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0 (일)

  • 맑음동두천 13.0℃
  • 맑음강릉 13.1℃
  • 구름조금서울 14.7℃
  • 구름조금대전 14.2℃
  • 구름많음대구 15.7℃
  • 구름많음울산 14.0℃
  • 구름많음광주 15.9℃
  • 구름많음부산 16.8℃
  • 흐림고창 13.1℃
  • 흐림제주 18.6℃
  • 맑음강화 10.4℃
  • 구름많음보은 12.0℃
  • 구름조금금산 12.1℃
  • 흐림강진군 14.3℃
  • 구름많음경주시 13.0℃
  • 흐림거제 15.4℃
기상청 제공

아모레퍼시픽그룹, 뷰티 브랜드별 홀리데이 에디션 ‘눈길’

설화수, 에스쁘아, 라네즈, 이니스프리 등 브랜드별 한정판 선보여

[산업경제뉴스 민경종 기자] 설화수, 에스쁘아, 라네즈, 이니스프리 등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주요 뷰티 브랜드에서 크리스마스 등 홀리데이시즌을 겨냥해 선보인 한정판 제품들이 소비자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들 브랜드는 저마다의 특색을 각기 담아낸 ‘2022 홀리데이에디션’을 줄줄이 선보이며 소비자 저격에 나서고 있는 것. 

아모레퍼시픽그룹에서 전해온 관련 소식을 정리해 소개한다.    

설화수 2022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출시한 ‘Happy Holidays from Sulwhasoo’ 컬렉션은 “당신의 의미 있는 순간에 설화수가 함께합니다”라는 주제로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설화수의 희망과 기대감을 '설화(눈꽃)', '윤조에센스 백자', '선물'이라는 세 가지 콘셉트로 표현하며 연말 축제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설화수의 대표 컬러인 ‘앰버(Amber)’와 ‘실버(Silver)’가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눈 쌓인 추운 겨울에 펼쳐지는 온기 가득한 홀리데이 파티를 떠오르게 한다. 

이번 컬렉션은 설화수의 베스트셀러인 윤조에센스와 자음생세럼, 자음생크림이 본품으로 들어가는 3가지 기획 세트로 구성됐다. 각 세트는 베스트셀러 본품 외에도 여윤팩과 순행클렌징폼 등 다양한 제품이 함께 담겨 선물을 준비하는 깊고 귀한 마음이 느껴진다. 

특히 윤조에센스 기획 세트에는 올해 9월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으로 출시된 윤조에센스 백자 에디션 두 병이 각기 다른 용량으로 들어 있어 특별함을 더했다. 

설화수는 온라인으로 이번 컬렉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도예가 심보근 작가의 브랜드 ‘무자기’와의 콜라보로 완성된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꽃잎 모양을 이용한 향초, 와인잔, 접시와 같이 홀리데이 컬렉션과 함께 파티 분위기를 더해줄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에스쁘아, ‘2022 F/W 룩북 팔레트 도화자개’ 선보여


에스쁘아의 ‘2022 F/W 룩북 팔레트 도화자개’는 에스쁘아에서 10번째로 선보이는 룩북 팔레트로 우리 고유의 색감을 에스쁘아만의 유니크한 감성으로 재해석한 리미티드 컬렉션이다. 

한국의 진주로 불리는 전통 자개에서 영감을 받은 패키지에 담수진주 매듭으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이 특징이다. 

멀티 팔레트 구성으로 세로줄을 따라 섀도우를 쌓으면 손쉽게 붉은 도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으며, 은은한 복숭아꽃 홍자 향을 담아 팔레트를 사용할 때마다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에스쁘아 룩북 팔레트는 매년 단 두 번만 출시되는 한정판으로, 시즌마다 소장 가치가 높은 디자인과 활용도 높은 다양한 컬러들로 구성돼 많은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라네즈, 2022년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또한 새로운 뷰티 경험을 선사하는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출시한 2022년 '홀리데이 대즐(Holiday Dazzle) 컬렉션'은 열기구 풍선 오너먼트(장식품)를 모티브로 제작했다. 제품 상자에 화려한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디자인을 반영해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낸다. 

