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화)

  • 구름많음동두천 9.0℃
  • 구름많음강릉 10.1℃
  • 구름조금서울 8.4℃
  • 맑음대전 10.1℃
  • 대구 11.0℃
  • 구름많음울산 14.2℃
  • 황사광주 10.1℃
  • 구름조금부산 14.3℃
  • 맑음고창 8.5℃
  • 흐림제주 12.6℃
  • 구름조금강화 8.0℃
  • 구름많음보은 10.4℃
  • 구름조금금산 9.1℃
  • 맑음강진군 11.2℃
  • 구름많음경주시 13.7℃
  • 맑음거제 13.7℃
기상청 제공

슈퍼주니어·양세종·유노윤호..뷰티 화보·CF 컷 '눈길'

인기 아이돌 슈퍼주니어와 동방신기의 유노윤호, 배우 양세종, 웹툰 작가 기안 84가 최근 뷰티업계 모델로 발탁돼 화보 공개 등 새로운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22일 뷰티업계에서 전해온 관련 소식을 정리해 봤다.


슈퍼주니어,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바자르’ 전속 모델 발탁


데일리 셀프케어 전문 브랜드인 ‘에이바자르’는 인기 아이돌 슈퍼주니어를 전속 모델로 발탁, 이달부터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에이바자르 관계자는 “자유롭고 스타일리시한 슈퍼주니어의 이미지가 브랜드와 부합한다고 생각해 모델로 발탁했다”며 “각국에 두터운 팬덤을 가지고 있는 슈퍼주니어와 함께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이번 달 개국을 앞둔 오락 전문채널 XtvN에서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인 ‘슈퍼TV’를 론칭, 오는 1월 26일 밤 11시에 첫 방송할 예정이다.


기안84, 남성 화장품 ‘그라펜’ TV CF 메인 모델로 발탁


‘패션왕’, ‘복학왕’ 등 인기 웹툰 작가이자 MBC 예능 ‘나혼자산다’에서 활약 중인 기안84 작가가 남성 화장품 브랜드 GRAFEN(그라펜)의 TV CF 모델로 발탁됐다.


기안84는 ‘태어나서 사는 사람’, ‘패딩 시상식 룩’, ‘셀프 헤어 커트’ 등 이슈들을 불러일으키며 ‘귀차니즘’의 대명사로 널리 알려져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전언이다.


평소 꾸밈과는 거리가 멀게만 느껴진 기안84의 이미지가 이번 화장품 광고에서 어떻게 변화할지 많은 궁금증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는 것.


한편, 그라펜은 다운펌, 포마드, 왁스 등의 헤어 스타일링 제품으로 많은 남성들에게 널리 알려진 브랜드로, 기안84는 이번 광고 촬영에서 페이셜 3종, 샴푸 1종 등 신제품 4종에 대한 광고 4편을 촬영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외에도 최근 국민 남동생으로도 불리며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배우 양세종, 또 인기 아이돌 동방신기 유노윤호의 바이럴영상 및 TV CF,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전속 모델 ‘양세종’ 뷰티 화보 공개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은 최근 전속모델로 발탁된 ‘양세종’과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드라마 ‘사랑의 온도’에 출연해 여심을 사로잡으며 ‘국민 연하남’에 등극한 양세종은 리더스코스메틱의 ‘피부만 봅니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걸맞게 무결점의 투명한 피부가 돋보이는 화보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양세종은 우윳빛깔 피부에 어울리는 말끔한 화이트 셔츠와 포근한 니트의 두 가지 차림으로 풋풋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설레는 남자친구를 비롯해 남성미 가득한 포즈와 부드러운 표정 등을 연출하며 ‘사랑의 온도’를 통해 네티즌 이목을 사로잡았던 현실 남친미의 매력을 한껏 발산했으며,


화보 촬영에 앞서 수줍어하면서도 촬영에 들어서면 깊이 있는 눈빛과 능숙한 포즈를 선보여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우르오스, 올인원 신규 TV 광고 ‘남자공학’편 온에어


한국오츠카제약의 남자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는 새 모델 동방신기 유노윤호(정윤호)와 함께한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의 새로운 TV 광고를 공개했다.


‘남자를 아니까’라는 카피로 남성 소비자들의 큰 지지를 받아온 우르오스가 이번에 꺼내든 메시지는 바로 ‘남자공학’이다.


간편한 원터치 패키지 디자인에서부터 가벼운 사용감, 하루 종일 지속되는 강력한 보습효과까지 이 모든 것이 남자들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남자공학적’으로 완성되었다는 것이 업체 측 전언이다.


오로지 남자와 그들이 원하는 화장품을 적극적으로 연구하고 이에 전념해왔다는 우르오스의 자부심을 ‘남자공학적’이라는 메시지에 함축해냈다는 것.


영상 속 유노윤호는 건강한 피부는 물론 여러가지 스타일링으로 남성적인 분위기를 다양하게 연출했다.


블루 수트를 입은 모습에서는 청량하면서도 신사다운 이미지를, 라이더 재킷을 입고 모터사이클에 앉아서는 터프하고 자유분방한 청춘의 매력을 뽐냈다.


우르오스 관계자는 “광고 온에어에 앞서 공식 페이스북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광고 영상을 깜짝 선 공개한 결과, 2주만에 조회수 약 16만회를 돌파하며 국내외에서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고 소개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