 다녀오는 제주...이니스프리, VR 뮤직비디오 공개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뮤즈 윤아와 함께 제주 곳곳에 숨겨진 아름다운 자연의 모습을 담은 네 번째 VR 영상 ‘디스 이즈 러브(This is LOVE)’를 지난 9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모델 윤아와 함께 제주의 또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뮤직비디오로 트렌디한 음악과 제주도의 비주얼이 환상적으로 어우러져 지금까지와는 다른 감각적인 제주의 모습을 보여주는 스토리라는 것이 업체 측 소개다. 

특히 생생한 3차원 입체 화질을 갖춰 프리미엄 급으로 VR 영상 시청이 가능하며, 가수 오왠(O.WHEN)이 보컬로 참여해 눈과 귀의 즐거움을 더하고, 영상 속 제주 모습에 더욱 몰입할 수 있게 도와준다. 

VR 영상은 PC 또는 모바일로 이니스프리 유튜브 채널에서 360° 영상으로 시청할 수 있고, 보다 더 생생하고 입체감 넘치는 경험은 명동・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및 건대점, 고양 스타필드 등 VR존 기기가 설치된 이니스프리 매장에서 체험 가능하다.

농심켈로그, 개그맨 유민상·김민경의 ‘허쉬 초코 크런치’ 바이럴 영상 


같은 날(9일) 농심켈로그도 대세 개그맨 유민상, 김민경과 함께한 ‘허쉬 초코 크런치’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유민상과 김민경은 시리얼을 우유 없이 날로 먹는 일명 ‘날먹’이 더 맛있는지, 우유에 말아 먹는 ‘말먹’이 더 맛있는지 갑론을박을 펼치며 재미를 선사한다. 

영상 속 김민경은 바삭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날먹이, 유민상은 겉은 촉촉하고 속은 달콤하게 먹을 수 있는 말먹이 더 맛있다고 주장한다. 치열한 말다툼을 벌이던 둘은 허쉬 초코 크런치를 서로 바꿔먹어 본 후 둘 다 맛있다는 표정을 익살스럽게 지어 웃음을 자아낸다.

농심켈로그 최미로 마케팅 상무는 “먹방하면 떠오르는 개그맨 두 분이 함께한 허쉬 초코 크런치 바이럴 영상을 통해, 어떻게 섭취하든 맛있는 허쉬 초코 크런치의 깊은 풍미가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허쉬 초코 크런치의 바이럴 영상은 농심켈로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카콜라사, 국민배우 차태현과 함께한 ‘아데스’ 광고 현장 공개


코카콜라사의 새로운 씨앗 음료 브랜드 ‘아데스(AdeS)’는 지난 14일 배우 차태현과 함께한 활력 넘치는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아몬드 씨앗의 힘, 이제 씨앗을 마시세요!’를 주제로 진행된 이번 광고는 아데스로 든든한 한 끼를 챙길 수 있는 모습을 그려냈다. 공개된 화보에는 바쁜 아침, 출출할 때 등 일상 속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아데스를 차태현만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로 표현했다.   

촬영 날 특유의 부드러운 미소로 현장에 등장한 차태현은 식물성 원료인 아몬드의 특성을 강조하기 위해 밀짚모자를 쓴 농부로 변신, 젖소에서 우유를 짜듯 아몬드를 짜내는 시늉을 유머러스하게 완벽히 해내며 현장 분위기를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한편, 아데스는 아몬드의 고소하고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음료로, 아몬드 본연의 맛을 살린 ‘아데스 아몬드 오리지널’과 초콜릿의 달콤함을 더한 ‘아데스 아몬드 초콜릿’의 2종으로 출시됐다. 

관련기사




신제품 & Promotion Event




현대건설 정부기조 동참, 청년일자리 창출 앞장 [산업경제뉴스 김명인 기자] 현대건설이 청년일자리 창출에 적극적으로 나서기 시작했다. 현대건설은 업계 최초로 ‘현대건설 기술교육원-협력사 채용박람회’를 실시해 전문 인재 육성에서 취업까지 직접 매칭(Matching)하는 행사를 펼친다. 기술교육원 재학 및 졸업생에게는 양질의 일자리를 지원하고 구인난을 겪는 현대건설의 협력사에게는 우수인재 채용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13일(월) 서울 영등포구 대림동에 위치한 현대건설 기술교육원에서 플랜트 품질·전기·3D설계, 건설공정관리 등 실무 과정(5개월~12개월)을 수강한 교육원생 100여명과 토목, 건축, 플랜트, 기계, 구매 등 다양한 분야의 협력사 30여개사가 참여한 가운데 진행한다. 행사에 참여한 교육원생은 협력사들과 직접 교류하며 근무조건을 비교해 채용기회를 넓히고 협력사들은 현장 면접으로 검증된 우수 인원을 인터뷰해 회사에 적합한 인재를 선발하게 된다. 이는 현대건설의 업계 유일 전문 기술인재 양성기관인 기술교육원에서 우수한 인재를 육성하는 동시에 현대건설 협력사를 통해 양질의 일자리를 지원하는 최초의 채용 연계 프로그램이다. 협력사와 상생협력을 도모하고 구직을 희망하는 청년들에게는 취업의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