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4 (토)

  • 구름많음동두천 5.2℃
  • 흐림강릉 1.8℃
  • 구름조금서울 5.4℃
  • 흐림대전 6.1℃
  • 흐림대구 6.0℃
  • 흐림울산 5.5℃
  • 흐림광주 7.8℃
  • 흐림부산 7.2℃
  • 흐림고창 6.9℃
  • 흐림제주 9.1℃
  • 구름많음강화 4.4℃
  • 흐림보은 4.6℃
  • 흐림금산 6.2℃
  • 흐림강진군 7.4℃
  • 흐림경주시 5.6℃
  • 흐림거제 7.3℃
기상청 제공

이순재·다니엘헤니·최지우 3인3색 새 CF ‘눈길’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인기스타 이순재, 다니엘헤니, 최지우의 서로 다른 매력이 돋보이는 새 CF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다니엘헤니는 샘표 폰타나 소스로 직접 요리하며 행복한 추억을 떠올리는 모습을 연출했고, 배우 이순재와 최지우는 맘스터치의 신제품 인크레더블 버거 TV-CF와 원적외선 마스크 브랜드 ‘보미라이(BOMIRAI)’의 특장점을 알리는 새 TV CF를 각각 선보인 것. 

이들 업체에서 전해온 관련 소식을 정리해 소개한다. 

샘표, 다니엘 헤니의 ‘폰타나 맛으로 이탈리아를 사랑하다’ CF 론칭 


샘표의 서양식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 폰타나(Fontana)가 배우 다니엘 헤니와 함께 새 TV 광고 ‘폰타나 맛으로 이탈리아를 사랑하다’를 지난 5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다니엘 헤니가 이탈리아 정통 파스타의 맛을 제대로 구현한 폰타나 파스타 소스를 통해 즐거운 추억을 떠올리고 이탈리아를 사랑하게 된다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특히 다니엘 헤니는 매력적인 목소리로 이탈리아 칸초네에 맞춰 노래를 따라 하는 것은 물론 흥겹게 춤까지 추어 촬영장 스태프들을 즐겁게 했다는 전언이다.  

폰타나는 새로운 TV 광고 론칭을 기념해 19일까지 SNS를 통해 ‘폰타나 슬로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폰타나 TV 광고 속 마지막 문구를 확인하고, 광고 영상을 공유한 링크와 함께 빈칸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단어를 SNS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폰타나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폰타나 파스타 소스와 드레싱 등이 포함된 폰타나 홈파티 세트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맘스터치, 이순재와 함께한 인크레더블 버거 TV-CF 온에어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지난 14일부터 신제품 ‘인크레더블 버거’ TV CF를 온에어하며 본격적인 제품 알리기에 나섰다. 

이번 CF는 맘스터치의 전속 모델인 이순재가 그동안 출연해 왔던 보험 광고를 패러디해 눈길을 끈다. 

광고에서 이순재는 또박또박하고 신뢰감 있는 말투로 인크레더블 버거에 대해 ‘크고 확실한 행복 보장’을 강조한다. 

‘맛 최대 보장, 푸짐함 최대 보장’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버거에 포함된 닭다리살 패티, 계란프라이, 햄 슬라이스를 차례로 보여주는데, 여기에 씨즐(sizzle) 촬영이 더해져 소비자의 귀도 자극한다. 

버거를 한 입 맛본 후 보험 상품을 권유하듯 인크레더블 버거를 추천하는 이순재의 모습에서 예상치 못한 위트와 재미도 더하고 있다는 평가다. 

특히 광고는 맘스터치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지난 13일 선공개 됐는데, 댓글 반응은 그야말로 폭발적이라는 후문이다.

‘보험 광고인줄 알았는데 광고 마크가 맘스터치여서 놀랐다, ‘순재 할아버지가 여기서 왜 나와’, ‘버거에 보험 들 뻔 했다’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는 것. 

또한, 신제품인 인크레더블 버거를 맛 본 고객들로부터 ‘버거 가로보다 세로가 더 크다’, ‘과대광고는 봤어도 과소광고는 처음 본다’ 등 긍정적인 평가가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맘스터치의 이번 새 광고는 TV 외에도 유튜브 채널, 맘스터치 공식 SNS에서도 만날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예상치 못한 모델 기용에 이어, 아무도 생각한 적 없던 보험 패러디 광고를 통해 신제품의 장점을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인크레더블 버거는 맘스터치 특유의 ‘크고 아름다운’ 통 닭다리살 치킨 패티에 계란프라이와 더블 햄, 다양한 채소를 얹어 푸짐한 양과 맛의 풍미를 강조한 제품이다. 

입이 찢어질 것 같은 큼직한 크기를 자랑해 제2의 ‘입찢버거’로도 손색이 없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내달 16일까지 추첨을 통해 행운의 1인에게 맘스터치 버거세트 365개 상당의 금액권을 증정하는 설문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미라이’, 배우 최지우와 함께한 신규 TV CF 공개


원적외선 마스크 브랜드 ‘보미라이(BOMIRAI)’는 전속모델 배우 최지우와 함께한 TV CF를 지난 5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Turn On Your Face’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워, 건강하고 자신감 있는 ‘피부빛’을 완성하는 보미라이 마스크의 특장점을 표현한 것이 특징. 

광고는 품격있는 드레스 차림의 최지우가 뷰티 마스크의 새로운 선택 기준으로 ‘원적외선 빛’을 제시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이어 생기있게 빛나는 최지우의 피부결을 강조하며, ‘켜야할 것은 그냥 빛이 아니라, 속부터 눈부신 피부빛’, ‘다시 피어나세요’ 등의 메시지를 통해 여성들의 부러움과 공감을 동시에 이끌어 내도록 구성했다. 

특히 피부 속까지 침투해 보습, 탄력, 피부 진정 등 피부 개선을 돕는 제품의 핵심 기술 ‘원적외선’을 소비자들이 이해하기 쉽게 담아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포스코, 신임 사내외 이사 및 사업회사 사장 인사 [산업경제뉴스 강민구 기자] 포스코홀딩스는 21일 포스코센터에서 정기이사회를 개최하고 포스코그룹 대표이사 회장 후보 및 사내외이사 후보 추천 건 등을 오는 3월 21일 열리는 정기주주총회 안건으로 부의하기로 의결했다. 이와 함께 포스코홀딩스는 그룹 주요계열사 사장단 인사도 단행했다. 이날 이사회 산하 사외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감사위원회 위원이 되는 신임 사외이사 후보로 박성욱 前 SK하이닉스 부회장을 추천했다. 박 前부회장은 엔지니어출신 최고경영자로서 반도체 산업에서 R&D 전문성 및 기술혁신을 주도한 소재산업 전문가다. 현대전자 산업연구원으로 입사해 하이닉스 반도체 연구소장, SK하이닉스 연구개발/제조총괄(CTO)을 역임했다. 현재도 한국공학한림원 이사장을 비롯해 연구개발 및 기술혁신 분야에서 폭넓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 회사 경영 및 이사회 운영에 전문 경영인으로서 인사이트를 제시하고, 회사 성장과 지속가능성 제고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와 함께 임기가 만료되는 유영숙 사외이사와 권태균 사외이사는 재추천됐다. 사내이사 후보로는 정기섭 사장(전략기획총괄)을 재추천 했고, 신임 사내이사 후보로 포스코퓨처엠 김준형 대표이사 사장이 포스코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