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20 (목)

  • 흐림동두천 19.6℃
  • 흐림강릉 17.5℃
  • 흐림서울 19.4℃
  • 흐림대전 22.0℃
  • 흐림대구 21.3℃
  • 흐림울산 19.9℃
  • 박무광주 23.1℃
  • 흐림부산 21.1℃
  • 구름많음고창 24.1℃
  • 흐림제주 26.1℃
  • 흐림강화 18.7℃
  • 흐림보은 20.8℃
  • 구름많음금산 21.5℃
  • 흐림강진군 23.0℃
  • 흐림경주시 21.2℃
  • 구름많음거제 21.9℃
기상청 제공

쥬씨, 누적 3억 잔 판매 돌파..톱3는?

딸기바나나, 아메리카노, 초코바나나 順으로 커피 돌풍 눈길
3억잔 판매 기념하여 ‘복권당첨 멤버십 이벤트’도 실시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JUICY, 대표 윤석제)가 음료 누적 3억 잔 판매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3억 잔 수치는 2015년 5월 가맹사업을 시작한 이래 쥬씨 전 직영 및 가맹점에서 판매된 음료를 집계한 수치(POS 기준)이다. 

쥬씨에 따르면 이중 가장 많이 판매된 음료는 대표 주스인 ‘딸바(딸기바나나)’로 총 4800만잔 팔렸다. 딸바의 뒤를 이어 2위는 ‘아메리카노(아이스 포함 4,500 만잔)’이며, 3위는 ‘초코바나나(1800 만잔)’가 차지했다. 

특히 과일주스 전문점인 쥬씨에서 커피 판매가 2위를 차지하며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점이 눈길을 끄는데, 이에 대해 쥬씨 관계자는 ‘가성비 높은’ 커피음료 제품 덕분이라고 밝혔다.

쥬씨는 이번 누적 3억 잔 판매를 기념하여 쥬씨 멤버십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대상 음료는 딸기바나나(XL), 아메리카노(XL), 초코바나나(XL)이며 음료 구매 후 쥬씨 멤버십을 통해 적립하면 복권이 발급된다. 

총 3,333명의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며 현금 100만 원(1명), 애플 에어팟(3명), 에버랜드 2인 자유이용권(15명)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고 쥬씨 측은 밝혔다.

쥬씨 성중헌 마케팅부장은 “쥬씨가 누적 3억 잔을 돌파한 것은 전적으로 고객 여러분 덕분이다”라며 “감사의 마음으로 준비한 이번 복권당첨 이벤트를 통해 귀한 행운 얻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신제품 & Promotion Event




아파트 입주민 서비스, 어르신과 애완견으로 확대 [산업경제뉴스 문성희 기자] 대우건설의 대표 아파트 브랜드 '푸르지오'는 요즘 아파트들이 흔히 제공하는 운동·휴게시설 외에도 어르신들의 여가활동과 애완동물 수업 등 서비스를 추가했다. 최근 사회적으로 큰 이슈가 되고 있는 고령화사회와 애완동물 등 문제에 대해 어느 건설사보다 한 발 앞선 서비스를 실시해서 소비자와 업계의 눈길이 쏠린다. 한강신도시 프루지오와 동탄역 푸르지오에서는 실버강좌를 무료로 실시한다. 실버건강강좌는 웃음치료, 힐링 건강체조, 뇌건강운동 등을 고령자 인지건강 전문강사가 입주민과 함께 실습하며 진행한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고령사회로 변화함에 따라 실버세대 입주민의 커뮤니티와 문화에 관심을 가지고 이러한 프로그램을 도입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동탄파크 푸르지오와 목감 레이크 푸르지오에서는 반려견 행동분석 수업을 진행한다. 애완동물과 에티켓을 의미하는 페티켓 수업은 반려견으로 인한 이웃간 갈등을 최소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수업에는 반려인과 비반려인이 모두 참여해 서로를 이해하고 더불어 사는 방법을 서로 이야기한다. 아파트단지에 '라이프 프리미엄'을 최초로 도입한 대우건설은 시간 흐름에 따라 달라지는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해 계속 프로그램을 리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