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26 (수)

  • 구름많음동두천 15.8℃
  • 흐림강릉 11.2℃
  • 황사서울 18.8℃
  • 맑음대전 22.0℃
  • 구름조금대구 18.2℃
  • 박무울산 16.5℃
  • 맑음광주 17.6℃
  • 흐림부산 16.3℃
  • 맑음고창 17.3℃
  • 구름조금제주 17.5℃
  • 맑음강화 17.6℃
  • 맑음보은 14.9℃
  • 구름많음금산 22.7℃
  • 흐림강진군 15.6℃
  • 구름조금경주시 16.2℃
  • 흐림거제 15.0℃
기상청 제공

굽네몰, 닭가슴살 제품 최대 69% 할인 행사 진행

봄맞이 식단관리 시작 고객들 위해 인기 닭가슴살 제품을 특가에 제공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봄철, 굽네몰의 제품으로 식단 목표 이루시길...”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건강한 닭가슴살&간편식 전문몰을 지향하는 굽네몰(대표 정수철)이 봄맞이 ‘득근득근 닭가슴살 특가해봄’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봄철 다이어트를 시작한 고객들을 위해 오는 14일까지 자사 온라인몰 단독으로 최대 69% 할인 프로모션에 나선 것인데, 

▲닭가슴살 큐브 ▲오븐구이 통 닭가슴살(이하 오통닭) ▲소스듬뿍통살 ▲수비드 닭가슴살 ▲훈제 닭가슴살 등 굽네몰의 인기 닭가슴살 제품들을 48%~69% 저렴하게 판매하는 내용이다.  

이중 ‘닭가슴살 큐브 오리지널’은 국내산 닭가슴살을 오븐에 구워 특유의 탱글탱글한 식감을 살렸으며,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 한입 크기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으며 지난해 11월 출시된 ‘두부가득 계란볶음밥’과 함께 곁들이기에도 좋다. 

해당 제품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가장 높은 69% 할인율이 적용돼 한 팩당 980원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 ‘오통닭’은 굽네 오븐구이 기술로 굽고 특제 시즈닝을 더한 치킨 맛 닭가슴살이다. 저온 숙성한 국내산 닭가슴살을 오븐에서 구워내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며, 굽네 오리지널 치킨 맛을 그대로 살린 오리지널 맛, 볼케이노의 매콤함을 더한 매콤바베큐 맛, 갈비천왕에 알싸한 마늘의 풍미가 느껴지는 양념갈비 맛 3종으로 구성됐다. 

굽네몰의 인기 제품인 ‘소스듬뿍통살’은 스팀 오븐 공법으로 육즙 가득한 통 닭가슴살에 한국인 입맛을 사로잡는 K-소스를 듬뿍 더했다. 소스 포함 1팩당 100kcal(누룽지삼계탕 기준)이며, 팩당 단백질이 최대 21g 함유된 고단백 제품으로, 밥반찬으로 곁들이기에도 좋다. 

‘수비드 닭가슴살’은 신선한 닭가슴살을 저온 숙성 후 수비드 공법으로 가열해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살렸다. 한 팩당 단백질 최대 25g의 고단백 제품으로 신선한 샐러드 위에 토핑으로 올리거나 통째로 구워 스테이크로도 즐길 수 있다. 

‘훈제 닭가슴살’은 신선한 국내산 닭가슴살을 8시간 저온 숙성한 후 국내산 참나무로 훈연해 은은한 풍미를 자랑한다. 담백한 오리지널 맛, 깔끔하게 매콤한 스파이시 맛, 소금과 첨가물을 넣지 않은 훈제 제로까지 총 3가지 맛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훈제 제로 맛은 저나트륨 닭가슴살로 철저한 식단 관리에 돌입한 이들에게 제격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지앤건강생활 정수철 대표는 "이번 행사는 따스해진 봄을 맞아 야외 운동을 비롯해 건강한 식단 관리에 돌입한 고객분들을 위해 준비했다"며 “굽네몰의 인기 닭가슴살 제품과 함께 건강한 식단 목표를 이루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득근득근 닭가슴살 특가해봄’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굽네몰 사이트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동서식품 ‘맥심골목’, 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동서식품(대표 김광수) ‘맥심골목’이 ‘제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OOH(옥외광고)영상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국내 유일의 광고상으로 한국광고주협회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 올해는 TV, 디지털, 인쇄, OOH(옥외광고)영상, 오디오 등 5개 부문에 총 303편의 광고가 출품되었으며, 엄격한 평가를 거쳐 41편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이번에 수상한 ‘맥심골목’은 동서식품이 지난해 10월 중순부터 전북 군산시 월명동 일대에서 운영한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한 달 동안 세대를 초월한 약 12만 명의 방문객을 모으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광고 영상에는 모델 박보영이 맥심골목 곳곳을 탐방하며 자연스럽게 맥심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게다가 기존의 일방적인 팝업스토어와 달리 수평적이고 개방적인 공간인 골목 전체에 커피믹스, 솔루블, 원두, RTD 등 제품 특성에 어울리는 다양한 콘셉트의 공간을 구성하며 맥심이 추구하는 가치인 ‘일상 속에서 커피 한 잔이 주는 행복’을 방문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점에서 좋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