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19 (토)

  • 구름많음동두천 12.6℃
  • 구름많음강릉 12.6℃
  • 서울 14.6℃
  • 흐림대전 23.2℃
  • 구름많음대구 24.6℃
  • 구름많음울산 21.8℃
  • 흐림광주 21.8℃
  • 흐림부산 18.4℃
  • 흐림고창 21.2℃
  • 흐림제주 21.2℃
  • 흐림강화 10.7℃
  • 흐림보은 24.1℃
  • 흐림금산 24.2℃
  • 흐림강진군 20.8℃
  • 구름많음경주시 25.6℃
  • 구름많음거제 18.0℃
기상청 제공

기획PLUS

[시장동향]⑲제값주면 호갱(?)시대..별별 할인 ‘눈길’

유통가, 최대 90% 할인, 1+1, 1&1, 캐시백 등 앞세워 소비자 공략

[산업경제뉴스 민경종 기자] 최근 각종 국제 원자재 시세 급등과 고환율 여파로 생활물가 고공행진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식음료, 화장품 등 유통업계가 1+1에 가격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관심이 쏠리고 있다.

더욱이 이들 프로모션은 거의 매일 또는 주간 단위로 이어지고 있어 이제는 소비자들이 이들 메뉴를 제값 주고 사면 호갱 취급을 받을 수 있다는 소리까지 흘러나오는 상황. 하루하루 얄팍해져만 가는 주머니 사정을 감안할 때 기왕이면 싼 값에 살 수 있는 기회여서 눈길이 간다.


머스트잇, 최대 90% 할인 '블랙위크' 진행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은 11월 쇼핑 특수 기간인 블락프라이데이를 앞두고 ‘블랙위크(BLACK WEEK)’ 프로모션을 마련, 11월 30일까지 최대 90% 할인과 함께 전 상품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블랙위크 메인 기획전 테마는 ▲컨템포러리 ▲하이엔드 ▲클래식 ▲프리미엄 아우터 ▲스포츠 ▲라이징 ▲머스트잇 고객 최대 관심 상품은? ▲시즌 오프 세일 등 8가지와 서브 기획전으로 ▲의류 ▲슈즈 ▲가방 ▲액세서리 ▲키즈 ▲라이프 카테고리 상품을 준비했다. 

특히 매주 화요일 오전 11시에는 특가딜 상품을 공개한다. 11월 첫 주 차에는 캐주얼 브랜드를 주제로 발렌시아가와 스톤아일랜드, 오트리 등 20개 특가딜 상품을 선보였다. 앞으로 하이엔드 브랜드와 F/W 인기 브랜드, 미니멀 브랜드, 베스트 아이템 등을 주제로 다양한 특가 상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출석체크 이벤트와 누적 구매 금액별 경품 증정 및  블랙위크 기간 포토 리뷰 작성고객에게 1% 기본 적립금과 추가 리워드를 적립해준다. 

아이소이,  '원앤원, 1+1  등 페스타' 진행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는 라인별 베스트셀러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아이소이 ‘원앤원 페스타’를 오는 15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자사 베스트셀러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올해 마지막 쟁여두기 찬스’로, 제품구매 시 추가 제품을 증정하는 ‘1&1(원앤원) 행사’와 구매 제품과 동일한 제품을 증정하는 ‘1+1(원쁠원) 행사’ 등 최대 62%의 할인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대표 베스트셀러인 ‘블레미쉬 케어 업 세럼(잡티세럼)’과 ‘블레미쉬 케어 딥 세럼(건성용 잡티세럼)은 1&1 혜택으로, 70ml 대용량 구매시 35ml 정품을 추가 증정한다. 아이소이 잡티세럼은 브랜드 베스트셀러이자 올리브영 판매 1위 에센스로, 미백은 물론 진정, 수분 충전 효과까지 탁월한 제품이다. 같은 구성으로 ‘잡티세럼 건성용’ 세트도 만나 볼 수 있다. 

또 잡티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잡티스팟(25ml), 잡티슬리핑팩(50ml) 등의 잡티미백라인 제품도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1+1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모이스춰 닥터 크림(장수진 수분크림)’ 또한 1&1 혜택으로 구매 가능하다. 70ml 대용량 구매시 35ml 정품은 물론 장수진 수분앰플 20ml를 추가 증정한다.

할인 외에도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혜택을 추가 증정한다. 사은품은 물론 결재 금액별 추가 선물 및 추가 적립금에다 등급별 특별 쿠폰도 제공한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신한카드와 캐시백 프로모션 진행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는 신한카드와 손잡고 11월 한 달 동안 신한카드로 매장에서 10만 원 이상 결제 시 10만 원을 캐시백으로 되돌려주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제휴카드인 GS프라임 또는 T우주 신한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데, 이들 카드 고객 중 최근 3개월(2022.08.01~2022.10.31)간 해당 카드 이용 이력이 없는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주요 혜택으로는 아웃백 매장에서  해당 제휴 카드로 결제 시 캐시백 제공이다. 세부 조건은 아웃백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 후 아웃백 전국 매장(딜리버리/서비스 매장 제외)에서 해당 카드로 10만 원 이상 결제하면 된다. 이벤트 기준 결제 금액인 10만 원은 통신사, 멤버십 할인 등의 기타 할인을 적용한 후 최종 카드 결제 금액이다. 

캐시백은 오는 12월 15일 일괄 지급 예정이며, 이벤트 시작일 기준으로 직전 1년간 연회비 캐시백, 친구 추천 등 신한카드로부터 제공받은 다른 혜택이 있는 경우 본 행사의 캐시백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다. 

피자헛, 11월 프로모션 최대 40% 할인 행사

한국피자헛은 11월 한 달간 온라인 회원에 한해 프리미엄 피자 배달 20%, 포장 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만 본 프로모션 할인 적용 시 타 쿠폰 및 제휴 할인은 제한된다. 

주문 방법은 피자헛 홈페이지 및 앱 로그인 후 원하는 프리미엄 피자를 담고 배달 주문 또는 포장 주문을 선택하면 된다. 할인 혜택은 자동 적용된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아웃백, ‘사회적 책임’ 확대향 ‘밥퍼’ 나눔 실천 '훈훈'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국내 1위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을 지향하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한 끼의 소중한 가치를 전하는 활동을 전개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지난 3일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 식재료 총 119개(2,500만원 상당) 박스를 전달하며 따뜻한 한끼의 가치를 나누는 기부 활동을 전개한 것. 다양한 나눔과 기부 등으로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하고 있는 아웃백의 이번 기부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러브백(Love Back)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러브백’은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좋은 음식은 좋은 마음에서 비롯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정성과 따뜻함을 사회 전반으로 확장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아웃백은 해당 캠페인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실질적인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기부 전달식은 서울 동대문구 소재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서 진행됐다. 현장에는 정필중 아웃백 사업본부장과 장임선 아웃백 운영담당 이사를 비롯해 다이닝브랜즈그룹 동반성장팀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전달된 식재료는 밥퍼나눔운동본부의 무료 급식 활용에 사용돼, 취약계층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