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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百그룹, 계열사 출동 '코리아 현대 페스타' 개최

유통·패션·가구 부문 계열사 총 출동
오는 10일까지 경품 이벤트·대형 행사 등 진행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오는 10일까지 그룹 내 유통·제조 계열사가 참여하는 쇼핑 축제 '코리아 현대 페스타'를 연다. 

행사 기간 동안 각 계열사별로 경품 이벤트·대형 행사 등에 집중해 고객이 체감하는 혜택을 극대화하겠다는 계획이다. 


먼저 현대백화점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전 점포에서 해외패션·모피·패딩·리빙 등 상품군의 총 200여 개 대형 행사를 진행한다. 다양한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다음달 3일까지 현대백화점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LG트롬 스타일러·LG프라엘(총 10명), 현대백화점 상품권 5만원(10명), 감성북 '딸의 정석'(100명) 등을 제공한다. 

아울러, 각 점포별로 여행 용품 등 총 6만개 생활용품도 준비해 구매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현대아울렛은 전국 6개 전 점포서 3,000만원 상당의 경품 혜택과 '해외패션 대전'·'아우터 특별전' 등 총 100여 개 대형 행사를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전국 6개 전점(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송도점,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가산점·대구점,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에서 '슈퍼 프라이스'를 진행하는 것.  

'슈퍼 프라이스'는 현대아울렛이 매년 2회만 진행하는 대형 할인 행사로, 1년차 이상 이월 재고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올해 행사에는 ▲100여 개 대형 할인 행사 ▲3천만원 상당의 경품 ▲체험형 이벤트 등을 마련해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총 100여 개 대형 할인 행사를 각 점포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인데, 점포별로 행사 상품 및 운영 기간이 상이해 방문 전에 사전 확인이 꼭 필요하다. 
 
이어 현대홈쇼핑은 인터넷 종합쇼핑몰 현대H몰에서 단독 패션·잡화 브랜드를 비롯해 총 150여 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또한 현대H몰은 오는 6일까지 일부 상품을 제외한 모든 상품 구매시 최대 20% 할인 혜택(적립 및 신용카드 즉시 할인)을 제공하는 '스페셜 데이'도 진행할 계획이다.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타임 등 31개 브랜드에서 '더블마일리지' 혜택을 제공한다. 토탈 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는 미국 프리미엄 홈퍼니싱 브랜드 '윌리엄스소노마', '포터리반' 상품을 20% 할인 판매한다. 

현대백화점그룹 관계자는 "국내 최대 쇼핑 축제인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 고객들이 체감하는 혜택을 늘릴 수 있도록 각 계열사의 역량을 집중했다"며 "고객에게 합리적 쇼핑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협력사의 재고 부담을 덜 수 있도록 그룹 단위의 통합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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