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0 (일)

  • 맑음동두천 15.3℃
  • 맑음강릉 16.6℃
  • 맑음서울 16.9℃
  • 맑음대전 15.6℃
  • 구름조금대구 14.6℃
  • 흐림울산 15.7℃
  • 흐림광주 15.8℃
  • 흐림부산 17.1℃
  • 구름많음고창 15.4℃
  • 제주 17.8℃
  • 맑음강화 15.3℃
  • 맑음보은 14.0℃
  • 구름조금금산 13.1℃
  • 흐림강진군 15.4℃
  • 흐림경주시 14.8℃
  • 흐림거제 15.0℃
기상청 제공

최대 93% 할인에 1+1...8월을 연 이벤트 ‘눈길’

본도시락, 리씽크, 버거킹, 피자알볼로 등 다양한 행사 선보여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식음료업계가 휴가철 8월을 맞아 최대 93% 할인이나 ‘1+1’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 소비자 지갑열기에 안간힘을 쓰고 있다. 

이는 경기불황에다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실직 사태와 소득 양극화 심화 등으로 가뜩이나 얄팍해진 주머니에다가, 값 비싸기로 세계 톱을 달리는 먹거리 물가 속에 힘겹게 살아가는 우리네 형편에서 기왕이면 싼 값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여서 눈길이 간다.


본도시락, 요기요·배민서 ‘8월 할인 프로모션’ 실시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본도시락’은 8월 한 달간 배달앱 및 단체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배달앱 요기요에서는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도시락 메뉴를 주문하면 2천 원이 할인되며, 배달의민족에서는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 간 본도시락 배달 주문 시 3천 원 할인 쿠폰을 준다.(최소 주문 2만 원 이상 시 적용 가능)  

더불어 배달의민족 선물하기에 입점한 본도시락 금액권도 할인된다. 본도시락 2만원권, 3만원권 할인 또는 구매 시 각각 5% 할인 적용된다. 

개인 고객은 물론 단체고객을 위한 할인도 준비됐다. 단체주문 전용 상담전화를 통해 본도시락 50만원 이상 구매 시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하며, 첫 주문이라면 3만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모바일 상품권은 익월 7일 이내 해당 고객에 일괄 발송된다.

리씽크, 편의점 유통기한 임박상품 기획전…최대 93% 할인

재고상품 전문몰 리씽크 (대표 김중우)는 국내 대형 편의점의 유통기한 임박상품을 최대 9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편의점 마감임박 기획전을 자사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 

기획전의 대표 상품으로는 과자부터 컵라면, 컵밥, 음료, 커피 등 다양한 유통임박 식품을 최대 9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코로나19 자가검사 홈키트를 정상가 10,000원에서 51% 할인된 가격인 4,900원에, 비말차단용 마스크 50매 8박스를 정상가 19,800원에서 61% 할인된 가격인 7,800원에 판매한다. 면세점에서 구매 가능한 유통임박 건강기능식품과 생필품도 이번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버거킹, ‘불고기와퍼’ 리뉴얼 기념 1+1 프로모션 실시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은 ‘불고기와퍼’ 리뉴얼 출시 기념으로 ‘와퍼’ 및 ‘불고기와퍼’ 주문 시 버거를 하나 더 제공하는 ‘1+1 프로모션’을 오는 8일(일)까지 실시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교차 증정도 가능해 ‘와퍼’와 ‘불고기와퍼’ 두 가지를 함께 즐길 수도 있다.

버거킹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불고기와퍼’를 더욱 균형 잡힌 맛으로 선보였는데 특히 ‘리얼 와퍼’ 프로젝트를 통해 번, 마요네즈, 케첩, 피클 등 모든 재료에 대해 향료, 색소, 보존제 및 첨가제의 성분을 개선한 것의 연장선으로 버거킹 고유의 불고기 소스도 성분을 개선했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기타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자알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인기 메뉴 5종 할인


피자알볼로는 오는 15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인기 메뉴 5종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메뉴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인기 순위가 높은 ‘꿈을피자’, ‘팔자피자’, ‘팔도피자’, ‘쉬림프앤핫치킨골드피자’, ‘날개피자’ 총 5종으로, 행사 기간 동안 각 메뉴 라지 사이즈와 콜라 1.25L로 구성된 세트를 기존 가격보다 5천원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동서식품, 카누 캡슐커피 신제품 5종 출시...면면은?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카누 캡슐커피 신제품 5종을 선보이며 음용을 제안했다. 신제품은 카누 바리스타 머신 전용 캡슐 2종(▲카누 이터널 마운틴, ▲카누 세레니티 문 디카페인)과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3종(▲카누 싱글 오리진 에티오피아 ▲카누 싱글 오리진 콜롬비아 ▲카누 싱글 오리진 인도네시아) 등 5종으로 출시됐다. 동서식품에서 전해온 제품별 특징을 살펴보면 먼저 ▲카누 이터널 마운틴은 강하게 로스팅한 원두를 블렌딩해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담았고, ▲카누 세레니티 문 디카페인은 에티오피아, 콜롬비아 원두를 블렌딩하여 청사과처럼 산뜻하면서도 깔끔한 부드러운 산미를 즐길 수 있으며 디카페인 제품으로 저녁에 마셔도 부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함께 선보인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은 에티오피아, 콜롬비아, 인도네시아 등 세계적인 커피산지에서 엄선한 단일 품종 원두(싱글 오리진)를 사용해 눈길을 끈다. 이중 ▲카누 싱글 오리진 에티오피아는 기분 좋은 산미와 은은한 꽃 향기가, ▲카누 싱글 오리진 콜롬비아는 균형잡힌 바디감과 과일의 상큼함, 견과류의 고소함이 특징이다. ▲카누 싱글 오리진 인도네시아는 묵직한 바디와 크리미한 단맛의 복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