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2 (화)

  • 맑음동두천 14.8℃
  • 맑음강릉 16.3℃
  • 맑음서울 15.6℃
  • 맑음대전 13.9℃
  • 맑음대구 16.5℃
  • 맑음울산 15.9℃
  • 맑음광주 16.1℃
  • 맑음부산 18.1℃
  • 맑음고창 13.7℃
  • 구름많음제주 18.0℃
  • 맑음강화 11.7℃
  • 맑음보은 13.4℃
  • 맑음금산 12.7℃
  • 맑음강진군 16.7℃
  • 맑음경주시 14.1℃
  • 맑음거제 14.1℃
기상청 제공

‘마몽드vs칭따오vs할리스’ 캠핑 굿즈 출시..당신 취향은?

마몽드, OiOi 컬래버레이션 캠핑의자 증정 행사 진행
비어케이 칭따오, 2021 여름 한정판 팬더 쿨러백 2종 출시
할리스, 아웃도어 ‘하이브로우’와 협업한 굿즈 3종 선보여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외식업계를 중심으로 본격 휴가철을 맞아 캠핑족 공략을 위한 마케팅 열기로 후끈 달아오르고 있는 가운데 아모레퍼시픽 마몽드와 칭따오 맥주, 할리스커피도 캠핑용 굿즈 증정 이벤트를 선보이며 관련 열풍에 속속 동참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과연 이들 굿즈상품에 우리 소비자들의 평가와 선호도는 어디에 쏠릴지 귀추가 주목된다.

마몽드, OiOi와 협업 캠핑의자 증정 기획전 진행
 

꽃의 숨겨진 아름다움과 생명력을 담은 브랜드 마몽드는 스트릿 패션 브랜드 OiOi(오아이오아이)와 함께 제작한 캠핑의자를 증정하는 기획전을 6월 한달간 운영한다. 

아모레퍼시픽몰, 마몽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11번가에서 ‘레드 에너지 세럼’, ‘프로바이오틱스 세라마이드 크림’ 구입 시 캠핑의자를 선착순 증정하는 내용이다. 

한정 제작한 컬래버레이션 캠핑의자에는 “나의 삶은 나의 것"이라는 1991년 마몽드 브랜드 론칭 슬로건을 불어로 번역한 “Ma vie a moi” 글귀가 새겨져 있다. 

칭따오 2021 여름 한정판 팬더 쿨러백 2종 출시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에서는 2021년 여름 한정판 팬더 쿨러백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칭따오 라거 500ml 캔 8개로 구성된 가로형과 330ml 캔 12개로 구성된 세로형 총 2가지 디자인으로 나왔다.  

이번 쿨러백은 텐트를 치고, 칭따오 라거와 함께 캠프 파이어를 즐기는 칭따오 팬더 캐릭터의 귀여운 모습이 가방 전면에 프린트 돼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너무 크지 않은 컴팩트한 사이즈는 캠핑은 물론, 집 가까운 곳에서의 반나절 캠프닉(캠핑+피크닉)을 비롯해 일상 생활 속에서도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다. 

할리스, 하이브로우와 협업 감성 캠핑 굿즈 3종 선보여
 

MZ세대를 가장 잘 이해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추구하는 할리스는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하이브로우와 협업을 통해 일상 속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는 '더 모먼트 오브 딜라이트(The Moment of Delight)'의 콘셉트로 여름 프로모션 굿즈 3종을 출시했다.  

'슬로우 체어'와 '멜로우 테이블'과 함께 분위기에 따라 단계별 밝기 조절이 가능한 '글로우 랜턴'까지 3종으로 구성됐으며, 품목과 무관하게 15,000원 구매 영수증 1개당 여름 프로모션 굿즈 1개를 프로모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1인당 최대 3개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할리스 멤버십 회원에게는 굿즈 3종 중 1종을 선택해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 1개를 등급에 따라 증정한다.

소진 시까지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되며 굿즈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하이브로우와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한편, 하이브로우는 배우 이천희와 그의 동생 건축가 이세희 형제가 운영하는 퍼니처 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동서식품, 카누 캡슐커피 신제품 5종 출시...면면은?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카누 캡슐커피 신제품 5종을 선보이며 음용을 제안했다. 신제품은 카누 바리스타 머신 전용 캡슐 2종(▲카누 이터널 마운틴, ▲카누 세레니티 문 디카페인)과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3종(▲카누 싱글 오리진 에티오피아 ▲카누 싱글 오리진 콜롬비아 ▲카누 싱글 오리진 인도네시아) 등 5종으로 출시됐다. 동서식품에서 전해온 제품별 특징을 살펴보면 먼저 ▲카누 이터널 마운틴은 강하게 로스팅한 원두를 블렌딩해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담았고, ▲카누 세레니티 문 디카페인은 에티오피아, 콜롬비아 원두를 블렌딩하여 청사과처럼 산뜻하면서도 깔끔한 부드러운 산미를 즐길 수 있으며 디카페인 제품으로 저녁에 마셔도 부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함께 선보인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은 에티오피아, 콜롬비아, 인도네시아 등 세계적인 커피산지에서 엄선한 단일 품종 원두(싱글 오리진)를 사용해 눈길을 끈다. 이중 ▲카누 싱글 오리진 에티오피아는 기분 좋은 산미와 은은한 꽃 향기가, ▲카누 싱글 오리진 콜롬비아는 균형잡힌 바디감과 과일의 상큼함, 견과류의 고소함이 특징이다. ▲카누 싱글 오리진 인도네시아는 묵직한 바디와 크리미한 단맛의 복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