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01 (일)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스카이캐슬女’ 윤세아·김혜윤 뷰티 화보 ‘눈길’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최근 종영된 인기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개성있는 명연기를 펼친 윤세아와 김혜윤이 아모레퍼시픽그룹내 뷰티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이후 첫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헤어 브랜드 ‘아윤채’는 어떤 상황에서도 건강한 머릿결을 통해 완벽한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윤세아의 윤세아의 Day&Night을 주제로 한 화보를, 

이어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신제품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 출시를 맞아 배우 김혜윤과 함께한 ‘왕벚꽃’ 화보를 엘르(ELLE) 3월호에 공개한 것.

이들 브랜드에서 전해온 관련 소식을 소개한다.

캐슬퀸 윤세아, 윤기나는 머릿결을 위한 all day 케어 비결 공개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아윤채는 배우 윤세아의 Day&Night을 주제로, 어떤 상황에서도 건강한 머릿결을 통해 완벽한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윤세아의 하루를 소개하는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에서는 더할 나위 없는 탐스러운 윤기로 시선을 사로잡는 그녀의 Day, 지친 모발에 영양과 건강함을 불어넣는 힐링의 무드가 담긴 Night까지, 하루종일 아윤채 컴플리트 리뉴와 함께 그녀는 부드럽고 윤기 나는 건강한 머릿결을 자랑했다.  

이 날 윤세아는 촬영 내내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촬영 현장을 생기 있게 만들어주는가 하면, 스태프와 적극적으로 의견을 나누고 꼼꼼하게 모니터링을 하는 등 프로다운 모습으로 모두를 감탄케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그녀만의 시그니처 헤어로 자리잡은 칼단발 스타일은 오랜 촬영 속에서도 흔들림 없이 완벽한 윤기를 유지해 감탄을 자아냈다고. 

늘 매끈하고 건강한 모발이 매력적인 윤세아는 “바쁜 일상 중 매번 숍에 가서 관리 받는 것은 쉽지 않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모발을 케어할 수 있는 아윤채 제품을 항상 곁에 두고 매일 머릿결을 관리한다”며 “이런 꾸준한 관리를 통해 만든 윤기 나는 헤어가 지금의 단발 헤어 스타일링을 더욱 빛나게 한다”고 그녀만의 관리 비법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니스프리, ‘강예서’ 역할 김혜윤의 ‘왕벚꽃’ 화보 공개

이어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신제품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 출시를 맞아 배우 김혜윤과 함께한 ‘왕벚꽃’ 화보를 엘르(ELLE) 3월호에 공개했다.

배우 김혜윤은 ‘스카이캐슬’에서 매회 교복을 입은 고등학생 역할을 소화하며 깨끗한 동안 피부로 주목 받았다. 

이번 엘르(ELLE) 뷰티 화보에서는 드라마 속 강한 캐릭터와 달리,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벚꽃 요정으로 변신한 배우 김혜윤을 만날 수 있다. 생기 넘치는 피부와 꽃 모티브의 드레스를 입고 요정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해 현장 스태프들의 박수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왕벚꽃 톤업 크림을 포함한 ‘제주 왕벚꽃 라인’은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는 ‘제주 왕벚잎 추출물’을 함유해 숨어 있던 핑크 생기를 되찾고 벚꽃톤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스페셜 아이템 4종으로 구성했으며 3월 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조규동 이디야커피 대표, ‘인구문제 인식개선’ 캠페인 동참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이디야커피 조규동 대표이사가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 캠페인은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 주관하는 릴레이 캠페인으로, 저출산 및 고령화 등 인구구조 변화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다양한 기업과 인물의 참여를 통한 인식 개선 도모가 지향점이다. 조규동 대표는 안다르 공성아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주자로 서울우유협동조합 최경천 상임이사를 지목한 것으로 전해진다. 조규동 대표는 “이번 캠페인이 인구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가정과 직장에서 균형 있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제도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임직원들이 일과 가정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족친화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매월 두 차례 ‘패밀리데이(조기 퇴근 제도)’를 통해 가족과의 시간 확보를 지원하고 있으며, 출산·육아휴직 등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한 제도도 마련돼 있다. 결혼, 출산, 자녀 첫돌 시 축하금 제공 및 자녀 학자금 지원, 가족수당, 육아수당 등 실질적 복지 혜택을 통해 임직원 삶의 질 향상에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