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24 (월)

  • 맑음동두천 19.1℃
  • 구름많음강릉 19.5℃
  • 맑음서울 18.1℃
  • 맑음대전 20.7℃
  • 맑음대구 20.7℃
  • 맑음울산 19.0℃
  • 맑음광주 20.7℃
  • 맑음부산 17.7℃
  • 맑음고창 19.2℃
  • 맑음제주 22.1℃
  • 맑음강화 14.5℃
  • 구름조금보은 19.9℃
  • 맑음금산 20.0℃
  • 맑음강진군 20.6℃
  • 맑음경주시 21.3℃
  • 맑음거제 19.1℃
기상청 제공

롤렉스 경품에 20살 생일턱...파파존스 피자 ‘손짓’

‘SUPER FLEX’, 롤렉스 주인공은 누구?..경품 이벤트 진행
20살 생일턱 ‘그랜드 파파스데이’…3일간 전 메뉴 30% 할인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를 지향하는 한국파파존스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명품 시계 롤렉스 등 경품 증정 이벤트와 가격할인 등 2가지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그 행사의 자리로 초대했다.



먼저 창립 20주년 기념 경품 이벤트인 ‘Super Flex’는 파파존스 피자 온라인 채널(PC, 모바일 및 앱)을 통해 ‘크리스피 치즈 피자’ 구매 시 ‘파파 바이트’ 1종을 무료로 증정하는 8월 이벤트를 이용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롤렉스 서브마리너(1등)를 비롯, 아이폰 14PRO(2명), 파파존스 무료 시식권(50명)과 파파존스 에코백(20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오는 9월 5일까지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개별연락한다. 자세한 내용은 파파존스 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벤트 대상 메뉴인 ‘크리스피 치즈 피자’는 파파존스 피자가 2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하반기 신메뉴로, 얇은 씬도우 바닥에 파마산과 로마노 치즈를 더한 새로운 타입의 크러스트가 특징이다. 

‘크리스피 치즈 트리플 피자’와 ‘크리스피 치즈 페퍼로니 피자’ 2종으로 출시됐으며, 이들 피자 주문 시 증정하는 ‘파파 바이트’는 도우 속에 다양한 토핑과 소스를 넣고 구운 롤 타입의 메뉴다. 


더불어 한국파파존스㈜는 창립 20주년 기념으로 ‘그랜드 파파스데이’도 운영한다.

파파스데이는 매달 숫자 ‘8’이 들어간 날짜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파파존스 피자의 대표 프로모션으로 파파존스 피자 20주년이 되는 8월을 맞아 3일간 이어지는 ‘그랜드 파파스데이’로 진행된다. 

8월 7일부터 9일까지 실시되며 파파존스 피자의 라지 사이즈 이상 전체 피자 메뉴를 대상으로 한다. 파파존스 피자의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앱 등 자사 온라인 채널에서 주문 시 3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단, 다른 할인 혜택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이번 그랜드 파파스데이를 통해 파파존스 피자가 올해 20주년 기념으로 야심차게 선보인 ‘크리스피 치즈 피자’와 ‘그린잇피자’를 포함한 다양한 인기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특히 그린잇피자는 동물성 재료가 첨가되지 않은 식물성 피자로 출시 당시 조기 품절되며 화제가 되었다. ‘그린잇 식물성 마가리타’와 ‘그린 잇 식물성 가든 스페셜’ 2종으로 출시됐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 진출해 2003년 압구정동 1호점 개점 이래 작년 말 기준 약 240여개 매장을 운영하는 국내 3대 피자 브랜드로 성장했다”며 “매장당 높은 매출에 집중하는 점진적 매장 확대 전략을 유지하며 2025년까지 300개 매장 오픈, 매출 2500억 원 달성을 목표로 정진하고 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동서식품 ‘맥심골목’, 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동서식품(대표 김광수) ‘맥심골목’이 ‘제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OOH(옥외광고)영상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국내 유일의 광고상으로 한국광고주협회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 올해는 TV, 디지털, 인쇄, OOH(옥외광고)영상, 오디오 등 5개 부문에 총 303편의 광고가 출품되었으며, 엄격한 평가를 거쳐 41편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이번에 수상한 ‘맥심골목’은 동서식품이 지난해 10월 중순부터 전북 군산시 월명동 일대에서 운영한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한 달 동안 세대를 초월한 약 12만 명의 방문객을 모으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광고 영상에는 모델 박보영이 맥심골목 곳곳을 탐방하며 자연스럽게 맥심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게다가 기존의 일방적인 팝업스토어와 달리 수평적이고 개방적인 공간인 골목 전체에 커피믹스, 솔루블, 원두, RTD 등 제품 특성에 어울리는 다양한 콘셉트의 공간을 구성하며 맥심이 추구하는 가치인 ‘일상 속에서 커피 한 잔이 주는 행복’을 방문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점에서 좋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