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3 (토)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기획PLUS

[뷰티시장]①콜라보 에디션에 세럼, 향수..한정판 '열전'

[산업경제뉴스 민경종 기자] 뷰티업계가 노마스크 시대를 맞아 패션기업과의 콜라보 에디션부터 향수, 대용량 세럼에 이르기까지 별별 한정판을 줄줄이 선보이며 소비자 공략에 열을 올리고 있다.

아이소이, ‘잡티세럼 대용량 한정세트’ 출시


유해의심성분 없는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를 지향하는 아이소이는 론칭 14주년을 맞아 올리브영 에센스·세럼 부문 10년 1위에 빛나는 ‘잡티세럼 대용량 스페셜 한정판’을 선보였다. 

이번 공식몰 전용 한정세트는 잡티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는 잡티케어 라인으로, 블레미쉬 케어 업 세럼(잡티세럼) 대용량 70ml, 블레미쉬 케어 토닉 에센스(잡티토닉) 50ml, 블레미쉬 케어 슬리핑팩(잡티슬리핑팩) 20ml에 블레미쉬 케어 패드(잡티패드) 5매로 알차게 구성됐다.

더불어 ‘14주년 고객감사 40% 쿠폰’도 제공한다. 쿠폰은 공식몰에 접속시 한 아이디당 1회 자동 발급되며 상품 구매시 사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공식몰에서는 14주년 축하 댓글 이벤트,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한다. 아이소이의 14주년 기념 ‘잡티세럼 대용량 한정판’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소이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스쁘아X그로브, 한정판 뉴클래식 컬렉션 출시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메이크업 크리에이션 브랜드 에스쁘아는 패션 브랜드 그로브와 함께 새로운 클래식을 정의해 협업한 ‘뉴클래식 컬렉션’을 내놨다. 

이번 컬렉션은 에스쁘아에서 처음 진행하는 패션 브랜드와의 콜라보로, MZ세대가 오픈런 할 정도로 열광하는 브랜드 그로브와 만나 이 시대의 새로운 클래식을 정의하며 티징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는 것이 업체 측 전언이다. 

총 5가지 아이템으로 기획됐으며 맨투맨, 롤백, 헤어핀 2종 패션굿즈들과 비벨벳 커버 쿠션 뉴클래스, 더슬릭 립스틱 한정판 컬러 2종으로 제작됐다. 

에스쁘아를 대표하는 압도적인 레드 컬러와 그로브 23 S/S 컬러 중 하나인 레몬버터 컬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감각적인 무드의 컬렉션 라인업을 완성했다. 특히, 블루 헤어핀은 네이버와 무신사에서만 한정 판매된다.

특히 콜라보를 통해 처음 소개되는 ‘프로 테일러 비벨벳 커버 쿠션 뉴클래스’는 작년 출시 이후 얇지만 강력한 반전 밀착 커버력으로 큰 인기를 얻은 제품으로 더 강력해진 커버력, 밀착력 그리고 고효능 스킨케어링 효과가 새롭게 업그레이드되어 출시했다. 

또한 단종 이후에도 재출시 요청이 쇄도해 일명 ‘쟁여템’으로 불리며 유명 셀럽들이 쟁여둘 정도로 인기였던 에스쁘아 틴트 립컬러 ‘세레나데’ 홋수를 더슬릭 립스틱 크림매트 텍스처로 재출시됐다. 
 
한율 부들밤 X 크렘드마롱, 컬래버 한정판 선보여


한국의 이로움으로 균형 잡힌 아름다움을 전하는 클린뷰티 브랜드 ‘한율’에서는 140년 전통의 프랑스 밤잼 브랜드 ‘크렘드마롱’과 컬래버레이션 한정판을 내놨다.        

충남 부여산 무농약 밤 껍질을 넣어 만든 한율 대표 모공팩 ‘부들밤’ 라인과 프랑스 남부 리옹 지역의 야생밤을 원료로 하는 밤잼 브랜드 ‘크렘드마롱’이 밤 본연의 건강함으로 일상 속 휴식을 지향한다는 공통 가치로 함께 했다.

‘부들밤, 달달한 밤, 편안한 밤’ 콘셉트의 이번 컬렉션은 피부와 미각에 휴식을 선사하는 부들밤 모공팩 2종과 크렘드마롱 밤잼 등으로 구성됐으며, 

모공팩을 바른 후 따뜻한 우유에 밤 잼을 넣은 달달한 밤 라테와 함께 일상 끝 휴식을 즐기는 리추얼 루틴을 제안한다. 나를 비롯한 주변 지인에게 휴식의 마음을 선물하기에 제격이며, 올리브영 매장과 아모레몰, 네이버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구딸, ‘쁘띠 쉐리’향 출시 25주년 기념 한정판 출시

파리 1세대 니치 향수 브랜드 구딸(GOUTAL)은 대표 향 ‘쁘띠 쉐리’의 출시 25주년을 맞아 기획 세트 ‘컬러 에디션’과 ‘캔들’을 한정 수량으로 지난달 10일 선보였다. 

출시 25주년 기념으로 선보이는 ‘쁘띠 쉐리 컬러 에디션’은 향수(30ml)와 미니 캔들(35g)을 특별한 색상의 패키지에 담아냈다. 소용량으로 구성해 휴대하기 편리하고, 새로운 향에 도전하기 부담스럽지 않은 용량이라 선물로도 용이하다. 

또 ‘쁘띠 쉐리 캔들(185g)’은 넓은 공간도 향기롭게 채우기 충분한 용량으로, ‘셀라돈 그린’ 색상의 용기가 싱그러운 느낌을 줘 봄·여름 시즌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 좋다. 

두 제품 모두 ‘마젠타 핑크’, ‘셀라돈 그린’ 색상의 패키지로 특별함을 더해 가정의 달과 성년의 날을 맞이하여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로도 제격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