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1 (월)

  • 맑음동두천 11.7℃
  • 맑음강릉 18.1℃
  • 맑음서울 14.0℃
  • 맑음대전 13.6℃
  • 박무대구 11.3℃
  • 구름조금울산 16.0℃
  • 맑음광주 14.1℃
  • 맑음부산 20.4℃
  • 맑음고창 13.5℃
  • 맑음제주 19.9℃
  • 맑음강화 14.2℃
  • 구름조금보은 10.2℃
  • 맑음금산 8.0℃
  • 맑음강진군 16.0℃
  • 구름조금경주시 16.4℃
  • 맑음거제 16.8℃
기상청 제공

의류·신발·가방·액세서리..해외 명품 세일 행사 ‘초대’

머스트잇, ‘베스트 어워즈’ 기획전 진행..최대 72% 할인 판매
트렌비, 전 세계의 ‘여름맞이 썸머 아이템’ 기획전 정보 제공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과 인공지능(AI) 기반 자체 개발 서비스 ‘세일스캐너’를 통해 세계 곳곳에 퍼져있는 세일 명품들을 찾아주는 ‘트렌비’가 해외 명품 기획전에 초대했다.


다만, 해당 사이트를 통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믿을만한 회사들인지, 또한 정품 여부와 이용 후기 등을 꼼꼼히 살펴본 후에 의사를 결정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인다. 



머스트잇, 명품 브랜드 7개와 최다 판매 아이템 7종 선정...최대 72% 세일

양사가 보도자료를 통해 전해온 소식에 따르면 먼저 머스트잇은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판매 데이터를 분석, 가장 많이 판매된 명품 브랜드 7개와 판매량이 가장 많은 상품 7개의 순위를 매긴 상반기 ‘베스트 어워즈 기획전’을 마련해 약 300개 아이템을 최대 72%까지 할인 판매한다. 

머스트잇 방문고객이 베스트 어워즈 기획전 페이지에서 명품 브랜드 1위 메종 마르지엘라, 2위 구찌, 3위 스톤 아일랜드, 4위 오프화이트, 5위 발렌시아가, 6위 톰브라운, 7위 생로랑의 브랜드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브랜드의 인기상품을 모아둔 페이지로 이동한다. 

머스트잇은 의류, 신발, 가방, 액세서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으로 행사를 구성했다. 

또 상반기 베스트셀링 아이템 7종을 할인 판매한다. 1위 알렉산더 맥퀸의 오버솔 스니커즈를 비롯 메종 마르지엘라의 독일군 스니커즈, 오프화이트의 테이프 애로우 오버 반팔티, 생로랑의 뉴미듐 마틀라쎄 쉐브론 클러치와 메종 키츠네의 폭스 헤드 티셔츠, 보테가 베네타의 인트레치아토 반지갑, 스톤 아일랜드의 와펜 코튼 맨투맨 등을 백화점 판매가 대비 싸게 판다. 

각 상품별 자세한 할인율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판매상품들은 대부분 병행수입을 통해 들여온 정품”이라며 “일반적으로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병행수입 상품은 판매자가 매장 운영비용, 인건비 등을 줄일 수 있어, 오프라인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이밖에 머스트잇은 이번 베스트 어워즈 기획전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4%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고객은 결제 과정에서 쿠폰을 사용해 즉시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다른 쿠폰과 중복해서 사용할 수 없다. 

트렌비, 전 세계의 ‘여름맞이 썸머 아이템’ 기획전 진행

또한 인공지능(AI) 기반 자체 개발 서비스 ‘세일스캐너’를 통해 세계 곳곳에 퍼져있는 세일 명품들을 찾아주는 트렌비에서는 올 여름을 이끌 인기 제품들로 구성한 ‘여름맞이 썸머 아이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전 세계적으로 시작되는 바캉스 여름 세일 시즌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명품 패션 아이템들을 미리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겨냥해 기획됐다. 

글로벌 명품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글로벌 편집숍, 해외 주요 백화점과 아울렛몰 등 200개 이상의 웹사이트 셀러들과 5000여개 명품 브랜드의 세일 정보를 세일스캐너로 스캔하여 트렌디한 명품 패션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한 것. 

트렌비의 세일스캐너는 인공지능 검색엔진 ‘트렌봇’을 활용하여 매일 30분에 한 번씩, 평균 70만 건의 전 세계 세일 정보를 업데이트해 제공하는 서비스로, 

국경을 넘나들며 상품 정보를 수집, 가장 저렴한 세일 상품을 골라 주기도 하고 한국에서는 품절됐거나 아예 수입되지 않는 글로벌 희귀 명품을 찾아주는 등 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전언이다. 

특히 이번 기획전은 여름에 매치하기 좋은 가방, 의류, 신발, 액세서리부터 개성 살려주는 스윔웨어까지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기획됐으며, 

세일스캐너로 스캔한 발렌시아가, 로에베, 토리버치, 발렌티노, 끌로에 등 총 74개 브랜드의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됐으며, 최대 8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여름맞이 명품 소비를 계획했던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 것으로 업체 측은 기대하고 있다. 

특히 더운 여름 청량한 분위기를 더해줄 아페쎄 가란스 백과 토리버치 캔버스 백, 셀린느 트리오페 바스킷 라피아 백 및 끌로에 가죽 샌들 캔버스, 발렌티노 락스터드 샌들 등이 스타일리시한 여름 패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고 업체 측은 소개했다. 

박경훈 트렌비 대표는 “해외에서 먼저 시작하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세일의 경우에도 전 세계 백화점과 아울렛, 공식 홈페이지를 세일스캐너가 실시간으로 스캔하여 정보를 제공해 주기 때문에, 원스톱으로 쉽고 빠른 구매가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세일스캐너 서비스를 지속 업그레이드하며 고객들의 효율적이고 편리한 명품 쇼핑 환경을 만들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동서식품, 카누 캡슐커피 신제품 5종 출시...면면은?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카누 캡슐커피 신제품 5종을 선보이며 음용을 제안했다. 신제품은 카누 바리스타 머신 전용 캡슐 2종(▲카누 이터널 마운틴, ▲카누 세레니티 문 디카페인)과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3종(▲카누 싱글 오리진 에티오피아 ▲카누 싱글 오리진 콜롬비아 ▲카누 싱글 오리진 인도네시아) 등 5종으로 출시됐다. 동서식품에서 전해온 제품별 특징을 살펴보면 먼저 ▲카누 이터널 마운틴은 강하게 로스팅한 원두를 블렌딩해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담았고, ▲카누 세레니티 문 디카페인은 에티오피아, 콜롬비아 원두를 블렌딩하여 청사과처럼 산뜻하면서도 깔끔한 부드러운 산미를 즐길 수 있으며 디카페인 제품으로 저녁에 마셔도 부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함께 선보인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은 에티오피아, 콜롬비아, 인도네시아 등 세계적인 커피산지에서 엄선한 단일 품종 원두(싱글 오리진)를 사용해 눈길을 끈다. 이중 ▲카누 싱글 오리진 에티오피아는 기분 좋은 산미와 은은한 꽃 향기가, ▲카누 싱글 오리진 콜롬비아는 균형잡힌 바디감과 과일의 상큼함, 견과류의 고소함이 특징이다. ▲카누 싱글 오리진 인도네시아는 묵직한 바디와 크리미한 단맛의 복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