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써브웨이, ‘오이러버’ 공략 ‘오이 샌드위치’ 한정 출시

화이트빵+오이+랜치소스의 상큼한 조합 일품
‘오이러버’를 위한, 오이만으로 꽉 채운 특별 레시피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신선하고 건강한 식사 제공을 지향하는 써브웨이(Subway®)가 5월 2일 ‘오이데이’를 맞아 ‘오이러버’들을 위한 한정판 ‘오이 샌드위치’를 선보였다. 

화이트빵, 신선한 오이, 랜치소스로 구성된 레시피로 오이 마니아는 물론 가볍고 산뜻한 한 끼를 찾는 소비자에게도 적합한 제품이라는 것이 업체 측 소개다. 


‘오이 샌드위치’는 이름 그대로 오이만을 메인 재료로 구성한 독특한 콘셉트의 메뉴다. 오이를 사랑하는 고객층을 겨냥해 기획된 이 제품은 “오이려 좋은, 오이 샌드위치”라는 위트 있는 슬로건과 함께 선보였다. 

써브웨이는 일반적으로 샌드위치를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지만, 이번 메뉴는 ‘화이트빵 + 오이 + 랜치소스’의 고정 레시피로 제공되어 더욱 특별하다는 것이 업체 측 소개다. 

즉, 싱그러운 오이의 맛을 최대한 살릴 수 있도록 설계되어, 상큼하고 깔끔하면서도 랜치소스와의 조합으로 맛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것. 오이 샌드위치는 15cm로만 판매되며, 가격은 단품 기준 3,200원. 

아울러 오이 샌드위치 출시를 기념해 써브웨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증샷 이벤트와 ‘오이’ 2행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상품으로 귀여운 오이 굿즈가 제공된다. 오이 샌드위치는 5월 2일부터 31일까지 써브웨이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주문하거나 공식 앱을 통한 방문포장(FAST-SUB)으로만 만나볼 수 있다. 

써브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계절에 맞는 신선한 채소를 강조하고, 동시에 고객들의 취향을 세분화하여 반영하고자 이번 한정판 오이 샌드위치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오이 마니아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써브웨이는 전 세계 100여 개국에 37,000개 이상의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신선한 샌드위치를 제공하는 세계 최대 QSR 브랜드 중 하나이다. 1991년 여의도 63빌딩 지하 아케이드에 첫 1호점을 개점하면서 국내 시장에 처음 선보였고 지난 해 600호점을 돌파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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