더불어 희망을 담은 열기구를 통해 팬데믹으로 얼어붙은 세상을 따뜻하게 녹이고, 꿈꾸던 소원이 이뤄지는 눈부시고 황홀한 연말을 선사하는 의미도 담았다. 

또한 라네즈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희망을 담은 열기구 풍선을 모티브로, 행복한 연말연시 분위기를 담아낸 것이 관전 포인트다. 

이니스프리, ‘2022 그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이어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다가오는 연말, 따뜻하고 설레는 감성을 더해줄 ‘2022 그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니스프리의 ‘그린 홀리데이 캠페인’은 ‘나의 즐거움이 누군가를 위한 따뜻함으로’라는 모토로 2010년부터 13년째 전개하고 있는 행사로 올해 준비한 ‘2022 그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감성 일러스트 작가 ‘에토프(étoffe)’와 협업을 통해 특별하게 꾸며졌다. 

서정적인 먹색과 붓선으로 일상 속 사람과 동물의 교감을 따스한 시선으로 담아내는 작가의 특징을 살려 ‘설레는 연말, 사람과 동물들이 함께 파티를 준비하고 즐기는 동화 같은 스토리’를 제품 패키지에 담아냈다.
 
대표 스테디셀러 제품인 ▲그린티 씨드 세럼 대용량(160mL),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대용량(50mL),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대용량(50mL), ▲그린티 씨드 크림 대용량(100mL)과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특별 출시된 ▲핸드 크림 3종 세트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특히, 해외에서도 ‘에토프’ 작가의 그림이 담긴 에디션이 함께 론칭되어 국내외에서 모두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다. 

이니스프리는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를 기념, ‘에토프’ 작가와 협업한 한정판 포스터 캘린더 ‘2023 Moments in Jeju Poster Calendar’를 함께 선보인다. 

‘반려견과 함께하는 제주도 여행’을 테마로 시시각각 변하는 제주의 열두 달 풍경을 ‘에토프’ 작가만의 감성적 드로잉으로 담아냈으며, 곶자왈, 이호테우 해변,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등 제주의 사계절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스팟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어느 공간에 걸어 두어도 조화롭고 감각적으로 어우러져 감성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해당 캘린더는 오직 이니스프리 공식몰에서만 한정 수량 구매 가능하다. (재고 소진 시 자동 종료)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롯데웰푸드, 국내외 MZ세대 공략 승부수로 ‘뉴진스’ 앞세워 [산업경제뉴스 정미경 기자]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무설탕 디저트 ‘제로’ 브랜드 모델 ‘뉴진스’의 가을 시즌 캠페인 화보를 공개하고, ‘제로 미츠 뉴진스(ZERO meets NewJeans)’ 기획 제품을 앞세워 국내외 MZ세대 공략에 나섰다. 이는 뉴진스의 청량하고 밝은 이미지를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확고히 구축해 ‘맛있어서 ZERO’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한다는 전략으로 읽힌다. 롯데웰푸드는 ‘헬스&웰니스’ 카테고리 대표 브랜드인 제로를 론칭하고, 신선한 매력과 탄탄한 실력으로 글로벌 스타로 떠오른 뉴진스와 함께 지속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펼쳐 나가고 있다. 뉴진스와 함께하는 두 번째 시즌인 이번 가을 캠페인 화보에는 뉴진스 특유의 발랄하고 톡톡 튀는 분위기를 담아 지난 봄 시즌 캠페인 화보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는데, 무대에서 내려온 평범한 일상 속 제로를 부담없이 즐기는 모습을 통해, ‘매일 먹고 싶은 디저트, ZERO’ 라는 메시지를 팬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아울러 ‘제로 미츠 뉴진스’ 기획 제품 라인업은 ▲제로 초콜릿칩 쿠키, ▲제로 카카오 케이크, ▲제로 후르츠 젤리, ▲제로 크런치 초코볼, ▲제로 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