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09 (화)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이색 신메뉴에 가격 할인·스타CF...피자업계 ‘손짓’

피자헛, 미스터피자, 피자알볼로, 파파존스피자, 프로모션 선봬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피자업계가 봄 시즌을 알리는 3월을 맞아 차별화된 신메뉴와 TV CF공개, 가격할인 이벤트를 줄줄이 선보이며 소비자 지갑 열기에 비지땀을 흘리고 있다. 

이는 장기불황에다 코로나19 장기화 및 경쟁심화로 점점 더 어려워지는 영업상황을 돌파하기 위한 생존전략의 한 방편이어서 그 향배에 관심이 쏠린다. 

피자헛, “함께 즐기기 좋은 갓성비 실속 세트 메뉴 3종 출시”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은 함께 즐기기 좋은 다양한 구성의 갓성비 실속 세트 메뉴 3종을 출시했다.  

▲패밀리 ▲커플 ▲(씬)메가크런치로 출시됐으며 피자와 파스타를 취향에 따라 조합해 인원 수에 맞춰 넉넉하게 즐기기 좋다. 

이중 패밀리&커플 세트의 경우, 케이준 더블쉬림프 포켓과 마니아 피자 전체 메뉴 중 선택 가능하다. 커플 세트는 미디엄 사이즈, 패밀리 세트는 라지 사이즈로 즐길 수 있으며, 

(씬)메가크런치 세트는 씬 푸팟퐁커리를 비롯해 ▲얌얌페페로니 ▲제주고르곤졸라 ▲케미콤보 ▲뿜뿜불고기 ▲웨지포테이토 등 총 6종 중 선택 가능하다. 

또한 파스타 메뉴는 ▲투움바 치즈 파스타 ▲크림 치킨 파스타 ▲상하이 쉬림프 파스타 중 한 가지를 선택하면 된다. 

이번 세트 메뉴는 온라인 회원에 한해 판매되며 커플 세트의 경우 18,500원부터, 패밀리 세트는 22,500원, (씬) 메가크런치 세트는 17,8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미스터피자, ‘킹 브레드 쉬림프 골드’ 출시 및 로운 발탁 CF 온에어

미스터피자에서는 새로운 개념의 새우 토핑인 ‘브레드 쉬림프’와 다양한 치즈의 콜라보가 매력적인 신제품 ‘킹 브레드 쉬림프 골드’ 출시와 함께 스타 ‘로운’을 발탁 새 CF를 선보였다.

먼저 신메뉴 ‘킹 브레드 쉬림프 골드’는 새로운 형태의 새우 토핑인 ‘브레드 쉬림프’와 오징어로 해산물의 깊은 맛을 담았다. 여기에 체다, 크림치즈 등으로 고소한 풍미까지 더했다. 

특히 메인 토핑인 ‘브레드 쉬림프’는 새우에 빵가루를 입혀 맛과 식감을 한층 개선 시켰으며, 기존 피자의 메인 토핑으로 자주 사용되었던 일반 새우 토핑과 차별화를 둬 눈길을 끈다.


더불어 새로운 광고모델인 로운과 함께 신제품 ‘킹 브레드 쉬림프 골드’의 장점을 그대로 담아낸 첫 TVCF를 지상파 및 케이블을 통해 지난 18일 공개했다.

특히, 로운 특유의 세련되면서도 역동적인 이미지를 통해 광고의 메인 카피인 ‘새로운 미스터피자의 첫번째 플레이’는 물론, 미스터피자의 새로운 도약의 해가 될 2022년에 대한 의지와 기대감을 잘 풀어냈다는 평가도 나온다. 

