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5 (월)

  • 맑음동두천 13.0℃
  • 구름많음강릉 8.7℃
  • 맑음서울 16.2℃
  • 맑음대전 12.8℃
  • 흐림대구 10.1℃
  • 흐림울산 10.1℃
  • 흐림광주 11.4℃
  • 흐림부산 10.4℃
  • 흐림고창 12.0℃
  • 흐림제주 13.4℃
  • 맑음강화 14.2℃
  • 맑음보은 11.5℃
  • 흐림금산 12.3℃
  • 흐림강진군 11.8℃
  • 흐림경주시 9.5℃
  • 흐림거제 10.8℃
기상청 제공

신제품 프로모션

해외패션·억대시계·이벤트...현대百, 프로모션 초대

다이아몬드 시계 해외패션대전 등 각 점포별 행사 선보여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현대백화점이 모바일 앱과 오프라인 점포별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그 행사의 자리에 초대했다.

복수의 점포에서 '쿨베딩 페스티벌'과 해외패션대전을 여는가하면, 무역센터점에서는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브레게' 부티크를, 판교점과 신촌점에서는 루이 비통 ‘하드사이드 러기지’ 팝업 스토어와 패션 편집숍 ‘피어(PEER)’를, 모바일 앱을 통해서는 이벤트를 각각 선보이며 손님맞이에 나선 것. 

유통업계의 대목 시즌 중 하나인 여름 휴가시즌의 막바지를 보내며 선보인 이들 프로모션이 굳게 닫힌 소비자 지갑을 활짝 여는 계기로 작용, 현대백화점에게 함박웃음을 안겨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압구정본점을 시작으로 7개 점포서 최대 70% 할인 '해외패션대전' 진행


현대백화점은 압구정본점을 시작으로 점포별로 순차적으로 '현대 해외패션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무이·질샌더·랑방·비비안웨스트우드·파비아나필리피 등 총 120여 개 해외패션 브랜드가 참여하며, 할인율은 10~70% 수준이다. 

행사 참여 점포는 7곳으로 각 점포별 행사 일정은 압구정본점(8/14~22), 판교점(8/14~18), 무역센터점·목동점(8/21~25), 대구점(8/22~25), 부산점(8/16~29), 천호점(8/29~9/1) 등이다. 

아울러 해외패션대전에서 현대백화점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는 금액대별 5% 상당의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특히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모바일 앱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현대백화점은 모바일 앱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오는 31일까지 모바일 앱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카페H 무료 커피 이용권을 매일(1일 1잔) 제공하며, 행사기간 동안 모바일 앱 가입 고객 중 매일 100명씩 추첨해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1만포인트)'를 제공한다.

아울러, 백미당 아이스크림을 1,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모바일 앱 가입 고객에게 매일 증정하고, 패션·리빙·식품 등 인기 상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매일 20여 개 품목을 지정해 제공할 예정이다.

"열대야 속 숙면 취하세요"…‘쿨베딩 페스티벌’ 진행

또 오는 29일까지 전국 15개 점포에서 침구 할인 행사인 '쿨베딩 페스티벌'도 펼친다. 이번 행사에는 바세티·알레르망·설베딩 등 2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최초 판매가 대비 50~70% 할인 판매한다.  

무역센터점,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브레게' 오픈


또 무역센터점 2층에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브레게' 부티크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총 5억원 상당의 하이엔드 시계(2점)를 국내 단독으로 전시 및 판매한다. 

전시 제품은 151개의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태양과 달의 움직임을 표현한 '레인 드 네이플 데이 앤 나이트 8999(2억7,000만원대)'와 43개의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쁘띠 플뢰르(2억6,000만원대)' 등 2종이다.

아울러, 브레게가 올해 처음 블루 색상의 애나멜 다이얼로 출시한 '클래식 5177 블루 그랑 푀 에나멜(2900만원대)'과 '클래식 담므 9068(3200만원대)' 등 신제품(2종)도 단독 전시한다.

판교점, 루이 비통 ‘하드사이드 러기지’ 팝업 스토어 오픈

또 판교점에서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루이 비통의 하드사이드 러기지 팝업 스토어를 열고, 오는 28일까지 운영한다.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루이 비통을 대표하는 트렁크와 여행가방은 시대를 초월해 여행의 동반자 역할을 해 왔다. 160여 년간 ‘여행 예술’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한 루이 비통이 ‘하드사이드 러기지’를 테마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는 것으로, 아시아에서는 홍콩 하버시티에서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총 150여 개의 ‘하드사이드 러기지’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화장품 서랍장과 거울이 비치돼 화장대로도 사용 가능한 ‘뷰티 트렁크(beuty trunk)’, 다도문화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어진 ‘티 트렁크(tea trunk)’, 시계 애호가를 위한 워치 트렁크(watch trunk)’ 등이 소개된다.

이밖에 루이 비통의 장인(匠人)이 매장에서 트렁크 제작 시연회를 열고, 구매고객에게 이니셜 페인팅 서비스도 무상으로 선보이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촌점, 업계 최대 규모 패션 편집숍 ‘피어(PEER)’ 오픈

이외에도 신촌점에서는 유플렉스 지하 2층에 자체 편집숍인 ‘피어(PEER)’를 선보였다.  

피어는 국내 백화점 업계에서 자체 운영하는 패션 편집숍 중 가장 큰 매장(영업면적 793㎡)으로, 밀레니얼 세대로 대표되는 젊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실용적이고 창조적인 패션 편집숍을 표방한다는 것이 현대백화점 측 전언이다.

피어 매장에선 약 70여 개 패션(의류·잡화) 브랜드를 선보이며, 키르시·비바스튜디오·위캔더스·어텐션로우 등 약 40여 개는 백화점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다.

이와 함께 현대백화점은 바리스타 챔피언 김진규 대표의 커피와 베이커리 등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서울 성수동의 ‘멜로워’ 카페를 업계 최초로 유치해 피어 매장에 함께 선보인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매일헬스뉴트리션, 대한근감소증학회 학술대회서 연구결과 발표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이 지난 16일 서울 건국대학교병원에서 열린 대한근감소증학회 제16차 학술대회에 참가했다. 이번 학술대회에서 매일헬스뉴트리션 사코페니아연구소는 노쇠를 예방하고 소지역 건강 격차 해소를 위해 경상국립대 의대 예방의학교실과 공동으로 진행한 '남해군 노쇠위험군 고령자 대상 근력 및 근기능 개선' 연구결과를 발표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에 따르면 연구진은 지난해 경상남도 남해군에 거주중인 노쇠위험군 평균연령 77세의 고령자 1500명을 대상으로 6개월 동안 단백질 영양공급, 운동, 질병관리로 구성된 복합 프로그램을 운영했는데, 그 결과, 근력의 지표인 악력과 걷기 속도, 의자에서 일어서기와 같은 근기능이 유의미한 수준으로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2021년부터 질병관리청 공모사업인 ‘지역 내 소지역 건강격차 해소사업’의 일환으로 경상남도 남해군과 함께, 지역 노인들의 노쇠예방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2021년 10월 매일유업에서 분사한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매일사코페니아연구소의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2018년 ‘셀렉스 단백질 제품’을 출시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