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화)

  • 구름많음동두천 7.4℃
  • 구름조금강릉 10.5℃
  • 구름많음서울 7.9℃
  • 구름많음대전 7.7℃
  • 흐림대구 9.1℃
  • 흐림울산 11.2℃
  • 구름많음광주 10.6℃
  • 흐림부산 11.9℃
  • 맑음고창 11.4℃
  • 구름많음제주 13.8℃
  • 흐림강화 7.8℃
  • 흐림보은 6.3℃
  • 구름조금금산 8.5℃
  • 구름많음강진군 11.7℃
  • 구름많음경주시 11.6℃
  • 흐림거제 12.3℃
기상청 제공

LG생활건강, 주요 뷰티 브랜드 9월 에디션 '제안’

후, 빌리프, 수려한 등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 줄줄이 선보여

[산업경제뉴스 민경종 기자] LG생활건강이 자사를 대표하는 뷰티 브랜드인 후, 빌리프, 수려한을 통해 다양한 카테고리의 에디션을 줄줄이 선보이며 소비자 저격에 나서 시선을 모으고 있다.

과연 이들 에디션이 최근 중국시장의 부진으로 매출이 하향곡선을 그리고 있는 LG생활건강의 뷰티사업 외형을 다시금 성장세로 되돌릴 기폭제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더 히스토리 오브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먼저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를 통해서는 일만 번의 섬세한 손길로 탄생한 궁중 예술 작품에 피부 속 깊은 자생의 힘을 담아낸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더 히스토리 오브 후’가 올해로 13번째 선보이는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은 왕후의 용안이나 왕실의 공간을 가릴 때 사용되었던 ‘궁중의 발’을 디자인 모티브로 삼아 탄생했다. 

‘소중하고 귀하다’는 의미를 가진 ‘비첩(秘貼)’ 라인의 베스트셀러와 소중하고 귀한 것을 보호하기 위한 궁중의 발의 가치를 재현하여 왕실의 기품과 헤리티지를 전한다는 것이 업체 측 소개다. 

특히 장인이 정성스러운 손길로 100일간 10,000회에 걸쳐 얇은 대오리와 무명실을 교차시키며 완성한 듯한 디자인이 패키지를 감싸고 있어 무한하고 영원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데다,

또한 왕실의 품격을 상징하는 붉은 색, 장인의 정교한 터치,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현대적인 감각이 다채롭게 조화를 이루며 높은 소장가치를 선사한다고 덧붙였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1년에 한번 한정판으로 운영되는 스페셜 에디션으로, 정품 50ml 대비 약 2배 증량한 90ml로 소장 가치를 높였고, 천기단 라인을 미니어처로 증정한다. 

빌리프,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에디션’ 한정판 출시

또한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는 환절기를 맞아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줄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베스트셀러인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을 기존보다 2.5배 큰 125ml 대용량으로 구성한 데다 독자적 세계관을 구축하고 있는 빌리프 유니버스 속 타로마스터 ‘브리짓’과 그녀의 타로 상담소를 패키지에 담아 한정판만의 특별함을 더했다. 

아울러 한정판 패키지에는 빌리프만의 유니크한 일러스트로 완성된 타로카드 22종과 타로 해설집이 내장된 ‘유니버스 타로 세트’가 함께 구성돼 소장가치를 더했다.

이외에도 에디션과 더불어 출시되는 ‘모이스춰라이징 밤 스틱’은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보습과 영양, 광채를 선사하는 멀티 보습폭탄™ 스틱으로, 항산화 효과가 담긴 탄력오일 3종 콤플렉스를 함유, 탄력있게 빛나는 건강한 피부로 가끄는데 도움을 준다.

수려한, 서하나 작가와 협업 ‘진생 에센스AD 단청 에디션’ 출시  
 

또한 대표 한방 브랜드 ‘수려한’을 통해서는 출시 20년을 기념해,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특별한 아름다움을 전하는 ‘모던 민화’ 프로젝트 두번째 시리즈로 ‘진생 에센스AD 단청 에디션’을 내놨다. 

이번 에디션은 한국 전통 건축물의 아름다움을 대표적으로 보여주는 ‘단청’을 모티브로 모던 민화를 그리는 서하나 작가와 협업해 탄생했는데, 전통적 아름다움의 단청을 모던 민화를 통해 현대적 재해석으로 에디션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단청’은 건축물을 아름답게 꾸미면서도 나무를 비바람과 병충해로부터 지켜주는 역할까지 하는 선조들의 지혜가 담긴 문화유산으로 피부의 아름다움과 건강함을 함께 추구하는 수려한의 철학을 담고 있다. 

단청의 ‘오방색’은 진생 에센스AD에 담긴 다섯 가지 인삼 성분을 의미하며, 궁궐에서 사용한 ‘모로단청’을 디자인 모티브로 수려한의 특별한 품격과 우아함을 전달한다. 

게다가 기존 진생 에센스의 용량을 두배로 늘리고, 안티에이징 효과를 더해주는 ‘진생 시그니처 엠플’ 및 ‘진생 크림’, ‘천삼 골든 클렌징 폼’이 함께 증정돼, 하루 종일 지친 피부를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한편, 수려한은 ‘진생 에센스AD 단청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락고재 한옥 컬렉션’과 협업을 진행한다. 락고재는 '옛 것을 누리는 맑고 편안한 마음이 절로 드는 곳'을 의미하며, 한국의 전통 문화와 한옥의 아름다움을 전달하는 한옥 호텔이다. 

다음달 31일까지 락고재 투숙객에게 수려한 진생 단청 키트를 증정하고, 수려한 공식 SNS를 통해 락고재 이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