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30 (화)

  • 흐림동두천 19.4℃
  • 흐림강릉 21.2℃
  • 서울 20.6℃
  • 대전 20.5℃
  • 대구 20.8℃
  • 울산 21.4℃
  • 광주 22.5℃
  • 부산 21.6℃
  • 흐림고창 22.4℃
  • 구름많음제주 22.4℃
  • 흐림강화 20.4℃
  • 흐림보은 20.4℃
  • 흐림금산 20.4℃
  • 흐림강진군 21.3℃
  • 흐림경주시 20.3℃
  • 흐림거제 23.4℃
기상청 제공

빙그레, 뉴트로 감성 바나나맛우유 에디션 출시

매 겨울 옷 갈아입는 바나나맛우유, 올해는 뉴트로 감성 디자인 적용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2016년부터 매 겨울마다 시즈널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는 빙그레 바나나맛우유가 올 겨울을 맞아 다시 한 번 옷을 갈아입었다. 


19일 빙그레에 따르면 이번 에디션은 울 감성이 느껴지는 색채와 귀여운 얼굴 모양이 들어간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이미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바나나맛우유 시즈널 패키지는 올 한해 유행했던 뉴트로 트렌드를 담았다. 시즈널 패키지의 주요 요소인 얼굴 모양은 80~90년대에 사용한 빙그레 로고에 그려진 마스코트를 새겨 넣었다. 

또한 4개입 멀티팩은 좀 더 과감하게 레트로 디자인을 반영해 과거 로고와 카피를 넣어 기성세대에게는 추억과 향수를, 젊은 세대에게는 신선함을 전달한다.

빙그레 관계자는 “바나나맛우유는 단순한 가공유 제품이 아닌 소비자들에게 더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제품을 의인화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1974년도에 출시해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바나나맛우유야 말로 뉴트로 트렌드에 가장 잘 어울리는 제품”이라고 자신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