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26 (수)

  • 맑음동두천 6.3℃
  • 맑음강릉 9.5℃
  • 맑음서울 8.1℃
  • 맑음대전 10.1℃
  • 맑음대구 14.1℃
  • 맑음울산 17.2℃
  • 맑음광주 11.3℃
  • 맑음부산 17.1℃
  • 맑음고창 5.1℃
  • 맑음제주 14.4℃
  • 맑음강화 6.6℃
  • 맑음보은 5.6℃
  • 맑음금산 7.3℃
  • 맑음강진군 12.4℃
  • 맑음경주시 16.2℃
  • 맑음거제 13.2℃
기상청 제공

LG생활건강, 최대 72% 할인 '네이버 레드위크' 초대

22~28일 네이버에서 뷰티·생활·음료 ‘최대 72%’ 할인 판매

[산업경제뉴스 민경종 기자] LG생활건강이 오는 28일까지 화장품, 생활용품, 음료 등 자사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72%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레드위크(Red Week)’ 행사를 마련하고 그 자리로 초대했다. 



네이버 LG생활건강샵, CNP, 코카콜라 등 네이버쇼핑 내 각종 LG생활건강 브랜드 스토어에서 펼쳐지며, 2024년 맞이 첫 레드위크 행사로 자사의 대표 브랜드 전체가 함께 참가해 고객에게 풍성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 등 차별적 고객가치를 제공한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우선 최대 할인율 72%가 적용되는 뷰티 브랜드 가운데서는 CNP, 더후, 숨37°, 오휘, VDL, 이자녹스 등이 참가해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향수(23일), 비욘드(24일), 더페이스샵(26일), CNP(27일), 빌리프(28일) 등 각 브랜드마다 정해진 ‘브랜드 데이’ 때 해당 브랜드 제품을 산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의 최대 10%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추가 적립해준다. 

또 각 브랜드 별로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에는 화장품 샘플, 파우치, 랜덤박스 등 다양한 사은품도 한정수량으로 받아볼 수 있다. 

생활용품의 경우는 닥터그루트의 ‘탈모증상집중케어’ 리뉴얼 라인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피지오겔에서는 DMT 크림·로션, 데일리뮨 엠플 등 인기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기프트를 제공한다. 

또 네이버 LG생활건강샵에서는 엘라스틴 샴푸, 페리오 히말라야 핑크솔트 치약, 피지 세탁세제, 샤프란 아우라 생화캡슐 섬유유연제 등을 최대 63% 할인된 가격에다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코카콜라 제로, 몬스터 에너지 등 인기 음료 역시 할인된 가격으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더불어 레드위크 기간 중 신한카드로 결제한 고객은 2만원 이상 구매 시 4%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구매인증·댓글·퀴즈 이벤트, 깜짝 체험딜 오픈 등 다양한 이벤트를 행사 기간 내내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개그맨 이수지와 함께하는 ‘CNP 라이브 쇼’(27일 오전 11시)에서도 LG생활건강의 다양한 생활용품, 화장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동서식품 ‘맥심골목’, 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동서식품(대표 김광수) ‘맥심골목’이 ‘제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OOH(옥외광고)영상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국내 유일의 광고상으로 한국광고주협회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 올해는 TV, 디지털, 인쇄, OOH(옥외광고)영상, 오디오 등 5개 부문에 총 303편의 광고가 출품되었으며, 엄격한 평가를 거쳐 41편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이번에 수상한 ‘맥심골목’은 동서식품이 지난해 10월 중순부터 전북 군산시 월명동 일대에서 운영한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한 달 동안 세대를 초월한 약 12만 명의 방문객을 모으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광고 영상에는 모델 박보영이 맥심골목 곳곳을 탐방하며 자연스럽게 맥심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게다가 기존의 일방적인 팝업스토어와 달리 수평적이고 개방적인 공간인 골목 전체에 커피믹스, 솔루블, 원두, RTD 등 제품 특성에 어울리는 다양한 콘셉트의 공간을 구성하며 맥심이 추구하는 가치인 ‘일상 속에서 커피 한 잔이 주는 행복’을 방문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점에서 좋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