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28 (금)

  • 구름많음동두천 3.3℃
  • 흐림강릉 6.2℃
  • 맑음서울 4.7℃
  • 구름조금대전 5.5℃
  • 구름많음대구 10.0℃
  • 흐림울산 9.6℃
  • 흐림광주 5.5℃
  • 흐림부산 11.6℃
  • 흐림고창 4.3℃
  • 제주 7.7℃
  • 구름조금강화 3.7℃
  • 맑음보은 5.1℃
  • 흐림금산 5.9℃
  • 흐림강진군 6.3℃
  • 흐림경주시 9.1℃
  • 흐림거제 11.8℃
기상청 제공

이니스프리·닥터지, 뷰티템 최대 70% 할인 진행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뷰티기업 이니스프리와 닥터지가 폭염의 끝자락 8월을 보내며 저마다 심혈을 기울인 뷰티템을 선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최대 70% 할인 ‘8월 빅세일’ 진행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를 지향하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이니스프리가 오는 28일까지 최대 70%할인과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8월 빅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멤버십 등급에 관계없이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레티놀 흔적 앰플, 비타C세럼, 그린티 씨드 세럼, 블랙티 앰플 등 브랜드의 대표 제품과 무더운 날씨와 바캉스로 지쳐 있는 피부를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8월 빅세일’에서는 할인율을 더욱 빅(BIG)하게 즐길 수 있도록 상품별 단 하루 동안만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데일리 특가 이벤트’도 마련했다. 

특히 ‘마이투고쿠션 퍼프’, ‘컨투어링 브러시’, ‘1/2화장솜’ 등 자사 뷰티툴 제품을 최대 70%저렴한 금액으로 판매하며, 핸드크림, 바디 헤어 품목을 비롯한 선케어,클렌징,메이크업 등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들도 혜택이 적용된다. 

더불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준비했다. 오프라인에서는 3만 원 이상 구매 시10% 추가 할인 쿠폰을, 4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2% 할인 쿠폰이 발급되고, 

온라인에서도 구매 금액대별로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온라인 첫 구매 및 5만 원 이상 구매 시 6천 원 추가 할인 혜택이 더해져 더욱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 

닥터지, 완판템 ‘두피랩 쿨 솔트 3종’ 특가 프로모션 진행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연이은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두피 케어 제품 ‘민감 두피엔, 두피랩! 쿨 솔트 라인’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6월 출시한 ‘두피랩 쿨 솔트 라인 3종’에 대한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것으로 ▲‘두피랩 쿨 솔트 스케일링 샴푸’ ▲‘두피랩 쿨 솔트 스칼프 트리트먼트’, ▲‘두피랩 쿨 솔트 롱라스팅 쿨링 토닉’ 등 3종으로 출시됐다.

이중 ‘두피랩 쿨 솔트 스케일링 샴푸’는 지난 6월 14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이자 유명 헤어스타일리스트인 '기우쌤'과 진행한 특가 프로모션에서 4시간 만에 준비한 물량이 완판된 바 있으며, 이후 준비한 2, 3차 물량까지 조기 품절되는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이에 닥터지는 4차 긴급 대량 발주를 통해 물량을 확보, 두피랩 쿨 솔트 라인 3종에 대한 특가 프로모션을 마련했으며,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11번가, GS샵, 무신사 등의 온라인 공식 판매 채널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동안 누구나 ▲두피랩 쿨 솔트 스케일링 샴푸 ▲두피랩 쿨 솔트 스칼프 트리트먼트 ▲두피랩 리퀴드 솔트 헤어토닉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들 두피랩 쿨 솔트 라인 3종은 모두 닥터지 피부과학연구소가 특허를 받은 가려움 개선 독자 원료인 ‘쿨 솔트’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라는 것이 업체 측 전언이다.  

아울러 닥터지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9월 25일부터 10월 4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두피랩 쿨 솔트 라인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프로모션과 리뷰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동서식품 ‘맥심골목’, 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동서식품(대표 김광수) ‘맥심골목’이 ‘제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OOH(옥외광고)영상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국내 유일의 광고상으로 한국광고주협회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 올해는 TV, 디지털, 인쇄, OOH(옥외광고)영상, 오디오 등 5개 부문에 총 303편의 광고가 출품되었으며, 엄격한 평가를 거쳐 41편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이번에 수상한 ‘맥심골목’은 동서식품이 지난해 10월 중순부터 전북 군산시 월명동 일대에서 운영한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한 달 동안 세대를 초월한 약 12만 명의 방문객을 모으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광고 영상에는 모델 박보영이 맥심골목 곳곳을 탐방하며 자연스럽게 맥심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게다가 기존의 일방적인 팝업스토어와 달리 수평적이고 개방적인 공간인 골목 전체에 커피믹스, 솔루블, 원두, RTD 등 제품 특성에 어울리는 다양한 콘셉트의 공간을 구성하며 맥심이 추구하는 가치인 ‘일상 속에서 커피 한 잔이 주는 행복’을 방문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점에서 좋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