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28 (금)

  • 맑음동두천 12.6℃
  • 구름많음강릉 6.3℃
  • 맑음서울 11.4℃
  • 구름조금대전 12.6℃
  • 흐림대구 11.6℃
  • 구름많음울산 12.7℃
  • 구름많음광주 10.3℃
  • 흐림부산 13.7℃
  • 구름많음고창 6.5℃
  • 흐림제주 9.9℃
  • 맑음강화 9.9℃
  • 구름많음보은 10.1℃
  • 구름많음금산 11.8℃
  • 구름많음강진군 10.9℃
  • 구름많음경주시 12.1℃
  • 구름많음거제 13.9℃
기상청 제공

피자·치킨업계, 국가대표 선수단 응원 이벤트 초대

WBC세계야구대회 및 쇼트트랙 선수권대회 참가 선수단 응원이벤트 진행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피자 및 치킨업계가 세계 야구 및 쇼트트렉 선수권 대회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마련하고 배달 특수 공략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피자헛, 야구 집관족 위한‘더블 홈런 세트’ 프로모션 진행


한국피자헛은 오는 21일까지 ‘더블 홈런 세트’를 합리적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블 홈런 세트’는 자사의 베스트셀러인 씬 메가크런치(L) 2판과 팝콘치킨(20ea)으로 구성됐으며, 이중 씬 메가크런치는 씬 돌아온 순삭포테이토를 비롯해 씬 새콤달콤 고구마, 씬 뿜뿜불고기, 씬 얌얌페페로니 등 총 9종의 인기 메뉴 중 두 판을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여기에 라이스 치킨의 고소함을 한 입 사이즈로 즐길 수 있는 팝콘치킨도 더했으며, 맥주와 함께 ‘피맥(피자+맥주)’으로 즐기면 더욱 좋다. 

모든 온라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만나볼 수 있으며, 웹이나 어플을 통해 피자헛 공식 홈페이지 로그인 후, 포장 또는 배달을 선택해 주문하면 된다.

BBQ, 야구·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단 응원 이벤트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은 6년 만에 열린 ‘국제 야구 대회’와 ‘ISU 세계 쇼트트랙 선수권대회’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단의 황금빛 승리를 기원하기 위해 'BBQ 응원세트'를 출시하고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응원세트는 시그니처 메뉴인 ‘황금올리브 치킨’과 '오리지날 양념치킨',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 및 BBQ 수제맥주 바이젠(Weizen), 페일 에일(Pale Ale) 2종 등 메뉴로 구성됐는데, 

이번 행사는 BBQ앱과 웹에서 'BBQ 응원세트'를 주문하고 주문 창 내 ‘응원 메시지 남기기'에 응원 메시지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응모 할 수 있다. 참여 고객에는 22일부터 한달간 BBQ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2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행사는 쿠폰 소진시까지 자동 종료된다.

또한,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도 증정한다. 카카오 캐릭터가 그려진 빔프로젝터(3명)와 마샬 엠버튼 블루투스 스피커(5명)를 증정하며, 그 외에도 1인 2매 CGV 영화 예매권(25명)과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레몬보이(2ea)' E-쿠폰(30명)을 제공한다. 

기간 내 응원세트를 많이 주문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당첨자는 오는 24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bhc치킨, 야구 국가대표팀 응원 이벤트 진행 


bhc치킨은 지난 8일 시작된 국제야구대회에서 대한민국 야구대표팀과 일본과의 경기(10일)에서 대한민국 승리를 기원하기 위한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는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에 접속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야구대표팀의 승리와 선전을 기원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자동 응모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시그니처 메뉴인 뿌링클과 치즈볼로 구성된 뿌링클 세트(15명)와 지난해 말 출시한 신메뉴 레드킹폭립 (15명) 등 총 30명에게 치킨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10일에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스토리와 개별 통지를 통해 발표된다. 

KFC, 야구 한일전 승리 기원! 블랙라벨치킨 할인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도 오늘(10일) 진행되는 한국과 일본의 야구 경기 일정에 맞춰 치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 단 하루 기존 가격보다 약 25%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치킨 메뉴는 육즙 가득한 통닭다리살로 만든 ‘블랙라벨치킨(8조각)’이며, 혜택을 받기 위해선 KFC 앱에서 발급된 쿠폰을 다운 받아 주문하면 된다. 

주문은 앱을 통한 딜리버리와 징거벨오더로 주문할 수 있으며, 매장 주문도 가능하다. 특히 이번 야구 한일전이 저녁 7시에 진행되는 만큼 제 시간에 맞춰 치킨을 즐기기 위해서는 징거벨오더 예약 기능을 활용하면 더욱 편하게 받아 볼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동서식품 ‘맥심골목’, 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동서식품(대표 김광수) ‘맥심골목’이 ‘제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OOH(옥외광고)영상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국내 유일의 광고상으로 한국광고주협회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 올해는 TV, 디지털, 인쇄, OOH(옥외광고)영상, 오디오 등 5개 부문에 총 303편의 광고가 출품되었으며, 엄격한 평가를 거쳐 41편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이번에 수상한 ‘맥심골목’은 동서식품이 지난해 10월 중순부터 전북 군산시 월명동 일대에서 운영한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한 달 동안 세대를 초월한 약 12만 명의 방문객을 모으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광고 영상에는 모델 박보영이 맥심골목 곳곳을 탐방하며 자연스럽게 맥심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게다가 기존의 일방적인 팝업스토어와 달리 수평적이고 개방적인 공간인 골목 전체에 커피믹스, 솔루블, 원두, RTD 등 제품 특성에 어울리는 다양한 콘셉트의 공간을 구성하며 맥심이 추구하는 가치인 ‘일상 속에서 커피 한 잔이 주는 행복’을 방문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점에서 좋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