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25 (화)

  • 구름많음동두천 8.3℃
  • 맑음강릉 11.7℃
  • 박무서울 10.8℃
  • 박무대전 11.0℃
  • 황사대구 10.7℃
  • 황사울산 11.8℃
  • 박무광주 10.5℃
  • 박무부산 12.4℃
  • 맑음고창 8.3℃
  • 맑음제주 15.4℃
  • 흐림강화 7.5℃
  • 맑음보은 5.9℃
  • 맑음금산 6.5℃
  • 맑음강진군 6.6℃
  • 구름조금경주시 9.2℃
  • 맑음거제 12.4℃
기상청 제공

신라면·달바·롱테이크, 체험&혜택↑팝업스토어 초대

[산업경제뉴스 민경종 기자] 농심 신라면과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 그리고 아모레퍼시픽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롱테이크가 제각각 팝업스토어를 마련하고 이색 체험과 혜택을 제안했다. 

농심, 성수동 S팩토리에 ‘신라면 팝업스토어’ 선봬 


농심은 오는 2월 8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S팩토리에서 ‘신라면 카페테리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10월 농심이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오픈한 ‘신라면 분식점(Shin Ramyun Cafeteria)’의 인기에 힘입어 추진하게 됐다.

신라면 팝업스토어에서는 제페토 내 ‘신라면 분식점’과 마찬가지로 방문객들이 매운맛 정도와 면발 종류, 건더기 스프 등 맛과 재료의 조화를 각자 취향대로 선택해 신라면을 끓여 먹을 수 있다. 시식은 현장에서 신청 가능하다.

농심은 시식 이외에도 신라면의 브랜드 스토리와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시공간과 함께 자이언트 신라면 포토존, 방문객이 참여할 수 있는 각종 게임과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신라면의 디자인을 모티브로 제작한 담요와 펜, 마스킹 테이프 등 굿즈도 판매한다.

농심 관계자는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소비자와 더욱 친밀하게 소통하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며 “가상현실에서의 경험을 실제로 옮겨 만든 공간인 만큼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 롱테이크, 29CM ‘이구성수’ 팝업 스토어 오픈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를 지향하는 ‘롱테이크’는 지난 19일 29cm 오프라인 쇼룸인 이구성수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고 오는 2월 12일까지 운영한다.

‘일상 속 깊은 숲의 안온함’을 테마로 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롱테이크만의 깊고 부드러운 우디향과 기능을 감각적으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 전언이다. 

즉, 브랜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는 ‘롱테이크 포레스트존’과 제품의 향과 기능을 체험하는 ‘센트 아틀리에존’이 마련되어 있다. 깊은 숲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테마 포토부스는 팝업 스토어 체험의 재미를 더한다는 것.

특히 팝업 스토어 방문 고객 모두에게는 롱테이크 트라이얼 키트와 29cm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방문 인증샷과 함께 SNS이벤트에 참여 시 추첨을 통해 감성숙소 숙박권을 제공한다.

한편, 롱테이크는 작년 4월 론칭과 함께 헤어 케어 제품인 ‘샌달우드 인텐시브 라인’과 ‘블랙티 앤 피그 소프트닝 라인’을 내놨는데, 모든 제품에 목공소에서 쓰다 남은 고목의 톱밥을 재가공한 ‘오크우드 업사이클링 향료’를 베이스로 사용하는 등 지속가능 철학 구현에 힘쓰고 있다.

비건 뷰티 달바, 반얀트리 서울에 팝업 스토어 운영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d’Alba)도 지난 13일 프리미엄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오는 3월 중순까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멤버스 라운지 내에서 운영되며 달바의 베스트셀러, ‘프리미엄 비건 4종’(미스트세럼, 더블 세럼, 더블 크림, 올인원 멀티밤)과 다양한 비건 뷰티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미스트 세럼, 더블 세럼, 더블 크림, 괄사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였으며 카카오톡플러스 친구 추가 시 클렌징 키트 증정 이벤트, 반얀트리 회원대상20% 특별 할인 등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한편, 달바는 반얀트리와 함께 ‘윈터 홀리데이 패키지’도 진행중이다. 

오는 2월 19일까지 객실 투숙 1박과 함께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이용권, 달바 페스티브 기프트 4종(미스트세럼, 더블 세럼, 더블 크림, 올인원 멀티밤)을 제공한다. 패키지예약 및 자세한 문의는 호텔 대표 번호 또는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동서식품 ‘맥심골목’, 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동서식품(대표 김광수) ‘맥심골목’이 ‘제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OOH(옥외광고)영상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국내 유일의 광고상으로 한국광고주협회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 올해는 TV, 디지털, 인쇄, OOH(옥외광고)영상, 오디오 등 5개 부문에 총 303편의 광고가 출품되었으며, 엄격한 평가를 거쳐 41편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이번에 수상한 ‘맥심골목’은 동서식품이 지난해 10월 중순부터 전북 군산시 월명동 일대에서 운영한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한 달 동안 세대를 초월한 약 12만 명의 방문객을 모으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광고 영상에는 모델 박보영이 맥심골목 곳곳을 탐방하며 자연스럽게 맥심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게다가 기존의 일방적인 팝업스토어와 달리 수평적이고 개방적인 공간인 골목 전체에 커피믹스, 솔루블, 원두, RTD 등 제품 특성에 어울리는 다양한 콘셉트의 공간을 구성하며 맥심이 추구하는 가치인 ‘일상 속에서 커피 한 잔이 주는 행복’을 방문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점에서 좋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