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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덕화 발탁 버거킹, 느와르風 “덕화, 더콰..”CF 선봬

첫 선 치즈번으로 더 특별·강렬해진 맛 ‘더콰트로치즈 출시
이덕화 발탁, ‘덕화, 더콰, 더콰트로치즈’ 언어유희(?) CF도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글로벌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더욱 깊고 풍부한 맛과 비주얼의 신제품‘더콰트로치즈’ 2종의 출시와 동시에 명품 배우 이덕화를 발탁, ‘느와르’ 영화풍의 CF를 선보였다. 



버거킹에 따르면 콰트로치즈와퍼를 새롭게 해석한 신제품 ‘더콰트로치즈’는 버거킹이 처음 선보이는 고품격 치즈번으로 더 특별하고 강렬해진 프리미엄 버거로 모짜렐라 치즈가 토핑돼 고소하면서도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치즈번과, 

직화로 구워 진한 불맛을 느낄 수 있는 100% 순쇠고기패티에 화이트체다치즈, 슈레더치즈와 치즈소스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함께 출시된 ‘더콰트로치즈X’는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두툼한 스테이크 패티에 새콤매콤한 할라피뇨가 더해져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버거킹은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더콰트로치즈를 알릴 새로운 모델로 배우 이덕화 씨를 발탁하고 지난 24일부터 TV 및 디지털 광고를 온에어했다. 

광고에서는 느와르 영화를 연상시키는 분위기 속에서 이덕화 특유의 중후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유행어와 함께, ‘덕화, 더콰, 더콰트로치즈’와 같이 신메뉴 이름이 배우 이덕화를 연상시키는 언어유희까지 담아 다시한번 화제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버거킹 관계자는 “세심하게 신경 써 개발한 더콰트로치즈의 깊고 풍성한 맛으로 2020년 식음료업계 트렌드인 ‘치즈 열풍’을 이끌 것으로 기대하며, 새로운 모델 발탁을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3월 8일까지 카톡 플러스친구 대상 무료 세트업 프로모션도 진행 

한편, 버거킹은 3월 8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더콰트로치즈 또는 더콰트로치즈X 단품 구매 시 무료로 프렌치프라이(R)와 콜라(R)를 제공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버거킹 더콰트로치즈와 더콰트로치즈X 2종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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