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23 (화)

  • 구름많음동두천 -11.7℃
  • 구름조금강릉 -7.9℃
  • 맑음서울 -10.7℃
  • 구름조금대전 -8.7℃
  • 맑음대구 -5.5℃
  • 맑음울산 -4.4℃
  • 광주 -4.7℃
  • 맑음부산 -3.3℃
  • 흐림고창 -5.6℃
  • 제주 0.5℃
  • 구름많음강화 -10.9℃
  • 흐림보은 -8.8℃
  • 구름많음금산 -8.1℃
  • 흐림강진군 -3.6℃
  • 맑음경주시 -5.6℃
  • 맑음거제 -3.0℃
기상청 제공

‘전지현·김희선·강호동·서장훈’ 4인4색 CF 컷 ‘눈길’

네파, 보미라이, 팩토리얼, 전자랜드 CF 컷 공개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최근 식음료, 뷰티 등 유통업계가 2019년 가을시즌을 공략할 새로운 병기로 인기 스타들을 모델로 발탁해 공개한 각양각색 CF 컷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3일 유통가에 따르면 네파, 보미라이, 팩토리얼, 전자랜드가 자사 제품이나 브랜드를 대표할 새 얼굴로 전지현, 김희선, 강호동, 서장훈을 발탁, 이들을 전면에 내세운 CF를 선보이며 소비자 유치를 위한 한판 승부에 돌입했다.  

특히 이들 스타는 스크린과 농구, 씨름 등 각 분야에서 톱을 달리고 있거나, 현역 은퇴 후 지금은 예능 분야에서 숨겨진 끼를 발휘하며 높은 지명도와 함께 인기까지 누리고 있는 상황. 

이에 관련 업체들은 이러한 점을 잘 활용해 브랜드나 제품 인지도 제고는 물론 매출 증대까지 도모하겠다는 전략이어서 앞으로 이들의 활약상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네파, 전지현과 함께한 新개념 아우터 ‘아르테 구스코트’ TV 광고 공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2019년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전속모델 전지현과 함께한 네파 아르테 TV 광고를 지난달 3일 공개했다. 

구스다운의 따뜻함과 코트의 스타일리시함을 모두 갖춘 새로운 윈터 아우터 ‘구스코트’를 입고 여행을 떠나는 전지현의 매력적인 모습을 영화 같은 영상으로 표현한 이번 광고는 설원을 달리는 고풍스러운 기차 객실 안 아르테 구스코트를 응시하는 전지현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보통 일반 다운자켓을 생각하면 다운자켓 특유의 느낌 때문에 매칭하는 옷도 캐주얼한 무드를 선택하기 일쑤. 영상 속 전지현은 우아하고 여성스러움이 극대화된 옷들을 아르테 구스코트와 매치해 눈길을 끈다. 

코트의 단정하고 세련된 무드를 살린 덕에 페미닌한 원피스와 매치해도 어색함이 없고, 중요한 모임이나 격식 있는 자리에도 걱정 없이 활용할 수 있는 아르테 구스코트의 매력을 트렌디한 영상으로 담아낸 것.

특히 전지현은 겨울 여행의 로맨틱한 감성을 우아하게 표현해냈다. 다양한 TPO에 맞춰 스타일링 된 코디들도 완벽하게 소화해 냈고, 

기차 밖을 응시하는 등의 클로즈업 컷에서는 지금 당장이라도 겨울 여행을 떠나는 여행자의 설레임, 아련함, 기대감 같은 감정을 표정 하나로 표현해 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지어냈다는 후문이다.

원적외선 마스크 브랜드 보미라이, 배우 김희선 화보 공개


원적외선 마스크 브랜드 ‘보미라이(BOMIRAI)’는 지난달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배우 김희선을 발탁하고 그녀와 함께한 화보컷을 공개했다. 

화보 속 김희선은 독보적인 미모로 우아하고 고혹적인 자태를 뽐냈는데, 어깨선이 드러난 레드 드레스에 포니테일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럭셔리한 이미지를 강조했으며, 깨끗한 피부와 김희선 특유의 그윽한 눈빛으로 세련미 넘치는 화보를 완성시켰다는 것이 업체 측 전언이다. 

특히 화보 촬영장에서 김희선은 밝은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화보 컨셉마다 다양한 포즈를 선보임은 물론 앵글까지 직접 제시하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였다. 

브랜드 모델답게 촬영 틈틈이 스태프들에게 보미라이 제품에 대한 본인의 경험을 전하며 사용팁을 전수하기도 했다. 장시간 촬영에도 불구하고 쉬는 시간 없이 촬영을 이어가는 등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 현장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강호동급 시원함’...척추안마매트 ‘푹잠’ TV CF 공개


유통 R&D 전문기업 팩토리얼은 최근 전속모델로 선정된 강호동과 함께한 ‘척추안마매트 푹잠’ TV CF를 공개했다. 

이번 TV 광고는 ‘하루의 클라이맥스, 푹잠’을 컨셉으로 시원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선사하는 척추안마매트 ‘푹잠’의 매력을 강호동의 건강한 이미지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광고는 강호동이 희열을 느끼는 얼굴 표정으로 시작한다. 이후 장면이 바뀌면 푹잠 매트에서 시원하게 척추 케어를 받는 강호동의 모습이 공개되며 반전을 연출한다. 

광고 촬영 중 실제로 푹잠 매트 위에서 잠든 강호동의 모습도 광고의 마지막에 가감 없이 담아 제품의 효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한편, ‘푹잠’은 기존 매트와는 달리 척추와 가장 가까운 척추기립근과 관절을 직접 케어해주는 척추안마매트로, 

핵심 기술인 ‘버윙스톤’을 적용해 목부터 엉치뼈까지 70㎝ 구간을 상하로 움직이며, 척추 관절 마디마디를 펴주고 세워줘 바른 척추 정렬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척추 치료기가 내장된 온열매트로 특허를 받은 것도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소개했다. 

전자랜드, 방송인 서장훈 모델로 TV 광고 온에어


전자랜드는 전직 농구 스타이자 방송인으로 맹활약중인 서장훈을 광고 모델로 발탁해 촬영한 광고를 지난달 9일부터 방영중이다. 

이번 광고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하고 있는 서장훈의 캐릭터를 활용해 제작된 것이 특징. 서장훈은 광고에서 김치냉장고 구입을 고민하는 방문자에게 전자랜드의 혜택을 소개하며 현실적인 해결책을 재미있게 제시한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전자랜드 마케팅팀 유창미 과장은 “방송에서 보여주는 서장훈의 속 시원하고 재치 있는 모습을 광고에 활용하고 싶어 모델로 발탁했다”며 “그가 현역 농구선수 시절 맺었던 인연이 이렇게 또 이어지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서장훈은 현역 농구선수 시절 2008년 12월부터 2011년 5월까지 인천 전자랜드 엘리펀츠에서 활약한 바 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