이에 미스터피자는 TVCF 온에어 기념으로 매장, 콜센터, 홈페이지, 앱 등을 통해 신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로운의 AR포토카드 4종 중 하나를 랜덤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피자알볼로, 새 TV CF 공개 및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 진행

피자알볼로 또한 브랜드 모델 송강과 함께 한 신규 TV CF 및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최근 멤버십 제도 중 더욱 강화된 퍼스트클래스 등급의 혜택을 소개하고자 새롭게 제작한 TV CF는 ‘피자먹고 도장찍고’라는 가사가 반복되는 중독성 높은 CM송을 바탕으로, 

송강이 피자알볼로의 다양한 피자를 즐기며 퍼스트클래스 등급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구성됐으며, 이전 TV CF와 같이 국악풍의 CM송과 창살, 등불, 자개장 등 한국적인 헤리티지를 표현한 요소 또한 이번 광고의 볼거리라고 업체 측은 소개했다.
 
아울러 멤버십 제도 리뉴얼 기념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도 운영한다. 복권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특히 제주항공과 협업해 최대 제주항공 평일 항공 예매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스크래치 복권은 피자알볼로에서 메뉴를 주문한 모든 고객에게 증정되며, 복권을 긁은 후 ‘제주항공, 숫자 18자리’가 나온 총 60명에게 제주항공 국내선 평일 항공 예매권을 지급한다.
 
또한 ‘피자알볼로, 숫자 12자리’가 나온 100명의 고객에게는 콤비네이션피자(L)와 코카콜라 1.25L 쿠폰 증정 등 다양한 경품 증정 행사도 전개한다. 

파파존스 피자, 세트 메뉴 출시 및 할인 이벤트 진행  

파파존스 피자는 오는 27일까지 KT 멤버십 고객 대상 전 메뉴 50% 할인 행사와 함께 새로 기획한 특별세트에 대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혜택은 3월 봄을 맞아 새 출발선에 선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한 것으로 피자를 온라인으로 주문한 후 방문 포장하면 할인되는 형태다. 특히 파파존스 피자의 프리미엄 피자, 사이드메뉴는 물론, 음료, 소스 등 전 품목에 할인이 적용돼 혜택의 폭이 넓은 것이 특징이다. 

먼저 KT 멤버십 고객 대상 할인 이벤트는 파파존스 피자 온라인 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웹 또는 앱)에서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고 주문 결제 시 제휴 할인 탭 내 ‘KT 나의 초이스’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프로모션 기간 중 1회 이용 가능하며 최대 주문 금액은 5만 원이다. 단, 타 쿠폰 및 할인 혜택과의 중복은 불가하며 할인 금액만큼 KT 멤버십 포인트가 차감된다.

이에 더해 오는 4월 5일까지 신메뉴인 ‘풀드포크 바베큐 피자’와 ‘파파스 파스타’ 1종, 코카-콜라 1.25L로 구성된 특별 세트 메뉴를 출시하고 약 20% 할인 판매도 진행한다. 

이번 세트 메뉴는 파파존스 피자 온라인 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웹 또는 앱), 콜센터, 매장 방문 등 자사 전 채널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단, 오리지널 크러스트로만 구매 가능하며 타 쿠폰 및 할인 혜택과의 중복은 불가하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매일헬스뉴트리션, 대한근감소증학회 학술대회서 연구결과 발표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이 지난 16일 서울 건국대학교병원에서 열린 대한근감소증학회 제16차 학술대회에 참가했다. 이번 학술대회에서 매일헬스뉴트리션 사코페니아연구소는 노쇠를 예방하고 소지역 건강 격차 해소를 위해 경상국립대 의대 예방의학교실과 공동으로 진행한 '남해군 노쇠위험군 고령자 대상 근력 및 근기능 개선' 연구결과를 발표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에 따르면 연구진은 지난해 경상남도 남해군에 거주중인 노쇠위험군 평균연령 77세의 고령자 1500명을 대상으로 6개월 동안 단백질 영양공급, 운동, 질병관리로 구성된 복합 프로그램을 운영했는데, 그 결과, 근력의 지표인 악력과 걷기 속도, 의자에서 일어서기와 같은 근기능이 유의미한 수준으로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2021년부터 질병관리청 공모사업인 ‘지역 내 소지역 건강격차 해소사업’의 일환으로 경상남도 남해군과 함께, 지역 노인들의 노쇠예방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2021년 10월 매일유업에서 분사한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매일사코페니아연구소의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2018년 ‘셀렉스 단백질 제품’을 출시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