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19 (토)

  • 구름많음동두천 12.6℃
  • 구름많음강릉 12.6℃
  • 서울 14.6℃
  • 흐림대전 23.2℃
  • 구름많음대구 24.6℃
  • 구름많음울산 21.8℃
  • 흐림광주 21.8℃
  • 흐림부산 18.4℃
  • 흐림고창 21.2℃
  • 흐림제주 21.2℃
  • 흐림강화 10.7℃
  • 흐림보은 24.1℃
  • 흐림금산 24.2℃
  • 흐림강진군 20.8℃
  • 구름많음경주시 25.6℃
  • 구름많음거제 18.0℃
기상청 제공

기왕이면 싸게!..먹거리·패션·뷰티 이벤트 '눈길’

본아이에프, 이니스프리, 유니클로, 소버스, 전자랜드 등 각종 행사 선봬
스템프 적립, 가격할인, 제품 체험 랭사 등 앞세워 소비자 공략 나서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식음료, 뷰티, 전자제품 할인점 등 유통업계가 봄을 맞아 가격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경기침체 지속에다 코로나19 여파로 굳게 닫힌 소비자 지갑 열기에 애를 쓰고 있다. 

이는 경기불황 장기화에다 양극화 심화 등으로 가뜩이나 얄팍해진 주머니 사정에도 불구하고 세계적으로도 가장 비싼 생활물가 속에 힘겹게 살아가는, 우리네 입장에서는 기왕이면 싼 값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여서 눈길이 간다는 지적이다. 

본아이에프, 최대 1만3천 원 할인 ‘본오더 스탬프 적립 이벤트’ 실시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는 자사 모바일 배달 앱 ‘본오더’를 통해 오는 5월7일까지 약 한 달간 자사앱 본오더를 이용한 ‘본오더 스탬프 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는 고객들이 본오더를 통해 본죽과 비빔밥 메뉴, 본도시락, 본설렁탕 등을 부담 없이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벤트로, 본오더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해당 기간 내에 본오더를 통해 배달비를 제외하고 1만원 이상 주문 시, 스탬프가 자동 적립된다. 

스탬프가 3회 적립되면 3천 원 쿠폰이 발행되며, 5회 적립될 경우에는 1만 원 쿠폰이 발행돼, 최대 1만 3천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니스프리, ‘4월 멤버십데이’ 진행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오는 10일까지 ‘4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제품 구매 시 그린티클럽/VIP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2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

특히 이번 멤버십데이는 등급별 할인 혜택과 더불어 ‘그린티 씨드 라인’, ‘블랙티 라인’ 등 일부 품목을 30% 할인가로 제공하며, 데일리 마스크팩 ‘마이 리얼 스퀴즈 마스크’와 ‘제주 루트 에너지 마스크’를 10개 구매 시, 10개를 더 증정하는 마스크팩 10+10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또한 멤버십데이 기간 내 네이버페이로 2만 원 이상 결제 시 N포인트 2천 원과 뷰티포인트 2천 원을 추가로 적립 받는 ‘멤버십데이 네이버페이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더불어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네이버페이로 1만 원 이상 첫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N포인트 2천 원을 적립해 주는 ‘네이버페이 오프라인 런칭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한다. 

결제 완료 후 네이버페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생애 첫 결제 포인트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2천 원이 추가 적립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4월 30일까지 네이버페이 사용이 가능한 오프라인 매장 단독으로 진행된다. 

소버스, ‘참 어린 콜라겐’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소버스’에서는 온라인 공식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을 통해 신제품 ‘참 어린 콜라겐’을 정식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앞서 소버스는 지난달 17일부터 지난 5일까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참 어린 콜라겐’을 선보였다. 펀딩 결과 목표금액 5095%를 달성하며 출시 전부터 기대감을 모았다. 

소버스는 펀딩 성공 및 정식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백화점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마트스토어 첫 구매 및 재구매 고객, 백화점 솔가 회원에게는 20% 추가 할인 혜택을 더해 최대 48%의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참 어린 콜라겐’은 식약처에서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피쉬콜라겐 펩타이드를 주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식약처 권장량 최대치인 3,270㎎을 한포에 담아 피부 보습·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보호 등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소개했다.

전자랜드, 새봄맞이 ‘언택트 꽃놀이’ 이벤트 진행

전자랜드는 오는 30일까지 새봄맞이 ‘언택트 꽃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온라인 쇼핑몰 프로모션 페이지 내의 ‘행운의 꽃 찾기’와 ‘이벤트 소문내기’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트렌디한 워너비 아이템을 경품으로 증정하며, 이는 팬데믹으로 야외 꽃놀이가 힘든 고객들에게 온라인으로 꽃놀이’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보자는 취지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전자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유니클로, ‘에어리즘 쾌적박스’ 체험 이벤트 실시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보다 다양해진 에어리즘의 라인업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에어리즘 쾌적박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5일까지 이벤트 웹사이트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신청자 중 12,000명을 추첨해 쾌적박스를 증정한다. 유니클로는 이를 통해 일상 속 모든 순간에 쾌적함을 선사해 줄 에어리즘 티셔츠부터 홈웨어, 침구까지 더욱 다양해진 에어리즘의 라인업을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에어리즘 쾌적박스는 에어리즘 소재의 홈웨어, 침구류, 티셔츠, 스포츠웨어, 키즈 아이템으로 구성된 총 7가지 박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중 원하는 한 개의 박스를 신청해 체험해 볼 수 있다. 각 박스에는 2종의 에어리즘 제품이 포함되어 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아웃백, ‘사회적 책임’ 확대향 ‘밥퍼’ 나눔 실천 '훈훈'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국내 1위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을 지향하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한 끼의 소중한 가치를 전하는 활동을 전개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지난 3일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 식재료 총 119개(2,500만원 상당) 박스를 전달하며 따뜻한 한끼의 가치를 나누는 기부 활동을 전개한 것. 다양한 나눔과 기부 등으로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하고 있는 아웃백의 이번 기부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러브백(Love Back)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러브백’은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좋은 음식은 좋은 마음에서 비롯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정성과 따뜻함을 사회 전반으로 확장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아웃백은 해당 캠페인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실질적인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기부 전달식은 서울 동대문구 소재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서 진행됐다. 현장에는 정필중 아웃백 사업본부장과 장임선 아웃백 운영담당 이사를 비롯해 다이닝브랜즈그룹 동반성장팀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전달된 식재료는 밥퍼나눔운동본부의 무료 급식 활용에 사용돼, 취약계층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