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14 (월)

  • 흐림동두천 4.1℃
  • 흐림강릉 8.8℃
  • 서울 5.1℃
  • 흐림대전 7.6℃
  • 구름많음대구 8.1℃
  • 구름많음울산 7.8℃
  • 구름많음광주 11.3℃
  • 흐림부산 9.2℃
  • 흐림고창 10.2℃
  • 맑음제주 15.1℃
  • 흐림강화 3.7℃
  • 구름많음보은 5.7℃
  • 흐림금산 7.3℃
  • 구름조금강진군 13.7℃
  • 구름조금경주시 9.0℃
  • 구름조금거제 11.9℃
기상청 제공

LG생활건강, 강아지 발씻자 ‘티슈형’ 출시...“차별적 고객가치 제공”

“화제의 강아지 발씻자가 더 간편해졌어요”...티슈형 제품 새롭게 선보여
’발부터 몸통까지’ 순면 감촉 티슈로 간편 세정…강아지 피부 맞춤 처방까지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LG생활건강이 강아지 발씻자의 ‘티슈형’ 제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7월 거품 제형으로 처음 출시된 강아지 발씻자는 반려견 애호가들 사이에서 “물 필요 없는 간편함”으로 호평 받으며 강아지 산책 필수템으로 인기 몰이 중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제품은 강아지 발부터 몸통까지 티슈로만 닦아낼 수 있어 기존 거품형 제품보다도 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 산책 직후 발 닦기와 배변 후 엉덩이 세정, 몸통 얼룩 제거까지 순면 감촉의 원단으로 부드럽게 닦아낼 수 있다. 

또한 사람과는 다른 강아지 피부의 산성도를 고려해서 만든 점도 눈에 띈다. 반려견의 피부는 사람(pH 5~6)보다 중성인 pH7 이상의 피부 pH를 나타내는데, 티슈형 제품의 처방도 강아지 피부 산도에 딱 맞춰서 적용했다. 

또 보습 성분인 글리세린과 식물유래성분인 병풀 추출물을 첨가했다. 오직 강아지만을 위한 처방으로 만든 강아지 발씻자 티슈형은 동물용 의약외품으로 신고했으며, 리모넨(Limonene) 성분을 완전히 배제한 ‘무향’ 제품으로 만들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기존 강아지 발씻자 거품형 제품과 마찬가지로 티슈형 역시 ‘보다 간편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 달라’는 고객들의 요청을 반영해서 개발에 착수한 성과물”이라며 “강아지를 키우는 고객들이 강아지 발씻자 티슈형과 함께 기존에 없던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시리우스 강아지 발씻자 티슈형은 지난 21일 카카오쇼핑 라이브 첫 방송을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아웃백, ‘사회적 책임’ 확대향 ‘밥퍼’ 나눔 실천 '훈훈'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국내 1위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을 지향하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한 끼의 소중한 가치를 전하는 활동을 전개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지난 3일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 식재료 총 119개(2,500만원 상당) 박스를 전달하며 따뜻한 한끼의 가치를 나누는 기부 활동을 전개한 것. 다양한 나눔과 기부 등으로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하고 있는 아웃백의 이번 기부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러브백(Love Back)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러브백’은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좋은 음식은 좋은 마음에서 비롯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정성과 따뜻함을 사회 전반으로 확장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아웃백은 해당 캠페인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실질적인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기부 전달식은 서울 동대문구 소재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서 진행됐다. 현장에는 정필중 아웃백 사업본부장과 장임선 아웃백 운영담당 이사를 비롯해 다이닝브랜즈그룹 동반성장팀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전달된 식재료는 밥퍼나눔운동본부의 무료 급식 활용에 사용돼, 취약계층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