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2 (수)

  • 흐림동두천 6.6℃
  • 흐림강릉 9.6℃
  • 구름많음서울 9.2℃
  • 구름많음대전 9.5℃
  • 대구 11.9℃
  • 구름조금울산 8.5℃
  • 구름많음광주 10.1℃
  • 맑음부산 10.0℃
  • 흐림고창 8.9℃
  • 구름조금제주 11.7℃
  • 구름많음강화 6.5℃
  • 흐림보은 7.7℃
  • 구름많음금산 9.0℃
  • 맑음강진군 10.3℃
  • 흐림경주시 10.7℃
  • 흐림거제 10.8℃
기상청 제공

‘이거 안사’에 별별 쿠폰 증정..1월 이벤트 시즌2 '눈길'

이디야커피, 파파존스피자, 머스트잇, 몬스터에너지 이벤트 선봬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식음료, 명품 거래 플랫폼 등 유통업계가 갑진년 새해를 여는 별별 이벤트를 잇달아 선보이며 소비자 지갑 열기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어 소비자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디야커피, 1월 이디야멤버스 신년맞이 프로모션 진행

이디야커피는 오는 31일까지 이디야멤버스 앱을 통한 다양한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룰렛’ 이벤트에서는 생딸기 음료 할인권 등 다양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룰렛을 돌려 얻을 수 있는 경품은 생딸기 음료 2천원, 1천원, 500원, 300원 할인권 등으로 할인된 금액으로 이디야커피의 겨울 시즌음료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신제품 드링킹요거트 출시 사전 등록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 등록 고객 중 1만명을 추첨해 드링킹요거트 4종 2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 행사는 2024년 이디야커피의 첫 신메뉴를 할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로 고객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또한 자체 배달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1월 17일부터 1월 31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하는 선착순 2만명에게 배달비 2,500원 할인쿠폰과 겨울 간식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머스트잇, 최대 90% 할인 ‘이공이사(2024) 이거안사?’ 프로모션 

명품 거래 플랫폼을 운영하는 머스트잇도 새해를 맞아 최대 90% 할인 ‘이공이사(2024) 이거안사?’ 프로모션을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럭셔리부터 컨템포러리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면서, 합리적인 소비 혜택을 제안했다. 

샤넬, 메종 마르지엘라, 스톤 아일랜드, 몽클레르, 아크네 스튜디오 등 인기 브랜드의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특가에 판매하는 ‘▲선착순 슈퍼딜’, 매일 저녁 20시부터 24시까지 진행되는 ‘▲2024 나이트 특가’, ‘▲2024만 원 중복 쿠폰', ‘▲무제한 5% 할인쿠폰' 등을 준비했다. 

또,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10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과 구매 금액의 일부를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운영한다.

파파존스 피자, 갑진년 새해 맞이 값진 1월 프로모션 선보여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를 지향하는 한국파파존스㈜도 새해맞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내놨다. 

1월 한 달간 라지사이즈 이상 피자 5종과 코카콜라 1.25L 구매 고객들에게 인기 사이드메뉴인 파파스 리조또와 파파스 알프레도 리조또 중 원하는 1가지를 무료로 증정하는 내용이다. 

1월 프로모션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피자는 수퍼 파파스와 존스 페이버릿, 올미트, 스파이시 치킨랜치, 더블 체다치즈 버거 5종의 파파존스 인기 피자로 구성돼 있으며, 

무료 증정 사이드 메뉴인 파파스 리조또는 순도 100% 토마토 소스와 햄, 페퍼로니, 각종 채소가 들어간 대표 리조또이고, 파파스 알프레도 리조또는 알프레도 소스를 베이스로 양송이 버섯과 베이컨, 모짜렐라 치즈 등을 넣어 담백한 맛과 크리미한 풍미가 특징이다. 

아울러 파파존스 피자는 제로 탄산의 인기에 발맞춰 스프라이트 제로를 출시했다. 이에 신선하고 건강한 맛을 지향하는 그린잇 피자와 함께 구성한 세트 메뉴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비건인들을 위한 그린잇 식물성 마가리타, 그린잇 식물성 가든 스페셜 피자 2종과 함께 제로 음료 주문 시 구매가격의 3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일부 매장에서 진행되며 참여 매장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파파존스는 홈페이지와 자사 앱 등 자사 채널을 통해 주문할 경우 신규가입 25% 할인쿠폰과 배달 주문 시 상시 20% 할인, 생일맞이 30% 특별 할인쿠폰 등을 제공하고 온라인 전용 세트를 구성하는 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몬스터 에너지, 1월 한 달 편의점에서 미니쿨러 받자’ 프로모션 실시


에너지 드링크 기업 ‘몬스터 에너지’(Monster Energy)도 1월 한 달 동안 전국 편의점 4개 채널에서 신년 맞이 ‘몬스터 에너지 마시고 미니쿨러 받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세븐일레븐과 GS25를 비롯해 CU, Emart24까지 총 4개 편의점 채널에서 진행되며 새해를 맞아 새로운 목표와 다짐을 세우는 소비자들의 힘찬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4개 편의점 전국 매장에서 행사 상품인 몬스터 에너지 7종 중 하나를 편의점 어플 인증 후 구매하면 스탬프가 자동 적립되며, 스탬프를 2개 이상 모으면 응모 가능하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각 편의점의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이벤트의 1등 당첨자를 위해 ▲몬스터 에너지를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미니쿨러’를 준비했다. 외관의 몬스터 에너지의 로고가 인상적인 미니쿨러는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잘 드러나는 아이템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치가 높아 팬들 사이에서도 유독 인기가 많은 굿즈 중 하나다. 

이외에도 ▲몬스터 에너지 후드(L 사이즈), ▲몬스터 에너지 키링, ▲몬스터 에너지 1캔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 후 개별 안내한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친환경 패키지에 산불피해 성금...동서식품 ESG 경영 분주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국내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친환경 패키지 도입과 산불피해 이재민과 복구 지원을 위한 성금을 기부하는 등 ESG경영으로 구슬땀을 흘리고 있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먼저 동서식품은 주요 커피믹스 제품인 ‘맥심 모카골드’와 ‘맥심 슈프림골드’의 스틱에 신규 디자인을 적용한다고 지난달 31일 밝혔다. 새롭게 도입된 디자인은 스틱 포장재 생산에 사용되는 잉크와 유기용제 양을 대폭 줄여 환경에 미치는 부담을 줄이는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기존보다 한층 밝은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하고, 스틱 곳곳에 있던 금색의 디자인 요소를 제거했다. 이를 통해 잉크와 유기용제의 사용량을 각각 연간 9.8톤씩 줄일 수 있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또한 맥심 슈프림골드는 기존의 무광 포장재 대신 유광 포장재를 적용해 잉크 사용량은 연간 6.5톤, 유기용제 사용량은 연간 3.2톤 감소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동서식품은 2021년 6월에 맥심 커피믹스 대규격 제품에 종이 손잡이를, 또 2023년 3월에는 커피믹스, 인스턴트 커피 리필, 포스트 시리얼 스탠드백 등 자사 제품군에 녹색 기술 인증을 받은 포장재를 적용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