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24 (월)

  • 맑음동두천 21.7℃
  • 구름많음강릉 24.4℃
  • 구름많음서울 20.0℃
  • 구름조금대전 21.8℃
  • 맑음대구 25.1℃
  • 맑음울산 21.3℃
  • 맑음광주 22.3℃
  • 맑음부산 16.9℃
  • 맑음고창 18.7℃
  • 맑음제주 23.2℃
  • 맑음강화 14.3℃
  • 맑음보은 21.1℃
  • 맑음금산 22.2℃
  • 맑음강진군 21.9℃
  • 맑음경주시 25.1℃
  • 맑음거제 17.5℃
기상청 제공

LG생활건강, 인천공항 ‘임프린투’ 팝업 스토어 초대

“2030 해외여행 필수템 인천공항에서 챙겨서 출국하세요!”
제2터미널 내 오픈 12일까지 운영…색다른 고객경험 제안

[산업경제뉴스 민경종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이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에 새로운 뷰티 리추얼 브랜드 ‘임프린투(IMPRINTU)’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고 색다른 경험을 제안했다. 



이는 고객과의 접점 확대에 나선 것인데, 임프린투는 고객이 모바일 앱에서 타투 도안을 선택하면 이를 그대로 신체나 사물에 구현할 수 있는 미니 포터블(portable) 프린터다. 

지난 5월 출시 이후 더현대 서울, 무신사테라스 홍대를 포함, 다양한 축제와 야외 행사에서 선보이며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설레는 해외여행의 첫 관문인 인천공항에서 임프린투를 만날 수 있는 팝업 매장은 공항 제2터미널 동편(209구역) KAL 라운지 앞쪽에 있으며, 

오전 6시 반부터 오후 9시 반까지 운영되며 여기서 비행기를 타기 전 떠나려는 국가를 테마로 한 타투를 새기고 여행의 묘미를 더할 수 있다. 

또 데일리 타투 체험과 나만의 러기지(luggage)택 만들기, 에코백 꾸미기 등 다양한 이벤트 체험도 가능하다. 

오는 12일까지 운영되는 임프린투 팝업 매장에선 면세 한정 할인가인 254달러(한화 약 34만 원)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임프린투 담당자는 “여행에 나선 고객들이 시중보다 저렴하게 임프린투를 구입하고, 해외에서 색다른 고객경험을 만끽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는 또 현재 글로벌 직영몰에서도 판매 중인 임프린투는 미국, 캐나다, 영국, 태국, 싱가포르 등 총 41개국으로 배송된다. 전세계 193개국에서 월 평균 6만7000명이 임프린투 글로벌 직영몰을 방문하였으며, 배송 가능한 국가와 지역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동서식품 ‘맥심골목’, 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동서식품(대표 김광수) ‘맥심골목’이 ‘제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OOH(옥외광고)영상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국내 유일의 광고상으로 한국광고주협회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 올해는 TV, 디지털, 인쇄, OOH(옥외광고)영상, 오디오 등 5개 부문에 총 303편의 광고가 출품되었으며, 엄격한 평가를 거쳐 41편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이번에 수상한 ‘맥심골목’은 동서식품이 지난해 10월 중순부터 전북 군산시 월명동 일대에서 운영한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한 달 동안 세대를 초월한 약 12만 명의 방문객을 모으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광고 영상에는 모델 박보영이 맥심골목 곳곳을 탐방하며 자연스럽게 맥심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게다가 기존의 일방적인 팝업스토어와 달리 수평적이고 개방적인 공간인 골목 전체에 커피믹스, 솔루블, 원두, RTD 등 제품 특성에 어울리는 다양한 콘셉트의 공간을 구성하며 맥심이 추구하는 가치인 ‘일상 속에서 커피 한 잔이 주는 행복’을 방문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점에서 좋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