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8 (월)

  • 맑음동두천 1.5℃
  • 맑음강릉 3.2℃
  • 맑음서울 3.7℃
  • 맑음대전 2.6℃
  • 맑음대구 6.3℃
  • 맑음울산 6.8℃
  • 맑음광주 3.2℃
  • 맑음부산 7.5℃
  • 맑음고창 -0.2℃
  • 맑음제주 7.1℃
  • 맑음강화 1.7℃
  • 맑음보은 -0.8℃
  • 맑음금산 -0.5℃
  • 구름많음강진군 4.1℃
  • 맑음경주시 2.6℃
  • 맑음거제 7.9℃
기상청 제공

장윤주·정우성·차태현...화보·CF 컷 공개 ‘눈길'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글로벌 톱모델 장윤주와 인기 스타 정우성, 차태현의 화보 및 CF컷과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21일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자회사인 아모스프로페셔널의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아윤채,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및 코카콜라사의 씨앗음료 브랜드 아데스가 각사 브랜드 모델인 장윤주와 정우성, 차태현을 앞세운 화보 및 CF 컷,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이날 일제히 공개한 것. 

이들 업체에서 전해온 관련 소식을 소개한다.

아윤채, 글로벌 톱 모델 장윤주와 함께 한 화보 공개 


먼저 아윤채는 톱 모델 장윤주를 브랜드 뮤즈로 선정하고 그녀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자타 공인 톱 모델이자 다양한 분야에서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하고 있는 장윤주는 동양적인 이목구비와 모델로서의 프로페셔널한 행보, 그리고 외면뿐 아니라 내면까지 아름다운 모습을 통해 많은 여성들 사이에서 뷰티 아이콘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그녀와 함께한 3가지 무드의 아윤채 이번 화보는 비움과 채움을 통해 본연의 아름다움을 담아내었으며, 프로페셔널한 모델로서의 모습은 물론, 여유롭고 편안한 쉼이 느껴지는 모습까지 장윤주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어 눈길을 끈다. 

아름답게 빛나는 생동감 있는 모발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Healthy Glow’, 지친 모발에 쉼을 선사하는 힐링의 순간을 편안한 무드로 표현한 ‘Mind-Fullness’, 윤기가 흐르는 건강한 머릿결 하나로 스타일을 업그레이드시킨 ‘Looks Better’까지, 장윤주가 지닌 매력을 다양한 룩으로 완성했다는 평가다.

이번 화보를 통해 장윤주가 소개한 아윤채 ‘컴플리트 리뉴 리스토어링 마스크’는 발효동백오일을 담은 손상 케어 마스크로,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윤기와 부드러움을 선사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특히 청담동 유명 헤어 디자이너들의 인기를 얻으며 ‘청담살롱팩’이라 불린 아윤채 ‘컴플리트 리뉴 리스토어링 마스크’는 이번에 공개되는 장윤주의 화보에 대한 관심과 함께 ‘장윤주 헤어팩’으로 다시 한번 열풍을 일으킬 것으로 업체 측은 기대하고 있다.  

레드페이스, 정우성과 함께한 2018 F/W 화보 촬영장 공개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전속모델 배우 정우성과 함께한 2018년도 가을·겨울 시즌 화보 촬영장을 깜짝 공개했다. 

이번 비하인드컷은 독보적인 비주얼과 분위기를 뽐내며 가을·겨울 시즌 아웃도어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배우 정우성의 모습을 엿볼 수 있으며, 특유의 강렬한 눈빛과 다양한 포즈로 겨울철 극한의 추위에도 끊임없이 도전하는 아웃도어의 정신까지도 풍부하게 표현해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레드페이스는 이번 화보를 통해 지난 시즌 ‘정우성 롱패딩’으로 불리며 인기를 끌었던 롱패딩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콘트라튜브테크 구스벤치롱재킷’을 비롯, 올 겨울 주목받고 있는 경량구스 패딩까지 2018년 F/W 시즌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패딩 패션을 다채롭게 선보였다. 

또한 가을·겨울 시즌에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데일리로도 입기 좋은 바람막이, 경량패딩 등을 감각적으로 매치한 아웃도어룩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한편 레드페이스의 2018년 F/W 시즌 화보는 9월 중 레드페이스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정식 공개될 예정이다. 

아데스, 차태현과 ‘아몬드 씨앗의 힘’ 담아낸 TVC 온에어


코카콜라사의 새로운 씨앗 음료 브랜드 ‘아데스(AdeS)’가 배우 차태현과 함께한 광고 영상을 선보였다. 

최근 아데스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차태현과 함께 한 이번 광고는 “아몬드 씨앗의 힘, 이제 씨앗을 마시세요”를 콘셉으로, 차태현이 농부로 변신한 ‘바쁜 아침’과 ‘출출한 오후’의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됐다.  

먼저 바쁜 아침 편에서는 오전 9시가 넘은 시각, 바쁘게 외출을 준비하는 여성에게 아데스를 권하는 차태현의 모습이 연출됐다. 차태현은 특유의 코믹함으로 색소폰을 연주하며 거대한 아몬드 씨앗과 함께 등장해 유쾌함을 더했다. 

또한 출출한 오후 편에서는 차태현이 업무 중 공복으로 허전함을 느끼는 여성에게 아데스를 권하는 등 간식이나 식사 대용으로 안성맞춤인 아데스와 아몬드 씨앗의 힘을 강조하는 스토리로 구성됐다. 

특히, 영화 ‘범죄와의 전쟁’을 패러디한 영상 광고 ‘공복과의 전쟁’은 폭넓은 소비자층에 다가가기 위해 위트와 유머 요소를 접목해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유튜브 게시 2주일여만에 조회 수 42만 회를 기록했으며, 사투리 억양으로 “아~데스요!”를 반복하는 차태현의 모습이 신선하고 재미있다는 호평이 주를 이뤘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