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2 (수)

  • 흐림동두천 6.6℃
  • 흐림강릉 9.6℃
  • 구름많음서울 9.2℃
  • 구름많음대전 9.5℃
  • 대구 11.9℃
  • 구름조금울산 8.5℃
  • 구름많음광주 10.1℃
  • 맑음부산 10.0℃
  • 흐림고창 8.9℃
  • 구름조금제주 11.7℃
  • 구름많음강화 6.5℃
  • 흐림보은 7.7℃
  • 구름많음금산 9.0℃
  • 맑음강진군 10.3℃
  • 흐림경주시 10.7℃
  • 흐림거제 10.8℃
기상청 제공

LG생활건강, '뷰티&생활용품' 설 선물세트 제안

후, 숨37, 오휘, 빌리프, 수려한 등 주요 브랜드 화장품 선물세트
AI디자인 및 프리미엄 모던 에디션 등 생활용품 세트도 눈길

[산업경제뉴스 민경종 기자] LG생활건강이 다가오는 설 특수를 겨냥, 주요 화장품 및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제안했다.



이중 ‘더후’, 숨37°, 오휘 등 대표 럭셔리 브랜드 세트를 살펴보면,  

먼저 LG생활건강의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는 궁중 건축물의 아름다운 색감과 현대적인 디자인 기법으로 재해석한 격조 높은 새해 선물세트인 ‘더후 공진향 궁중세트’를 출시했다.

공진향 인양 밸런서, 인양 로션, 기앤진 크림으로 구성했으며, 증정 제품으로 폼 클렌져 40ml, 비첩 자생 에센스 8ml가 포함돼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에 영양 관리를 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또 자연·발효 화장품 ‘숨37°’은 민감 피부를 위한 뷰티 리추얼,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스페셜 기획’을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은 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를 맞아 대자연의 기운으로 힘차고 풍요로운 새해를 맞이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웅장하고 역동적인 대지의 힘을 패키지에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특히, 소중한 사람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포스트 카드도 함께 동봉했다. 

이중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인 ‘숨마 엘릭서 에센스’는 30년 발효 과학이 담긴 숨37°의 노하우를 집약한 멀티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탄력, 주름, 피부결 등 현대 여성들의 8가지 피부 노화 징후를 다각도로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로시크숨마 라인을 경험해볼 수 있는 스킨, 에멀전, 크림, 클렌징폼이 내장되고, 발효 미백 라인의 뤼미에르 앰풀까지 풍성하게 구성되어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고급스러운 기프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라고 밝혔다.

또 디에이징 솔루션 브랜드 ‘오휘’는 피부 코어 라인을 강화시켜 피부의 탄력을 탄탄하게 가꿔주는 ‘오휘 프라임 어드밴서 3종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 

프라임 어드밴서 라인은 ‘스킨 코어 인핸싱TM‘성분을 함유해 피부의 코어 기반 강화에 도움을 주어 흔들림 없는 탄력 안티에이징을 선사한다는 전언이다. 

특히 이번 기획세트에는 업그레이드된 신제품 ‘프라임 어드밴서 디에이징 앰플 세럼(20ml)’이 추가로 내장돼, 피부 탄력을 올려주는 ‘토탈 업-텐션’ 케어로 노화로 인지되는 볼, 눈가, 입, 턱 4부위의 각도를 개선하고 7살 어려 보이는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덧붙였다.

이밖에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는 2024년 새해를 맞아 빌리프 대표 욕실 에센스의 대용량 한정판 ‘뉴메로 10 에센스 신년 에디션’을, ‘이자녹스’에서는 ‘테르비나 AD 4종 스페셜 세트’를 특별한 기획 구성으로 선보였다.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수려한’은 ‘천삼 럭셔리 4종 스페셜 에디션’을, 클린 한방 화장품 브랜드 ‘예화담’은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 ‘예화담 환생고 보윤 크림 기획 세트’를 준비했고,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는 피부 밸런스 케어를 통해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손상 보호를 돕는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를 내놨다.

또 스킨 릴리프 클린 뷰티 브랜드 ‘비욘드’는 파우더리 머스크향으로 겨울철 바디 보습 케어를 할 수 있는 ‘비욘드 딥 모이스처 바디 2종 세트’를, ‘더페이스샵’은 이탈리아 마르케 지역 200년 전통의 블렌딩 포뮬러를 피부로 전달하는 ‘더테라피 비건 블렌딩 크림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이어 생활용품 세트로는 LG의 초거대 AI 멀티모달 AI ‘엑사원 아틀리에(EXAONE Atelier)’가 갑진년을 맞아 청룡의 성공과 행운의 좋은 기운을 담아 AI 디자인을 구현해 차별적인 감성을 제공하는 설 선물세트와 함께,

스테디셀러인 ‘히말라야 핑크솔트 선물세트’, 선물 받는 분의 만족도가 높은 ‘피지오겔 선물세트’, ‘닥터그루트 선물세트’를 마련, 고객의 선택 폭을 넓힌 다양한 세트를 선보였다.

또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생활의 품격을 한 단계 올려주는데 도움을 줄 ‘프리미엄 모던 에디션’도 야심차게 준비했다.


특히 올해는 기존 프리미엄 모던에디션 세트 제품에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의 디스펜서 타입 대용량 규격을 추가 구성해 보다 편리한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LG생활건강 홈페이지나 브랜드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친환경 패키지에 산불피해 성금...동서식품 ESG 경영 분주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국내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친환경 패키지 도입과 산불피해 이재민과 복구 지원을 위한 성금을 기부하는 등 ESG경영으로 구슬땀을 흘리고 있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먼저 동서식품은 주요 커피믹스 제품인 ‘맥심 모카골드’와 ‘맥심 슈프림골드’의 스틱에 신규 디자인을 적용한다고 지난달 31일 밝혔다. 새롭게 도입된 디자인은 스틱 포장재 생산에 사용되는 잉크와 유기용제 양을 대폭 줄여 환경에 미치는 부담을 줄이는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기존보다 한층 밝은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하고, 스틱 곳곳에 있던 금색의 디자인 요소를 제거했다. 이를 통해 잉크와 유기용제의 사용량을 각각 연간 9.8톤씩 줄일 수 있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또한 맥심 슈프림골드는 기존의 무광 포장재 대신 유광 포장재를 적용해 잉크 사용량은 연간 6.5톤, 유기용제 사용량은 연간 3.2톤 감소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동서식품은 2021년 6월에 맥심 커피믹스 대규격 제품에 종이 손잡이를, 또 2023년 3월에는 커피믹스, 인스턴트 커피 리필, 포스트 시리얼 스탠드백 등 자사 제품군에 녹색 기술 인증을 받은 포장재를 적용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