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01 (화)

  • 구름많음동두천 22.4℃
  • 구름많음강릉 23.7℃
  • 맑음서울 24.0℃
  • 구름많음대전 24.7℃
  • 구름많음대구 23.5℃
  • 구름조금울산 24.7℃
  • 구름많음광주 25.8℃
  • 구름조금부산 27.9℃
  • 구름조금고창 26.8℃
  • 구름조금제주 27.7℃
  • 구름조금강화 23.1℃
  • 구름많음보은 23.4℃
  • 구름많음금산 24.8℃
  • 구름많음강진군 25.9℃
  • 구름많음경주시 24.7℃
  • 맑음거제 25.1℃
기상청 제공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X폴 바셋’ 협업 이벤트 ‘초대’

신제품 어메이징 오트 커피·초콜릿, 폴 바셋 입점 및 오프라인 매장 최초 판매
입점기념 폴 바셋 시즌메뉴 주문 시 ‘어메이징 오트 커피·초콜릿’ 선착순 증정
온라인이벤트도 진행..‘폴 바셋 랑드샤 기획팩’ 구매 시 추첨 통해 경품 증정

[산업경제뉴스 민경종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오트(귀리) 음료 브랜드인 ‘어메이징 오트’가 엠즈씨드(대표 김용철)의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과 함께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연말 이벤트에 초대했다. 

이번 행사는 ‘연말을 어메이징하게! 어메이징 오트와 폴 바셋이 함께하는 연말 페스티벌’이라는 주제로, 지난달 출시된 어메이징 오트의 신제품 커피와 초콜릿 2종의 폴 바셋 전국 매장 입점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특히 오프라인 판매는 폴 바셋이 최초로, 출시 직후 온라인 외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신제품을 만나보고 싶다는 고객들 반응에 힘입어 성사된 것으로 전해진다.   


폴 바셋 매장에서 시즌메뉴로 설향 딸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딸기 아이스크림 라떼’ 주문 시 어메이징 오트 커피(330mL) 혹은 어메이징 오트 초콜릿(330mL) 제품을 선착순 증정하며, 한정물량으로 준비한 만큼 소진 시 조기품절 될 수 있다. 

더불어 온라인에서도 브랜드 협업 기획팩 구성 및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9일까지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어메이징 오트 커피 & 폴 바셋 라떼 랑드샤’ 혹은 ‘어메이징 오트 초콜릿 & 폴 바셋 초콜릿 랑드샤’ 기획팩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폴 바셋 카페 오트 모바일 교환권(100명)’, ‘어메이징 오트 커피(20명)’, ‘어메이징 오트 초콜릿(20명)’,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X 폴 바셋 선물세트(10명)’를 증정한다. 

한편, 신제품 ‘어메이징 오트 커피’는 어메이징 오트에 커피 본연의 맛과 향에 집중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의 콜드브루 원액을 섞은 RTD형 커피 제품이다. 카페에서 먹는 음료의 풍미를 그대로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오트 커피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수용성 식이섬유인 베타글루칸이 800mg 함유되었으며, 당 함량*은 3g(100ml 기준)으로 부담이 없어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또 ‘어메이징 오트 초콜릿’은 고소·담백한 오트와 벨기에 생 초콜릿의 부드러운 풍미를 한층 잘 느낄 수 있는 초콜릿 드링크로, 베타글루칸이 330mL 기준 1,000mg 함유하고 있으며, 당 함유량은 2.7g(100ml 기준)으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도록 설계했다는 것이 회사 측 소개다. 

신제품 2 종 모두 용량은 330mL이며, 좋은 품질의 핀란드산 오트만 100% 사용하고 원료 성분과 개발과정 및 실험방법까지 한국비건인증원의 인증을 받은 비건음료 제품으로, 고객들의 반응도 온라인을 통해 빠르게 올라오고 있다고 덧붙였다. 

제품 인증 사진과 함께 “어메이징 오트 커피 진짜 어메이징 하네요. 이건 쟁여템이예요”, “너무 맛있고, 비건음료라 더 좋아요”, “커피와 오트 비율이 황금비율이네요”, “초콜릿 맛이 진하고, 귀리로 만든 식물성 음료라 더 좋아요” 등 긍정적인 평가가 줄을 잇는다는 것. 

어메이징 오트 관계자는 “지난달 대규모 체험 이벤트를 통해 맛을 본 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확산되며 판매처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는 등 뜨거운 반응에 따라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오트 음료가 생소한 고객들도 이번 행사를 통해 폴 바셋 시즌메뉴와 어메이징 오트 제품도 같이 경험 해보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매일유업은 12월 15일까지 ‘어메이징 오트 원픽(One Pick)’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어메이징 오트 커피와 초콜릿을 포함해 전 제품 5종 중 가장 선호하는 제품을 SNS 후기로 올리면, 추첨을 통해 핀란드 왕복항공권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검색 사이트에 ‘어메이징오트’를 검색하거나, ‘어메이징오트.com’ 링크 주소(URL)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모바일에서만 접속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빙그레, '반아호연’에 이어 낙선재遊_이음의 결’ 전시 협찬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빙그레가 지난 7월 대전 소대헌호〮연재 고택에서 진행된 ‘K-헤리티지 아트전, 반아호연(盤牙浩然)’ 전시에 이어 ‘K-헤리티지 아트전, 낙선재遊_이음의 결’ 전시에 협찬사로 참여했다. 이번 전시는 국가유산청이 후원하고 창덕궁관리소, 예비 사회적 기업 말리카와 세이버스 코리아의 주최로 9월 3일부터 8일까지 6일간 세계문화유산인 창덕궁 낙선재에서 진행된다. 무형유산 보유자 및 전통 장인을 비롯해 현대 공예 작가 52명이 참여해 다양한 전통 공예와 현대 미술 작품 138점을 선보인다. 지난 2일 개회식이 개최됐으며, 오는 5일부터 7일까지는 추첨을 통해 당첨된 관람객을 대상으로 특별 야간 관람 전시도 진행된다. 빙그레는 고유의 전통 문화 예술을 계승하고 전통의 현대화를 도모하기 위해 이번 전시에 협찬사로 참여하게 됐다. 특히 K-헤리티지의 대표 작품이자 바나나맛우유 용기의 모티브인 달항아리 작품을 전시하는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공간을 마련해 대중들에게 공개했다. 또한 바나나맛우유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야간 전시 관람객에게 바나나맛우유 도자 굿즈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바나나맛우유는 비닐 팩이나 유리병과는 차별화된 독특한 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