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19 (토)

  • 구름많음동두천 12.6℃
  • 구름많음강릉 12.6℃
  • 서울 14.6℃
  • 흐림대전 23.2℃
  • 구름많음대구 24.6℃
  • 구름많음울산 21.8℃
  • 흐림광주 21.8℃
  • 흐림부산 18.4℃
  • 흐림고창 21.2℃
  • 흐림제주 21.2℃
  • 흐림강화 10.7℃
  • 흐림보은 24.1℃
  • 흐림금산 24.2℃
  • 흐림강진군 20.8℃
  • 구름많음경주시 25.6℃
  • 구름많음거제 18.0℃
기상청 제공

쥬씨, 누적 3억 잔 판매 돌파..톱3는?

딸기바나나, 아메리카노, 초코바나나 順으로 커피 돌풍 눈길
3억잔 판매 기념하여 ‘복권당첨 멤버십 이벤트’도 실시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JUICY, 대표 윤석제)가 음료 누적 3억 잔 판매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3억 잔 수치는 2015년 5월 가맹사업을 시작한 이래 쥬씨 전 직영 및 가맹점에서 판매된 음료를 집계한 수치(POS 기준)이다. 

쥬씨에 따르면 이중 가장 많이 판매된 음료는 대표 주스인 ‘딸바(딸기바나나)’로 총 4800만잔 팔렸다. 딸바의 뒤를 이어 2위는 ‘아메리카노(아이스 포함 4,500 만잔)’이며, 3위는 ‘초코바나나(1800 만잔)’가 차지했다. 

특히 과일주스 전문점인 쥬씨에서 커피 판매가 2위를 차지하며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점이 눈길을 끄는데, 이에 대해 쥬씨 관계자는 ‘가성비 높은’ 커피음료 제품 덕분이라고 밝혔다.

쥬씨는 이번 누적 3억 잔 판매를 기념하여 쥬씨 멤버십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대상 음료는 딸기바나나(XL), 아메리카노(XL), 초코바나나(XL)이며 음료 구매 후 쥬씨 멤버십을 통해 적립하면 복권이 발급된다. 

총 3,333명의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며 현금 100만 원(1명), 애플 에어팟(3명), 에버랜드 2인 자유이용권(15명)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고 쥬씨 측은 밝혔다.

쥬씨 성중헌 마케팅부장은 “쥬씨가 누적 3억 잔을 돌파한 것은 전적으로 고객 여러분 덕분이다”라며 “감사의 마음으로 준비한 이번 복권당첨 이벤트를 통해 귀한 행운 얻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아웃백, ‘사회적 책임’ 확대향 ‘밥퍼’ 나눔 실천 '훈훈'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국내 1위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을 지향하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한 끼의 소중한 가치를 전하는 활동을 전개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지난 3일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 식재료 총 119개(2,500만원 상당) 박스를 전달하며 따뜻한 한끼의 가치를 나누는 기부 활동을 전개한 것. 다양한 나눔과 기부 등으로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하고 있는 아웃백의 이번 기부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러브백(Love Back)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러브백’은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좋은 음식은 좋은 마음에서 비롯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정성과 따뜻함을 사회 전반으로 확장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아웃백은 해당 캠페인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실질적인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기부 전달식은 서울 동대문구 소재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서 진행됐다. 현장에는 정필중 아웃백 사업본부장과 장임선 아웃백 운영담당 이사를 비롯해 다이닝브랜즈그룹 동반성장팀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전달된 식재료는 밥퍼나눔운동본부의 무료 급식 활용에 사용돼, 취약계층에게