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2 (수)

  • 흐림동두천 7.8℃
  • 흐림강릉 10.0℃
  • 흐림서울 9.1℃
  • 흐림대전 11.0℃
  • 흐림대구 13.5℃
  • 맑음울산 9.6℃
  • 구름많음광주 10.3℃
  • 맑음부산 11.2℃
  • 구름많음고창 9.5℃
  • 구름많음제주 12.7℃
  • 흐림강화 6.8℃
  • 흐림보은 9.5℃
  • 흐림금산 10.1℃
  • 구름조금강진군 11.0℃
  • 맑음경주시 12.3℃
  • 구름조금거제 11.2℃
기상청 제공

LG생활건강, '뷰티&생활용품' 추석 선물세트 제안

[산업경제뉴스 민경종 기자] LG생활건강이 다가오는 추석 특수를 겨냥, 주요 화장품 및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제안했다.

■ 주요 화장품 선물세트


먼저 화장품 세트로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한방 화장품부터 고기능성 더마 화장품까지 다양한 선물세트를, 또 생활용품 세트로는 LG의 초거대 AI ‘엑사원(EXAONE)’이 선물에 대한 행복한 상상을 디자인에 구현, 그 가치를 높인 세트를 선보였다. 

먼저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는 감사한 마음과 풍성한 한가위를 기원하며 광화문에 드리워진 보름달의 달빛을 디테일로 새긴 ‘후 공진향 궁중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궁중세트에는 공진향 인양 밸런서, 인양 로션, 기앤진 크림이 함께 구성됐으며, 증정 제품으로 기앤진 아이크림 4ml, 넥앤페이스 탄력 리페어 30ml가 포함돼 환절기에 건조해진 피부 탄력을 집중 관리할 수 있다.

이어 자연·발효 화장품 ‘숨37°’은 민감 피부를 위한 뷰티 리추얼,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스페셜 기획’을 내놨다. 

이중 대표 아이템인 ‘숨마 엘릭서 에센스’는 30년 발효 과학이 담긴 숨37°의 노하우를 집약한 멀티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탄력, 주름, 피부결 등 현대 여성들의 8가지 피부 노화 징후를 다각도로 케어한다.

이와 함께, 센테니온TM, 엑소르TM 등 발효 과학의 집약체로 탄생한 진귀한 성분을 담아 찬란하게 빛나는 광휘의 피부를 완성하는 센테니카 크림과 아이크림이 내장되어 품격과 소장 가치를 높였고, 

로시크숨마 라인을 경험해볼 수 있는 스킨, 에멀전, 크림 미니어처까지 풍성하게 구성되어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고급스러운 기프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LG생활건강의 감성적 피부 과학 브랜드 오휘는 주름 및 탄력 집중 케어 안티에이징 기술의 결정체인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3종 기획세트'를, 

또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는 탄력 잃은 피부를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하는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스페셜 세트’를 내놨다 

특히 이번 스페셜 세트는 빌리프만의 독자적인 세계관인 ‘빌리프 유니버스’ 속 ‘블루 파라다이스’의 노을빛 전경을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어 여성들의 이상적인 피부 나이를 지향하는 “안티에이징 리더” ‘이자녹스’에서 추석 한가위를 맞아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3종 스페셜 세트’를 특별한 기획 구성으로 선보였고,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수려한’은 추석 한가위를 맞아 최고급 명품 홍삼인 천삼과 꽃의 기운이 충만한 화로수를 담아내어 피부 고민의 근본을 개선하고 기품 있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수려한 천삼 럭셔리 4종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밖에 ‘예화담’은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 ‘예화담 환생고 보윤 크림 품격세트 알디프 에디션’을,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는 피부 밸런스 케어를 통해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손상 보호를 돕는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를 선보였다.

더불어 비욘드에서는 딥 모이스처 스무딩 바디 에멀전 센트 파라다이스 에디션’을 더페이스샵은 ‘더테라피 비건 블렌딩 크림 기획세트’를 각각 선보였다. 

■ 생활용품 선물세트


이어 생활용품 세트로는 LG의 초거대 AI ‘엑사원(EXAONE)’이 패키지 디자인을 제안하고, 디자이너의 감성적인 재작업을 통해 특별한 선물세트로 탄생한 ‘AI 스페셜 에디션 기프트 세트’와 ‘AI 스페셜 에디션 프리미엄 세트’ 2종을 출시했다.

170년 이상의 독일 피부 과학을 담은 브랜드 ‘피지오겔’은 7년 연속 판매 1위 보습 크림이 포함된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로션·크림 한정 스페셜 세트’를 내놨고, 

탈모증상케어 브랜드인 ‘닥터그루트’는 독자 조성 핵심성분인 미녹시딜 콤플렉스™와 5중 특허기술 결합으로 더 강력해진 탈모증상완화 효과를 내는 프리미엄 세트를 선보였다. 

이밖에 ‘히말라야의 청정함을 간직한 핑크 솔트 67호’와 일상생활의 품격을 높여 주는 ‘프리미엄 모던 에디션’ 시리즈, 뉴질랜드 녹용의 기운을 담은 ‘리튠 녹용진 3종기획’ 스페인산 고품질 석류로 단맛과 신맛이 공존하는 풍미의 ‘리튠 석류콜라겐 백수오 진액’도 준비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친환경 패키지에 산불피해 성금...동서식품 ESG 경영 분주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국내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친환경 패키지 도입과 산불피해 이재민과 복구 지원을 위한 성금을 기부하는 등 ESG경영으로 구슬땀을 흘리고 있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먼저 동서식품은 주요 커피믹스 제품인 ‘맥심 모카골드’와 ‘맥심 슈프림골드’의 스틱에 신규 디자인을 적용한다고 지난달 31일 밝혔다. 새롭게 도입된 디자인은 스틱 포장재 생산에 사용되는 잉크와 유기용제 양을 대폭 줄여 환경에 미치는 부담을 줄이는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기존보다 한층 밝은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하고, 스틱 곳곳에 있던 금색의 디자인 요소를 제거했다. 이를 통해 잉크와 유기용제의 사용량을 각각 연간 9.8톤씩 줄일 수 있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또한 맥심 슈프림골드는 기존의 무광 포장재 대신 유광 포장재를 적용해 잉크 사용량은 연간 6.5톤, 유기용제 사용량은 연간 3.2톤 감소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동서식품은 2021년 6월에 맥심 커피믹스 대규격 제품에 종이 손잡이를, 또 2023년 3월에는 커피믹스, 인스턴트 커피 리필, 포스트 시리얼 스탠드백 등 자사 제품군에 녹색 기술 인증을 받은 포장재를 적용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