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11 (목)

  • 구름많음동두천 22.6℃
  • 흐림강릉 20.6℃
  • 흐림서울 24.0℃
  • 흐림대전 22.3℃
  • 흐림대구 26.3℃
  • 흐림울산 26.4℃
  • 흐림광주 24.8℃
  • 흐림부산 25.2℃
  • 흐림고창 22.8℃
  • 구름많음제주 24.7℃
  • 흐림강화 21.3℃
  • 구름많음보은 21.9℃
  • 흐림금산 22.9℃
  • 흐림강진군 23.8℃
  • 흐림경주시 27.3℃
  • 구름많음거제 25.5℃
기상청 제공

무제한 맥주에 할인·신메뉴..CJ푸드빌 프로모션 '초대'

CJ푸드월드, 더플레이스, 빕스, 뚜레쥬르 등 이벤트 선봬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CJ푸드빌이 본격 여름 시즌을 맞아 자사에서 운영중인 외식 브랜드별로 가격할인과 시즌 신메뉴 및 무제한 맥주 페스티벌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 그 행사의 자리로 초대했다. 

먼저 더플레이스 여의도IFC점에서는 ‘맥주 무제한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CJ푸드월드는 오픈 8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를, 계절밥상에서는 여름맞이 신메뉴를, 이밖에 빕스와 뚜레쥬르, N서울타워 등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각각 마련해 선보인 것. 

이러한 일련의 행보가 지난해 연결매출은 전년대비 3.9% 줄고 영업이익의 경우에는 무려 1021.4%나 급감하는 등 실적부진에 시달리고 있는 CJ푸드빌에게 희망의 빛으로 작용할지 업계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더플레이스, 여의도IFC점 ‘맥주 무제한 페스티벌’ 진행


먼저 ‘더플레이스(The place)’는 여의도IFC점을 통해 여름 맞이 ‘맥주 무제한 페스티벌’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여의도IFC점에서 판매하는 모든 수제맥주 총 10종을 9,900원에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방식으로, 성수동 유명 수제 맥주 업체 ‘어메이징 브루어리’의 ‘맑디맑은바이젠’, ‘밀라노페일에일’을 비롯해 인기 해외 맥주인 ‘호가든’, ‘블루문’, ‘코젤다크’와 브루클린 브루어리의 ‘브루클린 라거’ 등을 맛볼 수 있다.  

더불어 이번 행사 참여 시 ‘빙고 게임’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맥주 한 잔 마실 때마다 빙고판에 도장을 받아 2줄 완성 시 다음 방문 때 수제 맥주와 잘 어울리는 ‘치킨앤칩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CJ푸드월드, 8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또 복합외식문화공간 CJ푸드월드에서는 브랜드 8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계절밥상 소반의 ‘불고기 비빔밥’, 방콕9의 ‘소고기 쌀국수’, 차이나팩토리 익스프레스의 ‘유니 짜장’ 등 CJ푸드월드 브랜드의 대표 메뉴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단, 각 점별로 행사 내용이 조금씩 달라 사전 확인을 요하며 자세한 내용은 CJ ONE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뚜레쥬르, 한여름 금토엔 ‘스무디·아메리카노 1+1’


뚜레쥬르에서는 7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한해 여름 음료를 1+1 제공한다. 산뜻하고 깔끔한 맛의 그랑드 카페 ‘아이스 아메리카노’ 라지 사이즈와, 복숭아 자두·딸기·망고 스무디 3종이며, 스무디는 교차 증정 가능하다. 

이벤트 진행 여부는 매장별로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J푸드빌 계절밥상, 여름 입맛 깨워줄 신메뉴 출시

이어 계절밥상은 지난 10일 여름맞이 신메뉴를 선보였다. 테마는 ‘여름 입맛 깨우는 지금, 절정의 맛’으로, 고온다습한 여름철 잃어버리기 쉬운 입맛을 돋워주는 시원하고 산뜻한 여름 별미들과 기운을 북돋을 수 있는 고기 요리와 냉면류 2종 등 10여 종으로 구성됐다. 
 
더불어 방학 맞이 ‘학생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중·고·대학 재학생, 청소년은 평일 점심 12,900원, 저녁/주말 18,9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주문 전 학생증 및 청소년증 제시 시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N서울타워, 미디어 아트 ‘인사이드 서울’ 오픈


마지막으로 도심 속 로맨틱 아일랜드를 지향하는 N서울타워는 몰입형 미디어 아트 체험공간인 ‘인사이드 서울(Inside Seoul)’을 지난 10일 선보였다. 

혼합현실(MR) 기반의 미디어 아트 ‘인사이드 서울’은 전망대로 향하는 엘리베이터 탑승 층인 P5에 약 200평 규모로 설치됐으며, 전시는 ‘미디어 아트로 재해석된 남산과 서울의 전경’이라는 콘셉트로 꾸며진다. 

전시 공간 한가운데 N서울타워의 미니어처 조형물을 설치하고, 이를 중심으로 천장을 제외한 모든 벽면에서 환상적인 미디어 아트가 펼쳐진다. 총 40여대의 레이저 프로젝터를 설치해 관람객의 몰입감을 극대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우선 처음 선보인 콘셉트는 ‘여름 서울의 낮과 밤’으로, 광화문 광장, 고궁을 배경으로 한 전통적인 서울의 낮과 밤, 화려한 불빛으로 가득한 한여름 서울의 밤 등을 재해석했다. 

매번 새로운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분기마다 리뉴얼 작업도 진행할 예정으로, 아름다운 서울의 사계절, 네온사인이 가득한 밤거리 풍경 등 서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풍경들을 새로운 시각으로 제작해 선보일 계획이다.

빕스 ‘내 생일을 기억해’ 이벤트 펼쳐

빕스(VIPS)에서는 생일 쿠폰의 혜택을 강화하고 전 국민 생일 공유하기 이벤트인 ‘내 생일을 기억해’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CJ ONE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생일을 입력한 후, 이벤트 내용을 친구에게 카카오톡으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5 64GB(1명), 빕스 1인 무료 식사권(5명), CJ ONE 포인트 1만 점(1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동국제강 창립 65주년 '멀티스페셜리스트' 강조 [산업경제뉴스 박진경 기자] 창립 65주년을 맞은 동국제강은 일하는 방식을 전면 재검토하고 멀티 스페셜리스트가 될 것을 다짐했다. 또 창립행사의 하나로 아동센터 등을 방문해 도시락을 나누며 이웃과 함께하는 기업 철학을 실천했다. 동국제강은 지난 5일 서울 을지로 페럼타워 본사에서 창립 65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기념식에서 장세욱 동국제강 부회장은 ‘일하는 방식의 재점검’, ‘소통과 몰입’, ‘멀티스페셜리스트’의 세 가지 키워드를 직원들에게 주문했다. 장 부회장은 최근 5년간 53개의 산을 161번 등반한 자신의 모습을 영상으로 편집해 직원들과 공유하며 “목표를 향한 도전은 오를 산을 결정하는 것과 같다. 정상을 향해 나아가는 등산의 기술, 주변 경관을 즐기며 내려오는 하산의 기술처럼 업무에서도 일하는 방식의 최적화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장 부회장은 임직원에게 “동료 간 창의적으로 소통하고, 각자의 역할에 충실히 몰입할 것”을 당부하며 “끊임없는 자기 계발을 통해 경쟁력을 갖춘 멀티스페셜리스트로 거듭나달라”고 전했다. 한편, 동국제강은 창립 65주년을 맞아 임직원 모두 함께 기념일을 축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무엇보다 전 사업장의 ‘나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