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21 (금)

  • 맑음동두천 10.2℃
  • 맑음강릉 18.3℃
  • 맑음서울 10.7℃
  • 연무대전 11.0℃
  • 맑음대구 17.9℃
  • 맑음울산 14.8℃
  • 연무광주 11.5℃
  • 맑음부산 14.0℃
  • 맑음고창 9.0℃
  • 맑음제주 16.9℃
  • 맑음강화 6.3℃
  • 맑음보은 10.8℃
  • 맑음금산 12.1℃
  • 맑음강진군 12.1℃
  • 맑음경주시 18.7℃
  • 맑음거제 14.8℃
기상청 제공

CJ푸드빌 외식브랜드, 포스트 수능 프로모션 ‘초대’

빕스·더플레이스·N서울타워, 수험생을 위한 브랜드별 혜택 선보여
할인, 대박 기원 이벤트, 소망 우체통 등 격려와 응원 담은 행사 준비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 빕스, 더플레이스, N서울타워가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을 위해 마련한 프로모션에 초대했다. 



먼저 빕스는 수험생과 학생 대상 DON'T Worry, VIPS Happy! 샐러드바 3+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 15일까지 수험생 또는 중·고등학생이면 누구나 4인 이상 샐러드바 이용 시 1인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문 전 2024학년도 수험표나 중·고등학교 학생증 또는 청소년증을 제시하면 해당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수험생 또는 청소년 동반 시 테이블당 1회 적용 가능하다. 타 쿠폰 및 행사, 제휴할인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자세한 사항은 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빕스와 더플레이스는 11월 한 달 간 SKT T 멤버십 고객 대상 0 day(영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0’이 들어간 10일, 20일, 30일 총 3일간 T 멤버십 앱을 통해 이벤트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쿠폰 사용 시 빕스는 성인 샐러드바 40%, 수험표 제시 시 4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더플레이스는 3만원 이상 주문 시 ‘프레시 마르게리타 피자’를 증정하며 수험표를 제시하면 에이드 1잔을 추가 제공한다.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SKT T 멤버십 앱 0 day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N서울타워는 11월 16일부터 12월 15일까지 수험표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전망대 입장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동반 1인까지 적용되며,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소망 우체통’도 운영한다. 

‘N기프트’에서 소망 엽서를 구매해 대학 합격 기원 소망을 적어 광장 내 비치된 소망 우체통에 넣으면 2024년 3월 이후에 받아볼 수 있다. 

'수능 대박 기원 SNS 이벤트'도 마련했다. N서울타워 플라자 5층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랜덤뽑기 코인을 증정한다. 뽑기를 통해 소망 엽서, 합격부적, 전망대 2인 입장권, 한쿡 2인 식사권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11월 16일부터 30일까지는 수능 대박 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워 모나미 볼펜’과 전망대 1인권, 자물쇠 또는 타임캡슐(택1)로 구성된 모나미 세트를 정가 대비 46%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인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다양한 외식 브랜드에서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동서식품 ‘맥심골목’, 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동서식품(대표 김광수) ‘맥심골목’이 ‘제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OOH(옥외광고)영상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국내 유일의 광고상으로 한국광고주협회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 올해는 TV, 디지털, 인쇄, OOH(옥외광고)영상, 오디오 등 5개 부문에 총 303편의 광고가 출품되었으며, 엄격한 평가를 거쳐 41편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이번에 수상한 ‘맥심골목’은 동서식품이 지난해 10월 중순부터 전북 군산시 월명동 일대에서 운영한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한 달 동안 세대를 초월한 약 12만 명의 방문객을 모으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광고 영상에는 모델 박보영이 맥심골목 곳곳을 탐방하며 자연스럽게 맥심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게다가 기존의 일방적인 팝업스토어와 달리 수평적이고 개방적인 공간인 골목 전체에 커피믹스, 솔루블, 원두, RTD 등 제품 특성에 어울리는 다양한 콘셉트의 공간을 구성하며 맥심이 추구하는 가치인 ‘일상 속에서 커피 한 잔이 주는 행복’을 방문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점에서 좋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