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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물상품전에 체험전..현대百 가정의 달 프로그램 ‘눈길’

각 점포별 다양한 상품 할인판매 및 전시체험행사 선봬
수도권 근교에 가족 체험 농장 2곳도 운영

[산업경제뉴스 민경종 기자] 현대백화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보인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소비자 시선을 모으고 있다.


오랜 기간 사회적 거리 두기 캠페인의 영향으로 집콕 생활에 지친 가족들을 위해 야외에서 안전하고 즐거운 여가활동을 보낼 수 있는 체험형 가족농장을 운영하는가하면, 가정의 달 맞이 선물 상품전은 물론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행사를 마련하고 그 자리로 초대한 것.


현대백화점에서 전해온 관련 소식들을 정리해 소개한다.

가정의 달 선물 상품전과 전시 행사·체험 프로그램 진행


먼저 현대백화점은 내일(29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전점에서 가정의 달 선물 상품전 'Show Your Heart'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아동·남성패션·스포츠·잡화 등 각 상품군별로 다양한 선물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각 점포별 행사를 살펴보면, 압구정본점은 다음달 5일까지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를 진행한다. 브레게·바쉐론콘스탄틴·IWC·예거르쿨트르 등 2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각 브랜드별로 5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금액대별로 5%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무역센터점은 다음달 1일부터 3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남성패션 선물상품전’을 열어 까날리·빈폴·닥스셔츠 등 남성패션 10여 개 브랜드 봄 상품을 판매한다. 

또 판교점은 다음달 1일부터 3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2020 S/S 아디다스 대전’을 열고, 아디다스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60% 인하된 가격에 선보인다. 

천호점에서는 다음달 6일부터 10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잡화 선물상품전’을 진행한다. 행사에는 톰포드·에스까다·휠라 등 선글라스와 페라가모·로즈몽·스톤핸지 등 쥬얼리, 패션시계를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60% 저렴하게 판매한다.

현대백화점은 또한 행사 기간 동안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감성엽서북'을 증정하고, 현대백화점 앱(APP) 회원이 5만원 이상 구매 시 '캐릭터 퍼즐 세트'를 제공한다. 

아울러 2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금액대별로 5%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현대백화점카드 6개월 무이자 할부 행사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밖에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전시 행사도 마련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5층에 위치한 현대어린이책미술관에서는 어린이를 위한 건축 그림책 전시 ‘말도 안돼! No Way’를 진행하고 기타 해외 유명 작가들의 그림책도 전시하고,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어린이들이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재료를 활용해 미니 사이즈로 건축 조형물을 만들어 볼 수 있고, 6층에 마련된 '건축 실험실'에선 '구름 위에 걸린 집', '눈에 보이지 않는 투명한 집' 등 6개 테마로 만들어진 건축 모형들을 직접 만져보고 관찰할 수 있다.

‘그린프렌즈 가족농장’ 운영··“교외에서 안전하고 즐거운 여가활동 보내세요”


이뿐만이 아니다. 현대백화점은 서울 근교 2곳에 ‘그린프렌즈 가족농장’도 운영중이다. 

경기도 의왕시 청계동 소재 ‘하이디 농장’과 경기도 고양시 덕이동 소재 ‘돌풍 농장’에서 ‘그린프렌즈 가족농장’을 운영한다고 지난 26일 밝혔는데, 예년과 달리 별도 홍보를 진행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선착순 200팀이 하루 만에 접수 마감됐다. 

코로나19 여파로 가족농장 접수율이 낮을 것으로 예상했지만, 고객들이 기대 이상으로 관심을 보인 것.

참여하고 싶어도 이미 ‘그림의 떡(?)’이 된 상태지만 요즘 같은 갑갑하고 우울한 시기에 이 같은 시도를 했다는 자체만으로도 긍정적이라는 평가다. 

현대백화점은 고객 안전 관리와 초보 농부를 위해 각 농장에 ‘도시농업전문가’를 주말에 상주시켜 친환경 유기농법, 텃밭 관리 노하우 등을 알려주는 ‘가족농장 강좌’를 진행할 예정이며, 가족별로 필수 농기구를 제공하는 등 개인간 접촉을 최소화해 농장을 운영할 방침이다.

이혁 현대백화점 영업전략담당(상무)은 “사회적 거리두기 행동 지침을 준수하면서 고객들의 안전과 함께 다른 가족들과의 접촉을 최소화하는 방식으로 농장을 운영할 방침”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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