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2.15 (금)

  • 흐림동두천 3.2℃
  • 흐림강릉 2.7℃
  • 흐림서울 4.9℃
  • 흐림대전 7.4℃
  • 흐림대구 7.9℃
  • 울산 7.2℃
  • 흐림광주 9.0℃
  • 부산 10.5℃
  • 흐림고창 8.0℃
  • 흐림제주 12.7℃
  • 흐림강화 3.9℃
  • 흐림보은 7.7℃
  • 흐림금산 9.0℃
  • 흐림강진군 10.0℃
  • 흐림경주시 6.3℃
  • 흐림거제 15.6℃
기상청 제공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별 ‘홀리데이에디션’ 눈길

아이오페, 설화수, 헤라, 에뛰드 등 브랜드별 특징 담은 한정판 선봬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아이오페, 설화수, 헤라 에뛰드하우스 등 아모레퍼시픽의 주요 뷰티 브랜드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등 홀리데이시즌을 겨냥해 선보인 에디션 제품들이 소비자 눈길을 모으고 있다. 

아이오페, ‘I HOPE’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는 홀리데이 시즌을 위해, 빛나는 별들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담아낸 ‘I HOPE’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밤하늘에 수놓아진 반짝이는 별을 바라보며 소원을 빌듯이, 겨울밤에 빛나는 별들의 아름다움을 디자인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은 물론 슈퍼바이탈 크림 리치, 슈퍼바이탈 기초 2종 세트(소프너&에멀젼),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에어쿠션® 등 총 5종으로 구성해 출시됐다. 

이중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4가지 황금 식물 추출물의 에너지가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채워 황금빛 윤기를 선사한다. 흡수가 빠른 워터 오일 제형으로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며 스킨케어와 블렌딩이 용이해 피부 타입별 맞춤 케어도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설화수, ‘오색향연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도 홀리데이 시즌을 위해 오색 불꽃의 아름다움을 담은 ‘오색향연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으로 선보였다.

이 컬렉션은 한국의 다섯 가지 전통 색감과 다채로운 문양으로 밤하늘의 불꽃을 특별한 패키지에 담은 것이 특징으로, 설화수의 시그니처 제품과 신제품 패키지에 오색 빛깔을 입은 찬란한 불꽃 문양이 더해져 특별하고 아름다운 연말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설화수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윤조에센스’와 ‘퍼펙팅쿠션’을 비롯해 스킨케어, 메이크업, 페이셜 오일, 핸드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세트로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설화수는 ‘오색향연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기념으로 홀리데이 캠페인 사이트에서 소중한 사람에게 어울리는 선물을 찾아주는 이벤트를 오는 12월 16일까지 진행한다.

헤라, 블라인드니스와 콜라보 홀리데이 컬렉션 선봬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는 패션 브랜드 '블라인드니스(BLINDNESS)'와 협업해 연말 분위기에 걸맞은 2018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뷰티와 패션이라는 서로 다른 장르의 이색적 만남을 통해, 성별의 경계를 넘어 자유롭게 빛나는 '새로운 아름다움'을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Play with QUINGS(Queen, King의 합성어)'를 컨셉으로 사라진 성별의 경계와 조화를 표현했으며, 트럼프 카드를 연상시키는 패턴들과 카드 속 왕, 여왕을 합쳐놓은 듯한 모습의 인물 일러스트가 조화를 이루도록 감각적으로 디자인해 소장가치를 더했다. 

또한 블라인드니스의 아이덴티티인 진주를 입체감이 느껴지도록 제품 용기와 상자 디자인에 그대로 표현하고, 연말 분위기에 맞게 고급스러운 펄과 다채로운 컬러를 사용해 완성했다.

에뛰드하우스, ‘타이니 트윙클 홀리데이 컬렉션’ 한정 출시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지난 8일, 영롱하게 반짝이는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을 위한 ‘타이니 트윙클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를 모티브로 한 한정판으로, 연말에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글리터 아이섀도우 제품과 립컬러 제품들로 구성되어 홀리데이 시즌에 어디에서나 돋보이는 메이크업룩을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메인 제품 ‘타이니 트윙클 컬러 아이즈’는 매끄럽고 화사하게 표현되는 매트, 섬세한 빛과 윤기를 더해주는 쉬머, 다중 프리즘 입체 효과로 신비로운 펄감을 연출해주는 글리터까지 9가지의 컬러로 구성됐으며, 로즈골드, 골드, 실버 계열의 총 3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이 외에도 크리스마스 트리에 장식한 오너먼트처럼 눈가를 반짝이게 빛내줄 ‘타이니 트윙클 미니 미러 홀릭 리퀴드 아이즈 오너먼트’와 화려한 립 컬러의 ‘미니 투 매치 오너먼트’, ‘매트 시크 미니 립라커’가 구성으로 홀리데이 분위기를 더욱 극대화해준다. 

또한 각각의 오너먼트 안에는 3가지 미니 사이즈 제품이 들어있어 오너먼트 하나만으로도 다채로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매일유업, 자선바자회에 클래식 공연..ESG 잰걸음 [산업경제뉴스 민경종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환석)과 임직원들이 연말을 맞아 바자회와 함께 바쁜 우리네 삶에 정신적 힐링을 선사하기 위한 클래식 공연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한 것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특히 이는 국내 유가공업계를 이끌고 있는 리딩기업의 일원으로서 그 위상에 걸맞은 행보라는 평가가 나온다. 먼저 매일유업의 기업문화 함양을 위한 사내 모임인 ‘매일다양성위원회’와 봉사동호회 ‘살림’은 연말을 맞아 서울 종로 본사에서 자선바자회를 열고, 판매 수익금 전액을 입양기관과 미혼모시설 등에 전달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23일 열린 바자회에는 매일유업과 관계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 엠즈씨드(폴 바셋), 상하농원, 엠즈베이커스 등의 회사 임직원뿐만 아니라, 매일유업과 같은 건물에 입주해 있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우리카드 직원들이 함께 참여하여 눈길을 끌었다. 매일유업은 어메이징 오트를 비롯해, 상하목장 유기농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 더그레잇티 콤부차, 페레로 킨더초콜릿, 영양식 ‘키즈부스트’, ‘핑크퐁 미니팝’ 등 다양한 제품을 기증했고, 매일헬스뉴트리션의 셀렉스 코어프로틴은 물론, 폴 바셋의 텀블러와 머그잔, 상하농원의 동물복지 유정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