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24 (월)

  • 맑음동두천 21.7℃
  • 구름조금강릉 23.7℃
  • 맑음서울 21.3℃
  • 맑음대전 21.9℃
  • 맑음대구 24.1℃
  • 맑음울산 21.6℃
  • 맑음광주 22.7℃
  • 맑음부산 17.1℃
  • 맑음고창 19.8℃
  • 맑음제주 22.9℃
  • 맑음강화 14.6℃
  • 맑음보은 21.6℃
  • 맑음금산 22.2℃
  • 맑음강진군 22.1℃
  • 맑음경주시 24.1℃
  • 맑음거제 17.2℃
기상청 제공

짠테크 시대..피자헛 할인 프로모션 3종 ‘눈길’

[산업경제뉴스 민경종 기자] 짠테크 소비 시대를 맞아 유통업계가 불황극복과 소비 진작을 위해 할인, 1+1 같은 다양한 이벤트를 앞세워 소비자 발길 잡기에 열을 올리고 있는 가운데 한국피자헛이 6월 프로모션 3종을 동시에 선보여 시선을 끌고 있다. 

이는 곡물과 가스 등 국제 원자재 가격 인상에 따른 세계적인 고물가 행진, 특히 연초부터 날아든 전기료, 난방비 폭탄 등으로 점점 얄팍해져만 가는 우리네 주머니 사정을 감안할 때 구매할 계획이 있었다면 싼 값에 구입할 수도 있는 기회여서 눈길이 간다.

최대 39% 할인 1958 US 오리진 더블세트 프로모션 진행


먼저 한국피자헛은 6월 30일까지 1958 US 오리진 피자 2판을 최대 39%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1958 US 오리진 더블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콤비네이션 1958 ▲브루클린 버거 ▲알로하 하와이 ▲순삭 크런치 포테이토 ▲베이컨 체다 5종 중 1판과 ▲할라 페퍼로니 러버 ▲마르게리따 ▲페퍼로니 러버 ▲치즈 러버 4종 중 1판을 취향에 맞게 선택해 총 2판을 25,9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단, 본 프로모션은 1958 US 오리진 미디움 사이즈에 한해 할인이 적용되며, 방문 포장 주문 시 최대 39% 할인된 25,900원에 만나볼 수 있고, 배달 주문 시 최대 30% 적용된 29,900원에 주문 가능하다. 

스탬프 쿠폰을 비롯한 제휴 및 기타 할인과 중복 사용이 제한되며, 엣지 선택 시 금액이 추가될 수 있다.

6월까지 프리미엄 피자 베스트 3종 50% 할인

또한 오는 6월 30일까지 프리미엄 피자 3종을 대상으로 50% 할인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슈퍼슈프림’ 불맛 가득한 ‘직화불고기’ ▲포테이토의 고소 담백한 맛에 감칠맛을 더한 ‘베이컨 포테이토’ 등 오랫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 베스트 3종이 대상으로,  

프리미엄 피자 노엣지 라지 사이즈에 한해 적용되며, 방문 포장 주문 시 50% 할인된 16,45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타 쿠폰 및 제휴 할인과 중복 사용이 제한되며, 엣지 추가 시 발생하는 비용은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

6월까지 아메리칸 스페셜 피자 8,800원 앵콜 이벤트


이외에도 지난 만우절 진행된 스페셜 한정판 피자 8,800원 판매 이벤트를 오는 6월 30일까지 연장 진행한다. 

'아메리칸 스페셜 피자'는 비프, 포크, 소시지 등 다양한 미트와 야채가 풍성하게 올라간 미국 스타일의 피자로 새롭게 출시된 오리지널 도우를 사용한 것이 특징. 

오리지널 도우는 샌프란시스코 지역에서 즐겨먹는 사워브레드에서 영감을 받아 쫄깃하면서도 바삭한 식감이 일품이다. ‘아메리칸 스페셜 피자’는 오리지널 엣지 M 사이즈 기준 방문포장 시 8,8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아메리칸 스페셜 피자’ 주문 시 피자헛의 시그니처 사이드인 파스타를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준비했다. 

파스타는 ▲돈마호크 로제파스타 ▲상하이 쉬림프 파스타 ▲크림 치킨 파스타 3종 중 선택 가능하며 피자를 포함해 15,700원부터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동서식품 ‘맥심골목’, 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동서식품(대표 김광수) ‘맥심골목’이 ‘제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OOH(옥외광고)영상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국내 유일의 광고상으로 한국광고주협회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 올해는 TV, 디지털, 인쇄, OOH(옥외광고)영상, 오디오 등 5개 부문에 총 303편의 광고가 출품되었으며, 엄격한 평가를 거쳐 41편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이번에 수상한 ‘맥심골목’은 동서식품이 지난해 10월 중순부터 전북 군산시 월명동 일대에서 운영한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한 달 동안 세대를 초월한 약 12만 명의 방문객을 모으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광고 영상에는 모델 박보영이 맥심골목 곳곳을 탐방하며 자연스럽게 맥심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게다가 기존의 일방적인 팝업스토어와 달리 수평적이고 개방적인 공간인 골목 전체에 커피믹스, 솔루블, 원두, RTD 등 제품 특성에 어울리는 다양한 콘셉트의 공간을 구성하며 맥심이 추구하는 가치인 ‘일상 속에서 커피 한 잔이 주는 행복’을 방문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점에서 좋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