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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프로모션

‘맥도날드 vs 버거킹’ 아이스크림 신제품 격돌

맥도날드, 1등급 원유 사용한 아이스크림 3종 출시
버거킹, ‘트러플허니 아이스크림’ 및 할인 이벤트로 맞불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외국계 햄버거 브랜드 맥도날드와 버거킹이 본격 여름 시즌을 맞아 아이스크림 신제품을 제각각 선보이며 고객 유치를 향한 한판 승부에 돌입했다. 


각사에 따르면 맥도날드가 지난달부터 1등급 원유를 사용한 아이스크림 3종을 먼저 선보이자 이에 질세라 버거킹도 지난 19일 트러플 향과 진한 꿀맛이 조화로운 신제품 ‘트러플허니 아이스크림’을 출시하며 맞불을 논 것.  

롯데리아, 맘스터치 등 햄버거 국내 브랜드와 함께 소비자 쟁탈전을 펼치고 있는 이들 거대 외국 브랜드의 한판 승부에 우리 소비자들이 과연 누구의 손을 더 높이 들어줄지 결과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1등급 원유 사용 아이스크림 3종 vs 트러플허니 아이스크림...승자는?

먼저 맥도날드는 본격 여름 시즌을 맞아 1등급 원유를 사용한 ‘솔티 카라멜 콘’과 ‘솔티 카라멜 맥플러리’, ‘스트로베리 콘’ 등 ‘스트로베리 콘’ 3종을 선보였다.  

업체 측 설명에 따르면 이중 ‘솔티 카라멜 콘’은 아이스크림 표면에 달콤 짭조름한 ‘솔티 카라멜’이 코팅된 아이스크림콘이고, ‘솔티 카라멜 맥플러리’는 아이스크림에 달콤 짭조름한 솔티 카라멜과 바삭한 오레오가 섞인 맥플러리 신제품이다. 이들 제품은 9월말까지 한정 판매된다. 

함께 출시된 ‘스트로베리 콘’은 신선한 1등급 원유에 국내산 딸기를 넣은 아이스크림콘으로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며, 전국 맥도날드 레스토랑 중 147개 매장서 고정 메뉴로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솔티 카라멜 콘과 솔티 카라멜 맥플러리의 가격은 각각 900원, 2500원이며 스트로베리 콘은 700원이다.

이에 버거킹은 새로운 사이드 메뉴 신제품 ‘트러플허니 아이스크림’ 출시와 함께 여름맞이 프리미엄 밀크 아이스크림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반격에 나섰다. 

이번 신메뉴는 트러플을 활용한 신개념 아이스크림으로, 부드럽고 고소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은은한 트러플 향과 달콤한 꿀이 어우러져 고급스런 맛을 자랑한다는 것이 업체 측 전언이다. 정가는 2000원. 

더불어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8월까지 신메뉴를 포함한 프리미엄 밀크 아이스크림 4종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트러플허니 아이스크림은 1500원(정가 2000원), 기존 바닐라/딸기/초코 아이스크림은 1200원(정가 1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신제품 트러플허니 아이스크림을 포함, 프리미엄 밀크 아이스크림 전 종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버거킹 전 매장에서 판매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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